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kiy4m5UPGig

이 판에서 비트코인이나 띄우는 새끼는 매수세에 힘입어서는 팔고 나가는 전략이나 구사해서는 수익실현 해보겠다는 버러지새끼인 것이다. 끽해야 존나게 기회주의가 판을 치는 판에서 2, 3프로 보고 있는 새끼덜.

 

반면에 중국의 슈퍼싸이클이 앞으로 기다리고 있고, 중국의 증시가 희대의 바닥을 치게 되면 2차 전지, 반도체 원자재 종목들이 희대의 헐값에 나오게 될 것이다. 그 때에 사는 새끼덜이 최후의 승자가 되는 것이다. 그러나 한국에서 지금 많은 자들은 아파트나 쳐 사느라 가계부채를 더 낼 여력이 없는 한계에 도달했기 때문에 그들은 따라가고 싶어도 못 따라오게 된 것이다. 그게 바로 친미주의 정권새끼덜이 한국인들을 거덜낸 수법인 것이다.

 

반면에 부채가 거의 빵원인 본좌는 로버트 기요사키 말마따나 부채로 부자가 되려고 작정하고 끌어모으면 4~5천정도는 땡겨진다. 그 4천으로 중국에 쳐 박아서는 100배의 수익을 거둘 것이다.

전세담보대출도 이면계약서 쓰고는 현금으로 삥땅치는 편법을 쓸 수만 있다면 1억도 땡겨지겠지만 그게 안 되서 아쉬울 따름이다. 5천 정도 땡겨봤자 연이자는 500정도 수준으로 월 40만원 정도. 쿠팡 노가더 일주일 정도 나가면 다 갚아지는 수준인 것이다.

 

그 5천이 50억이 되는 기적을 보게 될 것이다. 그래서 인간은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야 하는 것이다. 중국이 주식 뿐 아니라 환율까지도 씹창나는 더블 딥이 진짜로 중국의 주식 뿐 아니라 위안화로 표시된 모든 것을 살만한 진정한 기회인 것이다. 윤석열 씨발 새끼덜 정치집단의 거짓부름에 속지 말자.

 

위안화가 원화에 대해서 약세가 되는 것만으로도 중국의 자산에 닥치고 투기해야 한다. 투자가 아니라 투기이다. 

지금 미국의 기관새끼덜은 지덜만 뛰어들려고 온갖 간을 보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파월새끼가 금리를 쳐 올려서는 전세계에서 돈을 빼서는 장작을 쌓아놓은 것이다. 중국의 증시가 한 번 떡락하면 전세계를 통해서 온갖 기레기, 아나운서 씹보지 창년새끼덜이 중국이 몰락했다고 온통 뉴스를 퍼뜨릴 것이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연준새끼덜이 금리를 다시 낮추면서 미국에서 돈을 빼서는 바잉 중국을 하러가라고 기관투자가들의 궁둥이를 걷어찰 것이다.

그게 미국새끼덜의 속셈인 것이다.

리쇼어링이라는 것도 중국을 무너뜨린 다음에 다시 장악하자는 들었다놨다인 것이다. 이 와중에 비트코인이나 띄우는 미친 놈이 정신없는 씹버러지, 정신병자 새끼인 것이다.

 

이 글을 성지로 삼아서 투자하는 자들에게는 복이 있으라니. 그러한 복 된 자들은 나에게 슈퍼챗 1000억을 쏴야 할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46 0 2015.09.21
26211 조선놈은 패야 말듣는다를 받아들이는건 한국교육은 실패했다는걸 시인하는거지 3 newfile 살려주세요 1119 5 2015.11.25
26210 한국이 선진국이 될 수 없는 이유.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241 5 2015.11.25
26209 도전정신,패기 운운하는 인간들 어찌보시나요? 다시 질문드립니다.. 8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9 6 2015.11.25
26208 이번시위를 대하는 정부에 대한 생각 5 new 할랄라야 1049 5 2015.11.25
26207 한국의 깨어있는 엘리트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가 5 new 게임부터끊자 1042 5 2015.11.25
26206 가끔 실시간이슈 검색해보면 한심함 1 new 괴괴나사 1067 3 2015.11.25
26205 [펌] '민족' 개념 벗어나면 더 행복하다 (국뽕해독제) new 장미애미 949 5 2015.11.25
26204 와... 이제는 대형은행도 안심할수가없네요... 5 new 양송이스프 1096 5 2015.11.25
26203 헬꼰대들이 말하는 헬조선에서의 경쟁이란 3 new 괴괴나사 1237 7 2015.11.25
26202 일본이 국뽕이 심한 나라였음? 9 newfile ㅋㅋㅋ 1061 3 2015.11.25
26201 의료 영리화 밑밥 자꾸 뿌리는거 같습니다 6 new 괴괴나사 979 3 2015.11.25
26200 조선 부실에 휘청' 수출입은행 대규모 자본확충 착수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20 1 2015.11.25
26199 솔직히 헬조선 자살률... 7 new 양송이스프 1106 5 2015.11.25
26198 아 님들 그거 앎? 6 new 일뽕극혐 1059 4 2015.11.25
26197 헬조선에서 기부란.. 4 newfile 허경영 982 9 2015.11.25
26196 ㄹ혜님 뒤끗ㅋㅋㅋ 4 newfile 허경영 1093 7 2015.11.25
26195 한국에서 사람이 살수 있는 땅면적 조사 new 헬조선탈출 1073 9 2015.11.25
26194 근데 좀 정치적인 얘기보단 걍 순수하게 헬조선을 고발하는 글을 보고싶다.. 11 new 헤을 980 4 2015.11.25
26193 전형적인 헬조센 기업 ㅋㅋㅋㅋ 8 new 개방서 1083 6 2015.11.25
26192 [현장메모] 인권까지 격리된 메르스 환자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83 7 2015.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