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Gu_WXtFvvf8

 

토건족 시드머니의 원흉이 그 개새끼덜인 것이다. 애초에 아파트 가지고 장난을 못 치게 하려면 보험회사에 돈을 갖다 바치는 것부터 끊어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 제대로 저축하는 주체적인 시민이라면 보험따위 없어도 병원비나 보상금 정도는 내 줄 수 있는 것이 정상인인 것이다. 특히 한국호는 의료보험이 잘 되어 있어서 병원비 씨발 어지간해서는 폭탄 안 맞게 되어 있는데 구태여 엉터리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다. 

 

자차도 개씹쓰레기이고, 폐차급으로 박살낸 차도 수출업체에서 200정도는 내고 사간다. 지나치게 감가율이 비싼 외제차만 아니라면 아반떼 정도는 폐차해도 200받고 2000만원 다시 보태면 신삥으로 사도 되고, 중고 700따리도 500만 더 보태면 살 수 있지만 애초에 그 모든 국민을 거지로 만드는 정부 정책이 문제인 것이다.

 

애초에 한국의 재벌이라는 씨발 새끼덜은 전자회사도 자동차회사도 방산회사도 아니며 본질적으로는 보험사와 같은 거대 제2금융권을 보유한 종합금융상사와 같은 개념이다. 그러므로 그 개새끼들에게 변액연금보험 따위를 들어주는 것이 가장 그 개새끼덜이 주택시장을 조종하도록 하는 짓거리에 내 돈을 태워주는 노오예의 길인 것이다.

 

본인의 애비 세대에는 어지간하면 개나 소나 1억 정도 캐쉬는 있었기 때문에 보험 따위에 가입안해도 그냥 현금박치기도 할 수 있는 부가 있었는데, 보험사새끼덜이 설치기 시작하면서부터 모두가 거지가 된 것이다.

보험회사에 돈 바치면 그 개자슥들이 브릿지론, PF대출 쳐 일으킨다고 해서는 가튼 재벌 그룹의 토건사들에게 대출해줘서는 그때부터 주택시장에 대한 그 개새끼덜의 사기질이 시작되는 것이다.

 

삼성물산 래미안, 현대 건설 힐스테이트, 한화 건설 포레나 그 지랄을 하면서 은근슬쩍 시장에 장난질이나 치는 것이다.

 

자동차 무보험상해특약 이딴 것에 가입하는 엠생 문신육수충 새끼덜이 문제인 것이다. 자동차 사고 어지간하게 나서는 병원비 별로 안 나오는데 말이다. 한 2천 박으면 어지간한 것은 다 치료해주는데 2천도 없는 병신새끼가 문제지. 그러한 의미로 따지자면 현대 한국 정부는 대놓고 빚내서는 모두가 마이너스가 되는 국민의 빈곤화 정책을 쓰고 있는 개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65 0 2015.09.21
26016 [John]을끼리의 폭력 6 new 육노삼 1211 4 2015.11.30
26015 韓경제 대외악재 줄줄이…브렉시트·프렉시트·픽시트까지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38 3 2015.11.30
26014 계층이동 사다리 끊어진 '新계급사회' 도래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33 3 2015.11.30
26013 공허의 유신 2 newfile Recall 1027 4 2015.11.30
26012 이 학생 순진한겁니까? 국뽕 기질이 있다 보십니까? 1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7 6 2015.11.30
26011 홍어 유니버시티? … MBC 뉴스서 일베 로고 또 사용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8 7 2015.11.30
26010 한국어..세대간 단절을 부르는 언어같기도 합니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88 6 2015.11.30
26009 '복면 시위'하는 보수단체 회원들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7 4 2015.11.30
26008 헬조선 노동의욕이 남아공랑 비등하단다 newfile 트리플횡령 1081 5 2015.11.30
26007 헬조선 김치 근황.... 9 newfile 잭잭 943 6 2015.11.30
26006 유흥업주에게 맞아 뇌사상태에 빠진 여종업원 1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993 6 2015.11.30
26005 공익도 일종의 노예화 단계 인거 같습니다. 3 new 삐에로는너를보고웃지 1077 6 2015.11.30
26004 여기 탈퇴 하렵니다. 5 new 노예1 1033 8 2015.11.30
26003 이래야 헬조선이지 ㅋㅋㅋ new 너무뜨거워 973 6 2015.11.30
26002 헬센징 특징 1 new 괴괴나사 876 7 2015.11.30
26001 한중 FTA 2 new 임병화 849 4 2015.11.30
26000 불평불만도 좀 쉬어가면서 해 열도 트로트라도 한타임 좀 들어봐 2 newfile lemuever 1431 0 2015.12.01
25999 헬조선은 정파 한파 흥파로 나뉘어져야 한다 new 살려주세요 987 0 2015.12.01
25998 그러면 그렇지...ㅋ 5 newfile 남궁덕배 1093 7 2015.12.01
25997 재명이가 대선 등판하려나요? 4 new 너무뜨거워 1040 0 2015.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