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50708_0013777264&cID=10401&pID=10400

?

진짜 이딴 개같은 기사들 보면서 참 헬조선 답없다 느끼는게

?

애초에 헬조선의 기업들은 기술유출에대한 마인드 자체가 없다.

왜냐면 회사에 주인이 없거든

대기업도 주인없고, 중소기업도 주인없어 그냥 빨리 돈만많이 벌면되는거야

이사업의 영속성, RND 이딴거 생각을 누가하냐

회사에 주인도 없고 다들 지 색기 기득권챙기느라 여한이 없기때문에

기술유출 따위는 관심도 없고, 기술유출 방어한다고 시스탬 도입하는거도 비싸다고 안해 해도 어디 구색맞추기지 ㅋㅋ

?

쌍용차 사건도 봐봐

대놓고 기술 빼처먹겠다 해도 관리안되잖아

상황이 이런판국인데 누가 빨리 빼처먹어도 빨리 빼 처먹는게 임자지

구한말 친일파들 한국 빼먹는것마냥?

뭐 어쩔건데? 관리가 되냐 투자를 하냐 아무것도 안하니 빼먹는거야 뭐 당연하지

?

?

게다가 ㅋㅋㅋㅋ

어지간한 대기업들 설계인력에 대한 처우 자체가 개판이라서

일부는 외주에서 불러다가 설계하는 판국인데

인간 머리속에있는 무형 자료까지 통제하려고? 어떻게?

최소한 기술보호 개념이 있으면 외주인력은 쓰지말아야지

눈가리고 아웅하나? ㅋㅋㅋㅋ?

병신삽질이란건 이런걸 두고 하는소리지

?

도면이나관리하면 그게 기술유출 방어가 아니라, 인력 자체가 시발 수틀리면 뜬다 생각하게?

운영을 하는데 그게 어떻게 관리가 되겠어

?

특허같은거도 ㅋㅋㅋ 참 어이가없어요

특허 출원건당 얼마 ㅋㅋㅋ 이지랄을 해

중요한건 특허의 질이지 출원 건수가 아니거든

그러니 시발 연구인력이 무슨 용가리통뼈도 아니고 기운나서 특허를 개발하냐

그냥 건수만 늘리는 병신같은 특허나 써대는거야

?

이건 애초에 가당치가않은 이야기를 하자고 하자고 아가리질이나 하는거야

하는짓거리가 주인의식이없게 하는데

넘의 회사인데 뭐하러 내가 왜?

수틀리면 들고 튀는거지

?

?

?

?

?

?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99 0 2015.09.21
1783 전세라는 개지랄이 없어지려면 헬쥬신의 불황은 불가피하다. new John 904 0 2024.03.07
1782 오늘도 타칭보지덜. 돈이 없어서 보지를 팔아야 되는 애들. 1 newfile John 909 1 2024.03.07
1781 개독은 마귀뱀신 여와를 섬기는 마귀의 무리인 것이다. newfile John 907 1 2024.03.08
1780 개독은 마귀뱀신 여와를 섬기는 마귀의 무리인 것이다.(2) newfile John 1190 0 2024.03.08
1779 서울은 곧 파산으로 몰락할텐데 뭐 손절하면 끄~읏. new John 1631 0 2024.03.08
1778 지방에는 왜 엑셀 단순 입력 알바가 왜 없는걸까? new 노인 954 0 2024.03.08
1777 한국에는 프리랜서 지원 부족 이야기 나오는데 new 노인 1101 0 2024.03.08
1776 한국에서는 왜 일자리에 대해 대기업-중소기업-공기업 식으로 계급 나눌까? new 노인 1253 0 2024.03.08
1775 한국에서 프리랜서에 대한 명백한 기준 없는 이유 1 new 노인 1355 0 2024.03.08
1774 노동 유연화를 위해 먼저 대기업 공채, 공기업과 공무원 시험 모조리 폐지하고 new 노인 994 0 2024.03.08
1773 근무형태 다양화 하려면 new 노인 657 0 2024.03.08
1772 서울의 미래. newfile John 1097 0 2024.03.08
1771 거짓부름의 나라 헬쥬신. 육아환경이 안 된다는 개소리도 죄다 허세, 거짓부름. newfile John 1006 0 2024.03.08
1770 거짓말장이 마귀새끼덜의 보지년과 그렇지 않은 정상인 보지 newfile John 766 0 2024.03.08
1769 그냥 다 조까튼 사기질인 것이야. 씨발 사기공화국. 1 newfile John 949 2 2024.03.08
1768 본좌 또한 사기질 거짓말장이들의 세계에서 진실 좀 말했다고 찐따 당한 것. 그 개새끼덜이 블랙 쳐 먹였는... new John 900 1 2024.03.08
1767 그냥 다 조까튼 사기질인 것이야. 씨발 사기공화국.(2) new John 1010 1 2024.03.08
1766 우크라이나 전쟁의 뒷배이던 네오콘 보지년 마귀새끼 눌란드 사임했다고 칸다. 바이든의 골칫덩어리 숙청. 2 newfile John 793 1 2024.03.09
1765 한국인들은 왜 노동자의 임금 상승을 못마땅하게 여길까? new 노인 731 0 2024.03.09
1764 젤렌스키 볼 때마다 요 새끼가 생각하지 씨발. 비트코인 떡상의 원인은 우크라이나라고 칸다. 1 newfile John 1217 1 2024.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