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름다운가게,"이윤 안 남긴다" …부가가치세 환급 소송냈지만 패소

https://v.daum.net/v/20230820090014171

 

부모에게 ‘용돈’ 받았을 뿐인데 ‘세금폭탄’…가족 간 금전거래 ‘세금’ 피하려면[머니뭐니]

https://v.daum.net/v/20230820070133229

 

이제는 부모자식간 자금이체에도 세금을 쳐 물리겠다는 것이다. 세율은 민주당의 반대를 뚫고 세법 개정하기 힘드니까 요따구 꼼수나 쓰는 것이다. 한마디로 간접적인 증세인 것이다. 

은퇴 부모들 이미 세금 낸 돈을 자식한테 이체하는 것에 또 세금 물린다는 것이다. 한국 정부 개자슥새끼덜이 하는 짓이 요따구인 것이다. 국짐당 개새끼덜이랍시고 자유방임적일 것 같지만 실상은 증세꼼수나 쳐 부리는 것이다.

 

그러한 씨발 새끼 고종과 민비와 같은 개자슥새끼덜이 윤석열과 김건희 씨발 것들인 것이다. 은퇴한 70대 부모가 40대 자슥에게 돈 좀 이체하면 세금 다 떼겠다는게 그 개새끼덜의 정책인 것이다.

부모한테 자영업 운영비 좀 지원받으려면 국가에 삥뜯겨야 한다는 것이다. 국짐당 정권 한국 정부 개자슥이 개미의 간을 빼먹는 짓거리와 양심이 요따구 수준이다.

 

게다가 이미 할배가 소득세 다 낸 돈인데 또 이중과세하겠다는 미친 개새끼덜인 것이다. 재벌개자슥들에게는 감세나 해주고 이자율이나 깎아주고 편법증여 다 되고 말이다. 국짐당 개새끼덜은 예전에도 그 모양이지만 정의나 균형 따위는 밥 말아먹은 개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6 0 2015.09.21
25830 여기 김무성 프락치 좀 있는 것 같지 않냐? 8 new 헬조헬조 1102 3 2015.12.07
25829 기본적으로 킹찍탈 문제있다. 1 new 고투더헬조선 1092 5 2015.12.07
25828 이제 일본식 한자어를 사라지게 하는 것 부터 해야 한다 17 new Delingsvald 1087 6 2015.12.07
25827 희망찬 비정규 계약직 만화 1 new 개방서 1043 7 2015.12.07
25826 한반도 4조각은 어때요? 7 new 헬탈출하고싶다 1081 9 2015.12.07
25825 노력을 왜 하냐? 3 newfile rob 977 7 2015.12.07
25824 소비 탈조선. 3 newfile rob 872 6 2015.12.07
25823 헬노비들의 근성. 4 newfile rob 1166 6 2015.12.07
25822 정상적인 인간이 살 수 없는 완전 지옥이 돼버렸구나 new genbright 1106 6 2015.12.07
25821 헬조선 유저 여러분들께 한말씀 드립니다. 7 new 탈죠센선봉장 1240 8 2015.12.07
25820 20,30대에 명퇴를 가장한 불법 해고?? 진짜 이게 인간을 위한 사회인가? 1 new genbright 1285 6 2015.12.07
25819 노오오오오력은 스포츠다! 5 newfile rob 1161 8 2015.12.08
25818 헬좆선이 만약 사람이라면 2 new 심영의짜씩 1097 5 2015.12.08
25817 군대 관련 글이 종종 보이길래 저도 한 줄 써보고자 합니다. 3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1112 9 2015.12.08
25816 안락사 합법화해도 헬조센징 더 많이 안죽어요 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26 9 2015.12.08
25815 유교 문화가 청년들 조지는 말. 2 newfile rob 1164 8 2015.12.08
25814 헬센징에서 신고려장제도 생겨야 한다 9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59 8 2015.12.08
25813 ㄹ혜 지능 5 new 또옹옹송 1061 8 2015.12.08
25812 노력은 사실 꼭 필요한것이다 3 new 친일파후손박근혜 1030 4 2015.12.08
25811 헬조선 남자 노비의 존재 이유. 1 newfile rob 955 8 2015.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