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간 수절했다니 놀랍다 씨발. 동대문에 옷사러 가서는 588도 겸사겸사 함 가서 코 풀지도 못하고서는 애새끼가 병신이 되나니 말이다. 보지 솔직히 그거 건사하려고 들면 돈만 쳐 들 뿐인데 말이다. 게다가 보지새끼 대굴빡이 두꺼워봤자 얼마나 두껍다고 너클로 까다니 존나 씹멍청함. 저지능이 심히 의심되는. 석열이 건희가 양자로 입적하면 아이큐 좀 높아지려나. 범죄 아이큐라도 말이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30년간 수절했다니 놀랍다 씨발. 동대문에 옷사러 가서는 588도 겸사겸사 함 가서 코 풀지도 못하고서는 애새끼가 병신이 되나니 말이다. 보지 솔직히 그거 건사하려고 들면 돈만 쳐 들 뿐인데 말이다. 게다가 보지새끼 대굴빡이 두꺼워봤자 얼마나 두껍다고 너클로 까다니 존나 씹멍청함. 저지능이 심히 의심되는. 석열이 건희가 양자로 입적하면 아이큐 좀 높아지려나. 범죄 아이큐라도 말이다. ㅋㅋㅋ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123 | 0 | 2015.09.21 |
| 25860 |
헬조선임을 알게 된 이유.
3 |
청소부 | 1051 | 4 | 2015.12.07 |
| 25859 |
헬조선 장기이식도 사기다
|
꾁기리 | 1060 | 2 | 2015.12.07 |
| 25858 |
25살 26살이면 죽던 원시인들을 생각한다면
|
오딘 | 979 | 4 | 2015.12.07 |
| 25857 |
네 다음 국뽕
2 |
오딘 | 1034 | 4 | 2015.12.07 |
| 25856 |
헬가스터디 사교육 앞잡이 헬오징어 손주은의 자기반성ㅋㅋㅋ
1 |
국뽕맞은여사님 | 1047 | 7 | 2015.12.07 |
| 25855 |
다음 대선이 기다려지는 이유
3 |
국뽕맞은여사님 | 1096 | 5 | 2015.12.07 |
| 25854 |
여러분 탈조선 왜 하고싶어요??
15 |
짱시룸 | 1433 | 8 | 2015.12.07 |
| 25853 |
군인들 우습게 보는 풍조는 몰상식한 예비역들 잘못이 큽니다
6 |
열심히발버둥 | 1301 | 4 | 2015.12.07 |
| 25852 |
'헬조선' 이라 욕하는 '살인적 근무시간' 에 대한 고찰..
1 |
진정한애국이란 | 1120 | 7 | 2015.12.07 |
| 25851 |
여러분들이 보시는 같은 세대<10대,20대,30대>간 단절은 어느정도인지요?
6 |
진정한애국이란 | 1158 | 6 | 2015.12.07 |
| 25850 |
네이버 뉴스댓글을보다보면...
5 |
양송이스프 | 1250 | 7 | 2015.12.07 |
| 25849 |
북헬좆선 남헬좆센
3 |
심영의짜씩 | 1019 | 4 | 2015.12.07 |
| 25848 |
[펌] 새나라의 어린이
1 |
거짓된환상의나라 | 1083 | 8 | 2015.12.07 |
| 25847 |
즐거우신 대통령님
1 |
새장수 | 1113 | 6 | 2015.12.07 |
| 25846 |
한국 인구 미어터지는 편이지요?
9 |
진정한애국이란 | 1059 | 6 | 2015.12.07 |
| 25845 |
요즘 취업난의 근본적인 원인 : 불태워버려야할 학교 교과서
3 |
헬조선탈출의서막 | 1047 | 9 | 2015.12.07 |
| 25844 |
한상균위원장
1 |
주입식교육시발 | 1067 | 2 | 2015.12.07 |
| 25843 |
헬조선엘리트<<<<<<넘사벽<<<<<<<선진국일반국민
1 |
헬조선탈출의서막 | 980 | 6 | 2015.12.07 |
| 25842 |
80년대 중반까지도 말이야
10 |
오딘 | 1053 | 5 | 2015.12.07 |
| 25841 |
킹찍탈정신으로 아직도 모르는 젊은이들이 많은데
2 |
헬조선탈출 | 957 | 7 | 2015.12.07 |
"인셀 공포, 인셀 정치의 현실화" 그 자체를 위해...
그게 사실이라면, 금마 옥바라지하는 단체라도 만들어주고 싶다. 나도 인셀이니까, 당연히 팔은 안으로 굽는 법이지 이지랄.
여기 내가 댓글 단 것 (@karibong) 잘 봐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