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요즘에 온라인 마켓에서 할인 빈도 늘어나는 꼬라지를 보면 예전만큼 잘 안 팔려서 존나게 세일한다고 본다. 과일류 특히 잘 안 팔림. 한국에서 파인애플, 망고는 전세계에서 비싸기로 유명했는데, 요즘에 죄다 30프로 할인 안 해주면 안 팔림. 한국은 이미 일본의 잃어버린 30년 주기에 진입했다고 본다. 중공만 물가하락 디플레가 아니라 한국도 이미 진입이다.

 

요즘가튼 시기가 개조까치. 일자리 구하기도 어려워지고 말이다. 현대건설은 한동안은 안심사세루겠네 앞으로 경기부양한답시고 SOC사업 늘어날지도 모르니 말이다. 명박이 씨발 새끼 노가 나겠네 개자슥 새끼. 현대건설 수명연장 축하다 이 씹버러지들아. 중국발 대공황이나 쳐 맞고 국가부도 가즈아.

 

그건 그렇고 일본의 잃어버린 30년 시절이나 지금이나 어찌 씨발 토건족을 이용한 경기부양을 해야 되는 상황으로 몰아져갈까. 어찌 상황이 토건족새끼덜이 필요악이 되도록 딱딱 들어맞을까나. 그 지점에 대해서 이해하려면 현대건설 씹자슥새끼덜이 기업운용자금을 뉴욕의 채권시장에서 조달한 것을 이해하면 되는 것이다. 한마디로 말해서 미국 개새끼덜 채권을 사야 되는 방향으로 화폐체제가 운영되는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이 윤전기로 쳐 돌린 돈을 한국토건족들이 소화시켜 주느라 불황이 일어나고 호황이 유지되는 것이 결정되는 것이다. 이 세계에 우연의 일치는 없다. 조까튼 개새끼덜인 것이다.

 

K-9 자주포 존나게 찍어야 1조 겨우 버는데 토건족 개새끼덜이 연간 10조씩 미국에 빚 쳐 내면 답 없지 씨발 현대건설은 가뜩이나 마진율도 낮고 비용도 많이 쳐 먹어서는 1억당 9200만원이 든다는 비용덩어리인데 말이다. 현대건설이 20조 벌려면 기업운용자금 19조 정도 빌려야 된다. 미국 개새끼덜의 입장에서는 복마전인 것이다.

게다가 그 돈을 한국의 은행권에서도 대출해주는데도 일부러 미국 채권시장에 쳐 가서는 쳐 빌린다고 칸다. 그러한 개새끼덜의 기업새끼덜의 관행 때문에 애초에 imf가 초래된 것이다. 한국의 금융을 이용하지 않는 재벌 개새끼덜은 모조리 JDAM으로 본사 건물과 회장새끼덜 사저를 타격해서는 해외의 자금을 받아오지 못하게 해야 하는 것이다.

 

기실 똥푸산의 디플레는 실상은 부산의 제2금융권이 이명박새끼의 급격한 금리인하로 인해서 금융환경을 정부새끼덜이 인위적으로 선회한 일 때문에 일어났던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복동의 제2금융권들이 대거 망했을 때에 언론 개새끼덜은 여느 금융부실정도로 보도했고 말이다.

그렇게 해서는 중소금융권들을 멸망시키고서는 나중에 그렇게 장작을 쌓고서는 디플레 온다고 개지랄이나 하는 것들이 중앙정부와 대형 금융사 위주의 경제운용인 것이다. 조까튼 개새끼덜이 아닐 수 없는 것이다.

본인의 집안은 본디는 뭐 똥푸산의 친일파랑 지주새끼덜 돈 관리도 해주던 것들이었는데 이명박 개새끼가 금리를 꺾고는 키코피해자를 양산할 때에 똥푸산 금융권들은 막대한 일본발 예금인출을 당했던 것이다.

그 지랄을 하고서는 부산의 제2금융권을 죄다 서울의 1금융권 새끼덜이 인수하게 만들어놓고서도 부산저축은행발 이재명 죽이기와 같은 더러운 개수작이나 치는 매국노 개새끼덜이 국짐당 개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9 0 2015.09.21
25808 한국이 내년에 인권이사회 의장국이 된다는데 9 new 괴상망칙 1012 6 2015.12.08
25807 어떤 주장이 있다. new 육헬윤회 753 2 2015.12.08
25806 헬조센 군대. jpg 1 newfile 이거레알 1176 3 2015.12.08
25805 매일 접하게 되는 반도의 미개성 5 new 상선약수 1074 8 2015.12.08
25804 양질의 노후가 보장되는 일자리를 만들 생각은 하지 않고 오직 기업에만 유리한 언발에 오줌누기 땜질식 대... new genbright 990 4 2015.12.08
25803 한 소방관의 죽음..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26 7 2015.12.08
25802 요즘 헬조선 뿐만 아니라 UN도 맛가 버렸음..UN을 없애고 UN소속 공무원들 인건비를 줄일 필요가 있음. 10 new aircraftcarrier 1106 9 2015.12.08
25801 한국인들이 미개 민족이 아니라고 하는데 9 new Delingsvald 1134 9 2015.12.08
25800 일본 야스쿠니신사 테러범 용의자............jpg 4 newfile 탈좃센 1065 4 2015.12.08
25799 3d 프린터 총기 5 new 심영의짜씩 1081 6 2015.12.08
25798 강제노비병 하다가 CRPS(복합부위통증증후군) 환자가 된 형제 1 newfile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996 6 2015.12.08
25797 하...나도 지친다. 1 new 임병화 1028 8 2015.12.08
25796 점봐 달라고 하신분 계시는데 무당한테 가서 점 치는것? 효과 없습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214 7 2015.12.08
25795 궁금한 이야기 y 10 new 미리내가우리 954 9 2015.12.08
25794 사이비 종교보면 집단 자살한 경우도 있죠 그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072 7 2015.12.08
25793 다른 은하계를 찾아라 1 new 또옹옹송 1305 2 2015.12.09
25792 헬조선 교육과정 1 newfile 센디에이고탈조선 1109 8 2015.12.09
25791 헬좆선의 문제점 11 new 헬조센의방정식 954 7 2015.12.09
25790 갓유럽인지 뭔지 메오후님께서 글을 쓰셨는데 참 가관이네요. 15 new 모두의죽창 1271 6 2015.12.09
25789 팝송 한번 듣고 쉰다음에 헬조선 거립시다. newfile levatein 876 1 2015.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