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탐 크루즈도 씨부랠 이제 60대다. 우리 동네 카드배달하는 용역회사 댕기는 씹루저 할배새끼가 온갖 개고생을 했는가 60대로 쳐 보이지만 알고보니 50대더만. 50대 쳐 먹고는 커리어 단절되고 카드나 오도바이로 배달한다고 칸다. 아따 그럼 그 체력에 딸배라도 하시지예 그렇게 말하니 보지도 가좃도 없고, 별반 돈 벌기 귀찮아서 싫단다. 알고보니 기초생활수급자 자활댕기는 씹루저 50대였음.

 

하긴 뭐 저 와꾸 몸매에 이제 늙어서 보지친구도 안 생길 나이에 뭐 돈 조금 더 벌어서 뭐하겠냐 씹겟더라. 씹대주는 보지도 없는데 돈 있어봤자 별반 헛짓이지. 애미나이 80대 새끼가 대줄리는 없고. 

 

하여간 탐 크루즈 나이가 똥푸산 구포시장에서 폐지줍는 것들보다 더 많다. 그러니 노잼이지 씨부랠.

보지새끼덜은 폐지 줍는 50대새끼도 화장은 하고 댕김. 씨발년들 궁뎅이 조금 봐주면 바로 야려봄. 자신에게 관심있는 줄 알고서는 말이다.

 

방송가에서 연애질 드라마 작가새끼덜도 씹구녕으로 임신도 안 되는 년들이 그 지랄 상상 연애 평생 하고 있다지만. 실은 그 년들 소싯적 남친새끼 순환계인가 혈관인가 이미 씹창나서는 심장에 스탠트 쳐 박고 이제 좃도 안 서는 놈 되었는데도 영원히 그 보지새끼덜은 그 놈한테 박히는 꿈 꿈.

본인의 이모새끼 평생 결혼 안 한 보지새끼도 소싯적에 대학교 친구 교수되었다는 새끼 그 새끼 가끔 상상한다고 칸다. 뭐 알아보니까 정년퇴직했다더만. 손자, 손녀는 당연히 기본탑재. 그런데, 그 년 꿈에서는 20대의 그 할배새끼가 나타나서는 씹창 함 내주고 그런다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3 0 2015.09.21
25936 헬조선이라니?? ....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219 7 2015.12.04
25935 조선의 지옥버스... 6 new MadeinHellKorea 1005 8 2015.12.04
25934 최지룡의 여로, 축생도, Joker 라는 블로거 꼭 찾아봐라. (헬조선 설명) 6 newfile 오딘 1690 1 2015.12.04
25933 헬조선의 인간들은 인간이 아니다. 사이비 인류이다 3 newfile 오딘 1043 6 2015.12.04
25932 정치적 올바름 강요, 정의 외치는 놈이 헬조선 원흉 3 new 오딘 1049 4 2015.12.04
25931 박중양, 윤치호, 이규완, 서재필 일대기 꼭 찾아봐라. 5 newfile 오딘 1051 4 2015.12.04
25930 군대가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충고 14 new 이거레알 957 8 2015.12.04
25929 왜 조선이 헬이되었는가? 왜 문명이 필요없는 민족인가? 2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98 8 2015.12.04
25928 헬조선의 문제점 - 정치인이 여론으로 국민을 통제하려 한다는 점이다 3 new 오딘 1008 8 2015.12.04
25927 헬조선 비판하기 지루할 때 보기 딱 좋은 영화 추천한다 2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253 8 2015.12.04
25926 솔직히 인종별로 차이가 없다는 것이 말이 되는 것인지 모르겠다 28 new Delingsvald 1167 5 2015.12.04
25925 세상에서 가장 심한 욕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84 5 2015.12.04
25924 헬조선의 탄생 원인이 민족의 유전적 결함이 원인이라면? 10 new 박군 1017 5 2015.12.04
25923 윤치호 일기 25 new 이거레알 1070 7 2015.12.04
25922 여기에 보면 역사가 소설이라고 하는 애들이 있는데 24 new Delingsvald 1091 2 2015.12.04
25921 유교문화의 좆같은점은 1 new 헬조선탈출 1061 2 2015.12.04
25920 헬조선의 문제 - 위안부 문제 4 new 오딘 1021 5 2015.12.04
25919 한국이 세전 지니계수가 낮다며 소득 분배구조가 평등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는데.. new aircraftcarrier 1052 3 2015.12.04
25918 솔직히 헬조선 스트레스가 욕한다고 되나 27 new Delingsvald 1246 5 2015.12.04
25917 헬조센징에게 복지정책이 전혀 필요없는 이유. 2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37 6 2015.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