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중일 전쟁 당시에 일본군이 항복할 때에 무려 병력만 128만에 311만이나 되었다고 칸다. 중국으로써는 사상 최대의 오랑캐 침략군에 대한 승리인 것이다.

그 외에 거란=고구려, 여진, 몽골, 만주족 씹버리지들도 모두 결국 중국에 먹혔으니 금세기에 중국이 기고만장 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10억마리나 되는 민병대들이 싸그리 매복하고 있는 촌동네들을 뭔 수로 다 죽이고 돌파하고 쳐 먹냐는 것이지. 심지어 10억 마리 다 굴리지 않아도 되지. 베트남마냥 뒤에서는 농사나 짓고, 공장이나 짓고 최전선에 있는 애들만 싸워도 그게 1억마리다 그따구가 되니까 중국의 성 하나 인구가 2천만이라고 하면 그 2천만이 최전방 병력이 되어서는 그 2천만 투닥거리다가 병력 다 박살나고 물자나 물류도 존나게 갈리게 된다. 

 

게다가 10억의 노동력을 무시할 수도 없다지만.

 

한국의 안보라인 씹버러지들도 중국에 대해서는 흰소리 못하지만 정권 새끼덜은 개지랄이나 하는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s5nZRtC7Ngc

 

한동대 교수에 의하면 일본도 실제로는 중국과 적당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칸다. 윤석열 병신새끼만 셀프 자폭형 중국에 대한 실질적인 제제를 한 것이다. 중국입장에서는 한국 병신새끼덜을 그나마 회유하려고 미국, 일본보다 챙겨주는 척 한다해도 국짐당의 꼰대개자슥새끼덜이 쇼를 쳐 하는 것이다.

 

비록 일본은 중국에 전면전을 걸었던 나라치고는 아직은 중국인들에게 먹히지는 않았지만 정작 한국이 먹힐지도 모르는. 말로 한국 유권자 5천만 중에서 천만이 중국인이 되어도 상관없다는 개자슥들 부동산이나 쳐 올리려는 꼰대새끼덜의 정당집안이 존재하는 한 한국은 중국의 속주로 다시 전락할지도. 일본이야 뭐 섬만디 나라라서 중국놈들이 마구잡이로 들어가서 살기는 힘들지만 말이다.

북한 갱제가 중국에 먹히느냐가 관건.

북한 갱제가 중국에 먹혀버리고 북한 인구중에서 500만이 중국계다 그 지랄이 되면서 중국계들이 대거 반란을 일으켜서는 김씨 새끼덜을 몰아내고는 화교자본 중심의 국가를 성립하면 통일이고 나발이고 게임셋이지만.

뭐 그렇게 될라치면 북한의 김씨 가문 새끼덜이 이이제이를 하기 위해서 서울 갱제에 대해서 시장을 개방할지는 모른다지만.

그 모든 것은 천시와 타이밍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6 0 2015.09.21
25950 출산율이 밑에서 세계4위 밖에 못했단다 2 new 할랄라야 1009 9 2015.12.03
25949 대한민국을 헬조선이라 하는 이유? 4 new 그림리퍼 1039 6 2015.12.03
25948 전공의 인권을 위한 법이 제정되었는데.... 7 new 헬조선탈조선 1469 7 2015.12.03
25947 헬조센찡들 특징 7 new 또옹옹송 1126 7 2015.12.03
25946 해외에서도 센송함을 느꼈다 1 new 또옹옹송 1331 7 2015.12.03
25945 형제의 나라 터키 4 new 헬조선탈출 995 8 2015.12.03
25944 영국의 ㅎㄷㄷ한 기술력 new aircraftcarrier 1287 2 2015.12.03
25943 적은 돈으로 가장 알차게 사는 방법은 유목민을 따라하는 것입니다. 10 new 탈죠센선봉장 1499 8 2015.12.03
25942 OECD에서 지옥.... 1 newfile rob 1416 6 2015.12.03
25941 한국인들이 일본인들의 조상이라고 하지만 25 new Delingsvald 1064 3 2015.12.03
25940 국민박사 사건을 보니까 조센징들 민도는 답이 없다 10 new 적룡 1088 7 2015.12.04
25939 헬조선이 미개한 이유... 1 newfile rob 1088 6 2015.12.04
25938 헬노비가 그네누나를 뽑아준이유. 1 newfile rob 1033 7 2015.12.04
25937 헬조선 개쓰레기 장관. 7 newfile rob 1145 8 2015.12.04
25936 인간의 삶이 힘들고 고통스러운 이유 txt. 12 new 탈죠센선봉장 1150 3 2015.12.04
25935 헬지옥조선에선 군대가는거도 돈이 있어야 된다. 5 newfile rob 1067 3 2015.12.04
25934 또 얼마나 중간에서 빼먹을까... 5 new rob 1138 4 2015.12.04
25933 미국 의료시스템이 헬쵸센보다 나은점 7 new 킴지민 1048 1 2015.12.04
25932 아는만큼 보인다 7 newfile 너무뜨거워 1077 7 2015.12.04
25931 탈조선을 누가 욕해. 1 new 헬조헬조 1378 0 2015.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