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국의 대공황 직후에 증권 싹쓸이 한 놈들이 아직도 미국의 100년 부자라는 것. 케네디 일가, 오시나스 일가들도 죄다 그 때에 다 뜸. 

트럼프 집안 새끼덜도 트럼프 할배새끼때부터 뜬 것이다. 1960년대의 골디락스 시절에 뛰어든 애들은 이미 상투잡은 거였다고 칸다. 1960년대의 미국에서부터 AT&T 따위로 해서는 하이테크 테마주라는 것이 뜬 것이다. 한국으로 치자면 2000년대의 삼성전자쯤 된다. 그러나 이때부터는 이미 트랜드에 의해서 불장이 나타나긴 했지만 전반적으로는 이미 고금리 시대가 꺾이고 진짜 부자되는 찬스는 거진 끝난 상태였다는 것. 그리고 지금까지도 하이테크 테마주가 가장 최근에는 아마존과 테슬라까지 이어지면서 간판만 바껴온 것이다.

 

2023년이나 2024년에 중국의 증시가 급락하면 바로 뛰어들어서는 사는 놈 중에서 앞으로 100년 동안은 가문의 영광을 구가할 희대의 부자가 나온다에 손목아지건다. 미국 개자슥들의 중국 터부화는 그 개새끼덜의 디스일 뿐인 것이다. 비트코인도 중국 증시에 비하면 병신일 뿐이고, 중국 증시가 대공황을 맞는 날 다음날 사는 이율에 비하면 비교할 수 없이 초래한 역사적인 실적을 낼 것이 뻔하므로 비트코인의 수익율은 결국 중국증시가 떡락한 이후에 나타날 수익율에 구축되게 되므로 중국 증시가 뜨면 비트코인은 초라해지는 것이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그 것은 중국 경제가 앞으로 잘 된다는 것에 거는 것이다. 중국의 현재 높은 청년 실업율은 중국 경제의 기회이며, 내 투자한 돈의 수익율에 내 돈이 돈을 벌게 하는 것에 종사해줄 노오예새끼덜이 존나게 많다는 참으로 바람직한 것이다.

항상 역발상으로 기회를 보는 자들에게만 기회란 오는 것이다. 중국 디스나 거는 개구락지 버러지 새끼덜은 기회의 여신이 와도 바로다가 잡아서는 씹구녕에 박지도 못하고 그냥 지나치게 되는 것이다.






  • 헬조선 노예
    23.09.03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8 0 2015.09.21
26210 조선놈은 패야 말듣는다를 받아들이는건 한국교육은 실패했다는걸 시인하는거지 3 newfile 살려주세요 1119 5 2015.11.25
26209 한국이 선진국이 될 수 없는 이유.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241 5 2015.11.25
26208 도전정신,패기 운운하는 인간들 어찌보시나요? 다시 질문드립니다.. 8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8 6 2015.11.25
26207 이번시위를 대하는 정부에 대한 생각 5 new 할랄라야 1046 5 2015.11.25
26206 한국의 깨어있는 엘리트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가 5 new 게임부터끊자 1042 5 2015.11.25
26205 가끔 실시간이슈 검색해보면 한심함 1 new 괴괴나사 1067 3 2015.11.25
26204 [펌] '민족' 개념 벗어나면 더 행복하다 (국뽕해독제) new 장미애미 949 5 2015.11.25
26203 와... 이제는 대형은행도 안심할수가없네요... 5 new 양송이스프 1095 5 2015.11.25
26202 헬꼰대들이 말하는 헬조선에서의 경쟁이란 3 new 괴괴나사 1234 7 2015.11.25
26201 일본이 국뽕이 심한 나라였음? 9 newfile ㅋㅋㅋ 1058 3 2015.11.25
26200 의료 영리화 밑밥 자꾸 뿌리는거 같습니다 6 new 괴괴나사 978 3 2015.11.25
26199 조선 부실에 휘청' 수출입은행 대규모 자본확충 착수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7 1 2015.11.25
26198 솔직히 헬조선 자살률... 7 new 양송이스프 1104 5 2015.11.25
26197 아 님들 그거 앎? 6 new 일뽕극혐 1059 4 2015.11.25
26196 헬조선에서 기부란.. 4 newfile 허경영 982 9 2015.11.25
26195 ㄹ혜님 뒤끗ㅋㅋㅋ 4 newfile 허경영 1093 7 2015.11.25
26194 한국에서 사람이 살수 있는 땅면적 조사 new 헬조선탈출 1073 9 2015.11.25
26193 근데 좀 정치적인 얘기보단 걍 순수하게 헬조선을 고발하는 글을 보고싶다.. 11 new 헤을 980 4 2015.11.25
26192 전형적인 헬조센 기업 ㅋㅋㅋㅋ 8 new 개방서 1083 6 2015.11.25
26191 [현장메모] 인권까지 격리된 메르스 환자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81 7 2015.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