헬조선










스크린샷 2023-09-03 135758.png

왼쪽년 씨발 새끼 소싯적 본좌의 대학교 시절 알던 년이랑 닮았네. 젖살 좀 빠지면 말이다. 씨발년새끼 1만엔 지불할 용의 있음. 슴가가 조금 작으려나. 근데 임신시키면 조금 커짐. 실리콘 넣을 정도로 작지는 않으니까 임신해서는 유두발달해서는 덜렁되면 젖은 잘 나오긋네.

성님이 경험해본바로는 저 정도 사이즈인 년들이 젖은 잘 나온다고 칸다. 아기새끼 1년차까지 밥은 잘 먹이겠다만 창녀라는 것이 함정. 영원히 애새끼 못 가질 수도 있음.

 

오른쪽에 있는 말라빠진 년은 그냥 거지로 보이고 말이다. 저런 년들은 젖도 잘 안 나온다고 징징대게 된다. 보지는 젖이 잘 나오면 애새끼한테는 좋은 엄마임. 적어도 돌때까지는 말이다. 

 

일본 보지창녀들이 창녀로 전락하도록 때가 무르익었네 씨발 것들아. 보지는 많되 자손이 없어짐이도다. 왜냐면 창녀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한국남 병신새끼가 엎어가주면 뭐 자손은 낳을테지만 국군에나 입대할 새끼가 될 것이고 말이다.

 

스크린샷 2023-09-03 142735.png

엔화 환율만 속절없이 원화 병신에 대해서도 떨어지고 있다고 칸다.

 

스크린샷 2023-09-03 142903.png

중국 위안화에 대해서는 1엔당 0.083위안이던 2011년에 비하면 거진 반토막이 난 것이다. 0.042가 되면 반토막이 되는데 앞으로 조금만 더 떨어지면 반토막이라고 칸다. 중국놈들 입장에서는 일본 창녀새끼가 반값이 된 셈.

어떤 중국 병신새끼는 반값으로 싸진 일본 보지년들에게 좃질 존나게 하다가 HIV 걸린 새끼도 있다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14 0 2015.09.21
26264 Jangmi 일베충인듯(그것도 상류 수저인듯 (추정)) 14 new 국뽕충박멸 1197 9 2015.11.23
26263 퇴사 30일 전에 고지한다는것이 말도 안되는 이유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064 5 2015.11.23
26262 이 사이트에 오는 이유는 12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165 9 2015.11.23
26261 대학교 자퇴 15 new Lacrimosa 1027 5 2015.11.23
26260 선택받은 2% 2 new 괴괴나사 1162 1 2015.11.23
26259 돈 최저금액으로 사는 방법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090 9 2015.11.23
26258 요즘 문제되는 사상검증에 대하여 5 new 국뽕맞은여사님 1328 6 2015.11.23
26257 헬조선 게이들아 다음대선은 킹무성뿐이다... 8 newfile 다이쪽본시대 1260 2 2015.11.23
26256 고객센터에서 일하는 헬반도민인데요. 8 new 에이스 1106 7 2015.11.23
26255 2017년 대선이 기다려지는 이유 2 newfile 국뽕맞은여사님 1153 2 2015.11.23
26254 킹찍탈을 해야만 하는 어쩔수없는 이유.reason 12 new 카나메마도카 1295 5 2015.11.23
26253 어짜피 차기 대통령이 킹무성일 수 밖에 없는 것은 단 하나의 이유 4 new 모두의죽창 1184 3 2015.11.24
26252 나라에서 무기 압수??? 8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94 1 2015.11.24
26251 중도층이 50% 이상이라 개혁같은거 절대 안된다 1 new 살려주세요 1021 0 2015.11.24
26250 헬조선에서 나는 그냥 진지충에 이상한놈이다........ 1 new 고2작전명탈조선 1080 3 2015.11.24
26249 도둑도 맘대로 못패는 족같은 나라... 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92 5 2015.11.24
26248 강도도 나이가 많으니 과잉방어다? 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48 3 2015.11.24
26247 헬좆선 멸망 2 new 심영의짜씩 1304 5 2015.11.24
26246 이석기의원과 통진당 사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3 new 주입식교육시발 921 0 2015.11.24
26245 대한민국 인생게임 v. 1.00 님들은 잘 살고있나요? 1 new 헤을 1058 1 2015.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