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8.18
조회 수 1113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kOoxIwB1Wvg

 

단지 소싯적에 쪽수 위주의 경제구조에서 이제는 진정한 소자 사회 중심 경제구조로 바뀌었을 뿐이라고. 한국도 그 길로 가고 있지만 아직도 한국 정부 씹버러지들은 GDP 성장이나 꿈꾸는 꼰대새끼덜인 것이다.

인구구조상 일본의 GDP가 늘지 않은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한국과 중공 버러지들이나 일본 경제를 조롱해왔던 것이다. 정작 한국은 이제부터는 그길로 가고 있으면서도 말이다.

 

앞으로 외노자가 들어와봤자 고급인력 위주로나 한국 갱제에 소용이 있을 것이고, 엘지나 삼성도 죄다 외국에서 돌아가게 되는 것은 피할 수 없다라는 것이다. 그리고 노동기반 소득이나 쳐 올릴 생각은 안 하는게 낫다. 

4차 산업 시대에 맞는 인재가 되어야지 살아남지 쿠팡, 딸배 그따구 시장들은 앞으로 축소될 것이고, 그 것만 믿다가는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된다.

 

장사가 아직 끝물이라고는 말 못하지만 하려면 제대로 해야 되고 말이다. 장사는 원래 틈새로 하는거지만. 기성세대의 자영업 비율이 워낙 높았기 때문에 갸들이 다 사라지면서 진입할 공간은 생긴다고도 할 수 있다지만 인구구조상 한국의 소비시장은 제로성장이나 심지어 마이너스가 될 수도 있다.

삼성전자가 배당 못하는 시즌이 향후 10년내에 벌어질 수도 있지만 중국 걱정할 때가 아니지만 한국의 부동산이나 띄우려는 꼰대새끼덜은 구태의연한 것이다.
 

하여간 유투버 이로이 새끼가 20대때에 삼성하청에서 조빠지게 냉장고 나사 쪼으던 것이 국가갱쟁력이던 시대는 곧 쫑난다는 것이다. 그 지랄이나 할 청년은 없으니 말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wmdW9ADtHQE

 

라떼 시절에도 삼성 하청새끼덜 야그라지만. 이로이 요새끼도 생산직 PTSD에나 걸려서는 애새끼가 살짝 맛탱이가 갔지만 말이다. 본인의 사촌동생 병신새끼도 삼성자동차 댕기다가 뭐 주야없이 돈이나 쫓아댕기더니 정작 30대도 못 보고 자살로 뒈졌지만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9 0 2015.09.21
25810 한국이 내년에 인권이사회 의장국이 된다는데 9 new 괴상망칙 1012 6 2015.12.08
25809 어떤 주장이 있다. new 육헬윤회 753 2 2015.12.08
25808 헬조센 군대. jpg 1 newfile 이거레알 1177 3 2015.12.08
25807 매일 접하게 되는 반도의 미개성 5 new 상선약수 1074 8 2015.12.08
25806 양질의 노후가 보장되는 일자리를 만들 생각은 하지 않고 오직 기업에만 유리한 언발에 오줌누기 땜질식 대... new genbright 990 4 2015.12.08
25805 한 소방관의 죽음..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26 7 2015.12.08
25804 요즘 헬조선 뿐만 아니라 UN도 맛가 버렸음..UN을 없애고 UN소속 공무원들 인건비를 줄일 필요가 있음. 10 new aircraftcarrier 1107 9 2015.12.08
25803 한국인들이 미개 민족이 아니라고 하는데 9 new Delingsvald 1134 9 2015.12.08
25802 일본 야스쿠니신사 테러범 용의자............jpg 4 newfile 탈좃센 1065 4 2015.12.08
25801 3d 프린터 총기 5 new 심영의짜씩 1081 6 2015.12.08
25800 강제노비병 하다가 CRPS(복합부위통증증후군) 환자가 된 형제 1 newfile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997 6 2015.12.08
25799 하...나도 지친다. 1 new 임병화 1028 8 2015.12.08
25798 점봐 달라고 하신분 계시는데 무당한테 가서 점 치는것? 효과 없습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214 7 2015.12.08
25797 궁금한 이야기 y 10 new 미리내가우리 955 9 2015.12.08
25796 사이비 종교보면 집단 자살한 경우도 있죠 그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072 7 2015.12.08
25795 다른 은하계를 찾아라 1 new 또옹옹송 1306 2 2015.12.09
25794 헬조선 교육과정 1 newfile 센디에이고탈조선 1109 8 2015.12.09
25793 헬좆선의 문제점 11 new 헬조센의방정식 954 7 2015.12.09
25792 갓유럽인지 뭔지 메오후님께서 글을 쓰셨는데 참 가관이네요. 15 new 모두의죽창 1271 6 2015.12.09
25791 팝송 한번 듣고 쉰다음에 헬조선 거립시다. newfile levatein 876 1 2015.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