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중일 전쟁 당시에 일본군이 항복할 때에 무려 병력만 128만에 311만이나 되었다고 칸다. 중국으로써는 사상 최대의 오랑캐 침략군에 대한 승리인 것이다.

그 외에 거란=고구려, 여진, 몽골, 만주족 씹버리지들도 모두 결국 중국에 먹혔으니 금세기에 중국이 기고만장 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10억마리나 되는 민병대들이 싸그리 매복하고 있는 촌동네들을 뭔 수로 다 죽이고 돌파하고 쳐 먹냐는 것이지. 심지어 10억 마리 다 굴리지 않아도 되지. 베트남마냥 뒤에서는 농사나 짓고, 공장이나 짓고 최전선에 있는 애들만 싸워도 그게 1억마리다 그따구가 되니까 중국의 성 하나 인구가 2천만이라고 하면 그 2천만이 최전방 병력이 되어서는 그 2천만 투닥거리다가 병력 다 박살나고 물자나 물류도 존나게 갈리게 된다. 

 

게다가 10억의 노동력을 무시할 수도 없다지만.

 

한국의 안보라인 씹버러지들도 중국에 대해서는 흰소리 못하지만 정권 새끼덜은 개지랄이나 하는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s5nZRtC7Ngc

 

한동대 교수에 의하면 일본도 실제로는 중국과 적당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칸다. 윤석열 병신새끼만 셀프 자폭형 중국에 대한 실질적인 제제를 한 것이다. 중국입장에서는 한국 병신새끼덜을 그나마 회유하려고 미국, 일본보다 챙겨주는 척 한다해도 국짐당의 꼰대개자슥새끼덜이 쇼를 쳐 하는 것이다.

 

비록 일본은 중국에 전면전을 걸었던 나라치고는 아직은 중국인들에게 먹히지는 않았지만 정작 한국이 먹힐지도 모르는. 말로 한국 유권자 5천만 중에서 천만이 중국인이 되어도 상관없다는 개자슥들 부동산이나 쳐 올리려는 꼰대새끼덜의 정당집안이 존재하는 한 한국은 중국의 속주로 다시 전락할지도. 일본이야 뭐 섬만디 나라라서 중국놈들이 마구잡이로 들어가서 살기는 힘들지만 말이다.

북한 갱제가 중국에 먹히느냐가 관건.

북한 갱제가 중국에 먹혀버리고 북한 인구중에서 500만이 중국계다 그 지랄이 되면서 중국계들이 대거 반란을 일으켜서는 김씨 새끼덜을 몰아내고는 화교자본 중심의 국가를 성립하면 통일이고 나발이고 게임셋이지만.

뭐 그렇게 될라치면 북한의 김씨 가문 새끼덜이 이이제이를 하기 위해서 서울 갱제에 대해서 시장을 개방할지는 모른다지만.

그 모든 것은 천시와 타이밍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36 0 2015.09.21
25830 여기 김무성 프락치 좀 있는 것 같지 않냐? 8 new 헬조헬조 1102 3 2015.12.07
25829 기본적으로 킹찍탈 문제있다. 1 new 고투더헬조선 1091 5 2015.12.07
25828 이제 일본식 한자어를 사라지게 하는 것 부터 해야 한다 17 new Delingsvald 1087 6 2015.12.07
25827 희망찬 비정규 계약직 만화 1 new 개방서 1043 7 2015.12.07
25826 한반도 4조각은 어때요? 7 new 헬탈출하고싶다 1079 9 2015.12.07
25825 노력을 왜 하냐? 3 newfile rob 977 7 2015.12.07
25824 소비 탈조선. 3 newfile rob 871 6 2015.12.07
25823 헬노비들의 근성. 4 newfile rob 1165 6 2015.12.07
25822 정상적인 인간이 살 수 없는 완전 지옥이 돼버렸구나 new genbright 1105 6 2015.12.07
25821 헬조선 유저 여러분들께 한말씀 드립니다. 7 new 탈죠센선봉장 1240 8 2015.12.07
25820 20,30대에 명퇴를 가장한 불법 해고?? 진짜 이게 인간을 위한 사회인가? 1 new genbright 1284 6 2015.12.07
25819 노오오오오력은 스포츠다! 5 newfile rob 1160 8 2015.12.08
25818 헬좆선이 만약 사람이라면 2 new 심영의짜씩 1097 5 2015.12.08
25817 군대 관련 글이 종종 보이길래 저도 한 줄 써보고자 합니다. 3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1109 9 2015.12.08
25816 안락사 합법화해도 헬조센징 더 많이 안죽어요 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25 9 2015.12.08
25815 유교 문화가 청년들 조지는 말. 2 newfile rob 1164 8 2015.12.08
25814 헬센징에서 신고려장제도 생겨야 한다 9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58 8 2015.12.08
25813 ㄹ혜 지능 5 new 또옹옹송 1060 8 2015.12.08
25812 노력은 사실 꼭 필요한것이다 3 new 친일파후손박근혜 1029 4 2015.12.08
25811 헬조선 남자 노비의 존재 이유. 1 newfile rob 955 8 2015.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