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요즘에 온라인 마켓에서 할인 빈도 늘어나는 꼬라지를 보면 예전만큼 잘 안 팔려서 존나게 세일한다고 본다. 과일류 특히 잘 안 팔림. 한국에서 파인애플, 망고는 전세계에서 비싸기로 유명했는데, 요즘에 죄다 30프로 할인 안 해주면 안 팔림. 한국은 이미 일본의 잃어버린 30년 주기에 진입했다고 본다. 중공만 물가하락 디플레가 아니라 한국도 이미 진입이다.

 

요즘가튼 시기가 개조까치. 일자리 구하기도 어려워지고 말이다. 현대건설은 한동안은 안심사세루겠네 앞으로 경기부양한답시고 SOC사업 늘어날지도 모르니 말이다. 명박이 씨발 새끼 노가 나겠네 개자슥 새끼. 현대건설 수명연장 축하다 이 씹버러지들아. 중국발 대공황이나 쳐 맞고 국가부도 가즈아.

 

그건 그렇고 일본의 잃어버린 30년 시절이나 지금이나 어찌 씨발 토건족을 이용한 경기부양을 해야 되는 상황으로 몰아져갈까. 어찌 상황이 토건족새끼덜이 필요악이 되도록 딱딱 들어맞을까나. 그 지점에 대해서 이해하려면 현대건설 씹자슥새끼덜이 기업운용자금을 뉴욕의 채권시장에서 조달한 것을 이해하면 되는 것이다. 한마디로 말해서 미국 개새끼덜 채권을 사야 되는 방향으로 화폐체제가 운영되는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이 윤전기로 쳐 돌린 돈을 한국토건족들이 소화시켜 주느라 불황이 일어나고 호황이 유지되는 것이 결정되는 것이다. 이 세계에 우연의 일치는 없다. 조까튼 개새끼덜인 것이다.

 

K-9 자주포 존나게 찍어야 1조 겨우 버는데 토건족 개새끼덜이 연간 10조씩 미국에 빚 쳐 내면 답 없지 씨발 현대건설은 가뜩이나 마진율도 낮고 비용도 많이 쳐 먹어서는 1억당 9200만원이 든다는 비용덩어리인데 말이다. 현대건설이 20조 벌려면 기업운용자금 19조 정도 빌려야 된다. 미국 개새끼덜의 입장에서는 복마전인 것이다.

게다가 그 돈을 한국의 은행권에서도 대출해주는데도 일부러 미국 채권시장에 쳐 가서는 쳐 빌린다고 칸다. 그러한 개새끼덜의 기업새끼덜의 관행 때문에 애초에 imf가 초래된 것이다. 한국의 금융을 이용하지 않는 재벌 개새끼덜은 모조리 JDAM으로 본사 건물과 회장새끼덜 사저를 타격해서는 해외의 자금을 받아오지 못하게 해야 하는 것이다.

 

기실 똥푸산의 디플레는 실상은 부산의 제2금융권이 이명박새끼의 급격한 금리인하로 인해서 금융환경을 정부새끼덜이 인위적으로 선회한 일 때문에 일어났던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복동의 제2금융권들이 대거 망했을 때에 언론 개새끼덜은 여느 금융부실정도로 보도했고 말이다.

그렇게 해서는 중소금융권들을 멸망시키고서는 나중에 그렇게 장작을 쌓고서는 디플레 온다고 개지랄이나 하는 것들이 중앙정부와 대형 금융사 위주의 경제운용인 것이다. 조까튼 개새끼덜이 아닐 수 없는 것이다.

본인의 집안은 본디는 뭐 똥푸산의 친일파랑 지주새끼덜 돈 관리도 해주던 것들이었는데 이명박 개새끼가 금리를 꺾고는 키코피해자를 양산할 때에 똥푸산 금융권들은 막대한 일본발 예금인출을 당했던 것이다.

그 지랄을 하고서는 부산의 제2금융권을 죄다 서울의 1금융권 새끼덜이 인수하게 만들어놓고서도 부산저축은행발 이재명 죽이기와 같은 더러운 개수작이나 치는 매국노 개새끼덜이 국짐당 개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69 0 2015.09.21
25934 헬조선이라니?? ....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219 7 2015.12.04
25933 조선의 지옥버스... 6 new MadeinHellKorea 1005 8 2015.12.04
25932 최지룡의 여로, 축생도, Joker 라는 블로거 꼭 찾아봐라. (헬조선 설명) 6 newfile 오딘 1690 1 2015.12.04
25931 헬조선의 인간들은 인간이 아니다. 사이비 인류이다 3 newfile 오딘 1043 6 2015.12.04
25930 정치적 올바름 강요, 정의 외치는 놈이 헬조선 원흉 3 new 오딘 1049 4 2015.12.04
25929 박중양, 윤치호, 이규완, 서재필 일대기 꼭 찾아봐라. 5 newfile 오딘 1051 4 2015.12.04
25928 군대가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충고 14 new 이거레알 957 8 2015.12.04
25927 왜 조선이 헬이되었는가? 왜 문명이 필요없는 민족인가? 2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97 8 2015.12.04
25926 헬조선의 문제점 - 정치인이 여론으로 국민을 통제하려 한다는 점이다 3 new 오딘 1008 8 2015.12.04
25925 헬조선 비판하기 지루할 때 보기 딱 좋은 영화 추천한다 2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253 8 2015.12.04
25924 솔직히 인종별로 차이가 없다는 것이 말이 되는 것인지 모르겠다 28 new Delingsvald 1167 5 2015.12.04
25923 세상에서 가장 심한 욕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84 5 2015.12.04
25922 헬조선의 탄생 원인이 민족의 유전적 결함이 원인이라면? 10 new 박군 1017 5 2015.12.04
25921 윤치호 일기 25 new 이거레알 1070 7 2015.12.04
25920 여기에 보면 역사가 소설이라고 하는 애들이 있는데 24 new Delingsvald 1091 2 2015.12.04
25919 유교문화의 좆같은점은 1 new 헬조선탈출 1060 2 2015.12.04
25918 헬조선의 문제 - 위안부 문제 4 new 오딘 1021 5 2015.12.04
25917 한국이 세전 지니계수가 낮다며 소득 분배구조가 평등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는데.. new aircraftcarrier 1052 3 2015.12.04
25916 솔직히 헬조선 스트레스가 욕한다고 되나 27 new Delingsvald 1246 5 2015.12.04
25915 헬조센징에게 복지정책이 전혀 필요없는 이유. 2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37 6 2015.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