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다고 해도 먹을까 말까인데"…남해 어민들 '망연자실'
https://v.daum.net/v/20230822200513370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시작이다. 양식업자들꺼부터 나라가 다 사줘야제. 국방부에서 다 책임져줌. 전복 씨부랠 식판 한개에 한마리씩 배식 쌉가능에 광어회도 1인당 120그램 포장한거 나오게 된다.

아따 종묘, 치어 뿌려논거 고갈될 때까지는 나오겠지 씨부랠.
https://v.daum.net/v/20230822200513370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시작이다. 양식업자들꺼부터 나라가 다 사줘야제. 국방부에서 다 책임져줌. 전복 씨부랠 식판 한개에 한마리씩 배식 쌉가능에 광어회도 1인당 120그램 포장한거 나오게 된다.

아따 종묘, 치어 뿌려논거 고갈될 때까지는 나오겠지 씨부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988 | 0 | 2015.09.21 |
| 25858 |
헬조선임을 알게 된 이유.
3 |
청소부 | 1049 | 4 | 2015.12.07 |
| 25857 |
헬조선 장기이식도 사기다
|
꾁기리 | 1059 | 2 | 2015.12.07 |
| 25856 |
25살 26살이면 죽던 원시인들을 생각한다면
|
오딘 | 978 | 4 | 2015.12.07 |
| 25855 |
네 다음 국뽕
2 |
오딘 | 1032 | 4 | 2015.12.07 |
| 25854 |
헬가스터디 사교육 앞잡이 헬오징어 손주은의 자기반성ㅋㅋㅋ
1 |
국뽕맞은여사님 | 1046 | 7 | 2015.12.07 |
| 25853 |
다음 대선이 기다려지는 이유
3 |
국뽕맞은여사님 | 1091 | 5 | 2015.12.07 |
| 25852 |
여러분 탈조선 왜 하고싶어요??
15 |
짱시룸 | 1431 | 8 | 2015.12.07 |
| 25851 |
군인들 우습게 보는 풍조는 몰상식한 예비역들 잘못이 큽니다
6 |
열심히발버둥 | 1300 | 4 | 2015.12.07 |
| 25850 |
'헬조선' 이라 욕하는 '살인적 근무시간' 에 대한 고찰..
1 |
진정한애국이란 | 1119 | 7 | 2015.12.07 |
| 25849 |
여러분들이 보시는 같은 세대<10대,20대,30대>간 단절은 어느정도인지요?
6 |
진정한애국이란 | 1156 | 6 | 2015.12.07 |
| 25848 |
네이버 뉴스댓글을보다보면...
5 |
양송이스프 | 1250 | 7 | 2015.12.07 |
| 25847 |
북헬좆선 남헬좆센
3 |
심영의짜씩 | 1019 | 4 | 2015.12.07 |
| 25846 |
[펌] 새나라의 어린이
1 |
거짓된환상의나라 | 1083 | 8 | 2015.12.07 |
| 25845 |
즐거우신 대통령님
1 |
새장수 | 1111 | 6 | 2015.12.07 |
| 25844 |
한국 인구 미어터지는 편이지요?
9 |
진정한애국이란 | 1057 | 6 | 2015.12.07 |
| 25843 |
요즘 취업난의 근본적인 원인 : 불태워버려야할 학교 교과서
3 |
헬조선탈출의서막 | 1047 | 9 | 2015.12.07 |
| 25842 |
한상균위원장
1 |
주입식교육시발 | 1066 | 2 | 2015.12.07 |
| 25841 |
헬조선엘리트<<<<<<넘사벽<<<<<<<선진국일반국민
1 |
헬조선탈출의서막 | 980 | 6 | 2015.12.07 |
| 25840 |
80년대 중반까지도 말이야
10 |
오딘 | 1052 | 5 | 2015.12.07 |
| 25839 |
킹찍탈정신으로 아직도 모르는 젊은이들이 많은데
2 |
헬조선탈출 | 956 | 7 | 2015.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