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kYDOR0QiSz0

 

일단 본인의 교육받은 수준으로는 그냥 조까고 국가와 금융탓이 맞다. 나아가서는 미국 개자슥들 탓이다. 애초에 양전사업의 화폐사업 자체가 국가의 통치행위라는 것은 상류층 레벨에서는 빼박인 문제인 것이지.

 

뭐 본인은 사실은 박홍기가 말하는 인셀의 범주는 아니긴 함. 본인은 20대 때에 보지들의 관심을 조금은 받았음. 나 좋다는 년까지는 없었는데, 결혼만능주의로다가 씹대준다는 년 정도는 있었다지만. 

그 년들 중에 하나랑 결혼했으면 지금쯤 개조까튼 중견기업에 들어가서 조빠지게 일했겠지만. 가계부채 3억 정도에 아파트 하나 정도 있었을지도.

 

사실 본인은 대한민국의 재벌집단에서 카운터파트가 되던 1차밴더 사장단쯤 되는 나름 은수저 상타정도로 태어났지만 여기서 자주 설명했지만 전대갈 그 개자슥 때문에 국제그룹이 한방에 골로 가면서 천상계에서 굴러떨어진 것이다. 그렇다고는 해도 상위 20프로 안에는 들어갔으니 보지가 있긴 있었던 것이고. 지금도 본인의 에미나이 자신의 명의로 된 집 정도는 있다지만 소득상으로는 그저 그러하기 때문에 뭐 아주 상타치 와꾸를 엎어올 수는 없다지만.

 

그리고 한국의 금융은 통치행위가 맞다는 것은 팩트이기 때문에 그냥 조까는 개자슥새끼덜이 화폐를 남발하고서는 그냥 열심히 사는 중류를 찍어누르는 거라고 그냥 나는 그렇게 간주한다. 이건 그냥 팩트니까 누구도 뭐라고 할 수 없다고 본다.

인셀 같은 애들이 항상 착취의 대상이지. 테스토스테론이 넘쳐 흐르는 그리고 에스트로겐 보지여우가튼 윤석열, 김건희 같은 애새끼덜에게 말이다. 전대갈 그 개새끼가 딱 봐도 테스토스테론이 넘쳐 흐르는 개자슥새끼가 국제그룹과 동명목재를 씹창내고서는 부산경제를 아주 작살내고서도 일언반구 사죄도 하지 않고, 개새끼가 뒈질 때까지 언급 안 했듯이 말이다.

전우원이 새끼만 불쌍한거지. 전우원이 친부랑 박상아라는 보지년 새끼가 자신들의 아들이고 나발이고 신경이나 쓰게 생김? 그냥 이 세계에서 잘 못 태어난거지. 재벌3세로 태어나야되는데 살짝 미끌렸나보지뭐.

 

윤석열과 김건희 두 씹년놈들도 사실상 중국과 3차 대전을 야기할 수 있는 배제적인 협정에 한국 안보를 쳐 팔아넘기고서도 그 개새끼 연놈들이 양심이 있는 개소리를 1이라도 하더냐고 씨발 조까튼 개자슥들이지.

그러한 개자슥들이 넘쳐나기 시작했다는 것은 바야흐르 살처분의 날이 다시 도래하고 있다는 말이나 다름없는 것이다.

 

이 시대의 인셀들에게 하고픈 말은 개조까튼 시대에 살아남는 것도 한가지 수는 수라고 볼 뿐이라서 나는 굳이 할 말은 없다고 생각할 뿐이다. 

 

양아치와 창녀 개자슥새끼덜을 날 잡아서 살처분하는 것은 인간의 마땅한 도리인 것이다. 미국 개자슥새끼덜의 위선도 어차피 금세기를 마지막으로 끝날 것이다. 그 개새끼덜의 처절한 멸망 구경이나 본좌가 100살 찍기전에 개꿀잼으로다가 보기를 바랄 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07 0 2015.09.21
25860 헬조선임을 알게 된 이유. 3 new 청소부 1050 4 2015.12.07
25859 헬조선 장기이식도 사기다 new 꾁기리 1060 2 2015.12.07
25858 25살 26살이면 죽던 원시인들을 생각한다면 new 오딘 979 4 2015.12.07
25857 네 다음 국뽕 2 new 오딘 1034 4 2015.12.07
25856 헬가스터디 사교육 앞잡이 헬오징어 손주은의 자기반성ㅋㅋㅋ 1 new 국뽕맞은여사님 1047 7 2015.12.07
25855 다음 대선이 기다려지는 이유 3 new 국뽕맞은여사님 1095 5 2015.12.07
25854 여러분 탈조선 왜 하고싶어요?? 15 new 짱시룸 1433 8 2015.12.07
25853 군인들 우습게 보는 풍조는 몰상식한 예비역들 잘못이 큽니다 6 new 열심히발버둥 1301 4 2015.12.07
25852 '헬조선' 이라 욕하는 '살인적 근무시간' 에 대한 고찰..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20 7 2015.12.07
25851 여러분들이 보시는 같은 세대<10대,20대,30대>간 단절은 어느정도인지요?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8 6 2015.12.07
25850 네이버 뉴스댓글을보다보면... 5 new 양송이스프 1250 7 2015.12.07
25849 북헬좆선 남헬좆센 3 new 심영의짜씩 1019 4 2015.12.07
25848 [펌] 새나라의 어린이 1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1083 8 2015.12.07
25847 즐거우신 대통령님 1 newfile 새장수 1112 6 2015.12.07
25846 한국 인구 미어터지는 편이지요? 9 new 진정한애국이란 1059 6 2015.12.07
25845 요즘 취업난의 근본적인 원인 : 불태워버려야할 학교 교과서 3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47 9 2015.12.07
25844 한상균위원장 1 new 주입식교육시발 1067 2 2015.12.07
25843 헬조선엘리트<<<<<<넘사벽<<<<<<<선진국일반국민 1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980 6 2015.12.07
25842 80년대 중반까지도 말이야 10 new 오딘 1053 5 2015.12.07
25841 킹찍탈정신으로 아직도 모르는 젊은이들이 많은데 2 new 헬조선탈출 957 7 2015.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