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오메가3 뿐 아니라 생선이 몸에 좋다는 개소리도 모조리 일본 어업계와 미국 어업계 빌런 사장 개새끼덜이 좃집 마케터나 고용해서는 생선 팔아먹으려고 하는 개소리.

좃집 마케터 씹버러지년이 똥궁디 흔들면서 아따 생선이 닥치고 몸에 좃죠잉. 그따구 기사 자신의 학창시절 보지 친구, 기레기한테 의뢰해서는 쓰게 함.

코로나 개소리도 씨발 개소리일 뿐이고, 코로나를 빌미로 각국을 저금리로 유도해서는 미국돈이나 존나게 떠넘김. 그 와중에 비트코인 장사도 존나게 해서는 돈 존나게 쳐 벌었지 말이다. 지금 미국이 패권 운지하는 것도 코로나 사기질로다가 전세계를 기만해다가는 중국이 마치 병든 사자인 양 또다시 호도하지만 정작 산업계는 중국없이는 안 돌아간다는 것.

 

중국은 대만을 건드려서 섣부르게 미국의 제3차 대전 획책 수작질에 넘어갈 뻔한 계략에 넘어갈 의사가 전혀 없으며, 단지 부동산 거품을 이번에 확딱 꺼뜨릴 목적으로 나중에 감내놔라 떡내놔라 할 토건족새끼덜을 정리하는 것에 대해서 미국과 일본 버러지새끼덜이 부화뇌동하는 것이라고 칸다.

 

https://www.youtube.com/watch?v=B0fPTRpKIDY

 

요런 개자슥새끼덜이나 인플루언서도 아닌 씹새끼가 깊이도 없는 씹버러지새끼가 개구라나 터는 것이다. 대만 씹버러지들이 어떻게 되건 말건 말이다. 병신새끼가 예비역도 졸업 못한 새끼가 대가리에 피도 안 마른 버러지새끼가 전문가 놀이나 쳐 하고 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0 0 2015.09.21
26036 20년간 맞벌이해도 생활비만 겨우… 기형적 소득분배 '민낯'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92 4 2015.11.29
26035 노브레인 - 십대정치 1 new 박끼리 853 2 2015.11.29
26034 나는 생각하고싶다 그리고 1 newfile gnothiseauton 888 3 2015.11.29
26033 노브레인 - 청년폭도맹진가 1 new 박끼리 1019 3 2015.11.29
26032 노브레인 - viva 대한민국 2 new 박끼리 1066 4 2015.11.29
26031 노브레인 - 호로자식들 2 new 박끼리 1086 5 2015.11.29
26030 송곳의 정부장이 딱 그거다... 1 new 일뽕극혐 1115 3 2015.11.29
26029 난 여기서 헬조선 실컷 까니까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338 9 2015.11.29
26028 '싸늘한' 연말 경제 성적표..곳곳 이상징후, 문제는?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8 6 2015.11.29
26027 1990년(흔히 살기 좋았다고 말하는 시기)나 지금이나 내집 마련은 매우 힘든 일인 것 같음. 1 new aircraftcarrier 1102 0 2015.11.29
26026 19 비밀스러운 욕망을 풀어주네요.. newfile 한죽아 1020 0 2015.11.29
26025 도배 반복의 심리 ?? 2 new 헬리헬성 1188 5 2015.11.29
26024 헬조선의 특징 6 new 트윅스 1120 9 2015.11.29
26023 제 생각에 이 나라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4 new 트윅스 994 6 2015.11.30
26022 디시위키에 헬조선과 헬본에 대해 재밌게 정리 되어 있네요. new 조세니스탄 896 4 2015.11.30
26021 갓한민국....또다시OECD 1위탈환.... 1 newfile 다이쪽본시대 1707 6 2015.11.30
26020 롤 헬좆선 섭 해결책 3 new 심영의짜씩 1126 6 2015.11.30
26019 탈조선 겟판에 sammy란 분 때문에 검색해봄<궁금하신 분 보세요> 1 new 후움움 1340 2 2015.11.30
26018 헬조선은 순진하고 정직,착한 사람이 살기 매우 힘듭니다 7 new 트윅스 985 6 2015.11.30
26017 영화 더 록 같은 상황 안 터지는게 신기한 헬조선 군대 2 new 高元龍 1117 3 2015.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