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Gu_WXtFvvf8

 

토건족 시드머니의 원흉이 그 개새끼덜인 것이다. 애초에 아파트 가지고 장난을 못 치게 하려면 보험회사에 돈을 갖다 바치는 것부터 끊어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 제대로 저축하는 주체적인 시민이라면 보험따위 없어도 병원비나 보상금 정도는 내 줄 수 있는 것이 정상인인 것이다. 특히 한국호는 의료보험이 잘 되어 있어서 병원비 씨발 어지간해서는 폭탄 안 맞게 되어 있는데 구태여 엉터리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다. 

 

자차도 개씹쓰레기이고, 폐차급으로 박살낸 차도 수출업체에서 200정도는 내고 사간다. 지나치게 감가율이 비싼 외제차만 아니라면 아반떼 정도는 폐차해도 200받고 2000만원 다시 보태면 신삥으로 사도 되고, 중고 700따리도 500만 더 보태면 살 수 있지만 애초에 그 모든 국민을 거지로 만드는 정부 정책이 문제인 것이다.

 

애초에 한국의 재벌이라는 씨발 새끼덜은 전자회사도 자동차회사도 방산회사도 아니며 본질적으로는 보험사와 같은 거대 제2금융권을 보유한 종합금융상사와 같은 개념이다. 그러므로 그 개새끼들에게 변액연금보험 따위를 들어주는 것이 가장 그 개새끼덜이 주택시장을 조종하도록 하는 짓거리에 내 돈을 태워주는 노오예의 길인 것이다.

 

본인의 애비 세대에는 어지간하면 개나 소나 1억 정도 캐쉬는 있었기 때문에 보험 따위에 가입안해도 그냥 현금박치기도 할 수 있는 부가 있었는데, 보험사새끼덜이 설치기 시작하면서부터 모두가 거지가 된 것이다.

보험회사에 돈 바치면 그 개자슥들이 브릿지론, PF대출 쳐 일으킨다고 해서는 가튼 재벌 그룹의 토건사들에게 대출해줘서는 그때부터 주택시장에 대한 그 개새끼덜의 사기질이 시작되는 것이다.

 

삼성물산 래미안, 현대 건설 힐스테이트, 한화 건설 포레나 그 지랄을 하면서 은근슬쩍 시장에 장난질이나 치는 것이다.

 

자동차 무보험상해특약 이딴 것에 가입하는 엠생 문신육수충 새끼덜이 문제인 것이다. 자동차 사고 어지간하게 나서는 병원비 별로 안 나오는데 말이다. 한 2천 박으면 어지간한 것은 다 치료해주는데 2천도 없는 병신새끼가 문제지. 그러한 의미로 따지자면 현대 한국 정부는 대놓고 빚내서는 모두가 마이너스가 되는 국민의 빈곤화 정책을 쓰고 있는 개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85 0 2015.09.21
26144 헬조선이 탄생한 기본적인 이유.... 4 new 박군 1184 2 2015.11.27
26143 한국, 두뇌 유출 피해 큰 국가 순위서 61개국 중 18위 '심각' 6 new 싸다코 1022 3 2015.11.27
26142 한국의 경제성장은 환각이다. 1 new 왓따 1383 6 2015.11.27
26141 헬조선에서 기부하면? 3 newfile 남궁덕배 1091 5 2015.11.27
26140 낙하산에 대하여... 3 new 트윅스 1033 4 2015.11.27
26139 헬노예들은 어찌보면... 1 new 양송이스프 1299 4 2015.11.27
26138 民은 아직도 노예라는 뜻이 아닐까? 1 new 육헬윤회 1152 3 2015.11.27
26137 “우리 아이 ‘개천의 용’ 될 수 있다” 48 → 31% 뚝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4 3 2015.11.27
26136 헬조선이 탄생한 이유는.... 8 new 양송이스프 1192 4 2015.11.27
26135 야근 축복론도 나왔던게 한국이지요!! 참나..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346 5 2015.11.27
26134 한국이 저능아같은 이유 14 new Delingsvald 1082 5 2015.11.27
26133 헬조선에서 몸팔러다니는게 현명한 이유.txt 1 new 잭잭 1035 2 2015.11.27
26132 헬조선에서 이혼하면 연금도 나누어 갖는다.. 1 newfile 잭잭 1188 3 2015.11.27
26131 국뽕과 국혐 3 new 헬리헬성 1074 0 2015.11.27
26130 아직 언급안된 헬조선 문화중 하나 4 new Genday 1095 9 2015.11.27
26129 한국식 논리대로면 말입니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1 5 2015.11.27
26128 헬조센 직장이 답이없는 이유............JPG 6 newfile 탈좃센 1024 7 2015.11.27
26127 좆선일보 피아식별 불가?? 1 new 너무뜨거워 1055 5 2015.11.27
26126 헬조센에서는 절대로 일어날수 없는일 1 new 탈좃센 1057 4 2015.11.27
26125 정말 일본갖고 지랄병 났네 ㅋㅋ 4 new 뻑킹헬조선 1204 6 2015.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