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 것도 시간 지나면 결국 인구문제로 닫히고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됨. 본인의 라떼에는 필리핀가면 100만원 주면 빈민새끼 아무나 데려온다고 캤는데 대학똥물 먹고는 병신처럼 나는 패싱했다지만 나중에 커서 알고보니 필리핀 보지들이 한국놈 2세를 많이 낳았다지만 지금은 필리핀에 화류계 창녀밖에 없다고 칸다. 

 

필리핀은 이제 그냥 끝장났지. 가서는 카지노 작업꾼들 새끼한테나 낚이던가 아니면 조까튼 새끼덜 밖에 없다고 칸다. 태국은 뭐 방콕만 도시이고 주변부는 죄다 시골인 곳에서 농부새끼덜이 싸지른 암컷새끼덜이 계속해서 공급된다고는 하지만 태국도 저출산이라고 그러고.

 

하여간 한국남 병신새끼덜이 미국 믿고 깝죽거리는 시대도 이제 지방부터 저물고 있지 씨발. 되려 미국에 일자리를 조공하는 입장이 되어버렸지. 미국에 쳐 지어준 반도체 공장을 대구나 광주에 지어줬으면 지방이 이 꼬라지는 안 낫지. 한국 정부 씹버러지 새끼덜은 그 공장 지을 돈 아껴서는 토건족 개자슥 아파트나 쳐 지으라고 돈 낭비나 쳐 하는 씹버러지이고 말이다. 문재앙, 윤석열 개자슥새끼덜이 다 그렇고 그런 놈들.

 

베트남도 이제 저출산화 흑화되고 나면 남는 곳은 몽골, 타지키스탄, 키르기스스탄 정도가 남으려나 몽골은 그나마 괜춘한데 다른 곳은 이슬람 쳐 믿어야 함. 한국에서 번식하고 산다는 것이 이렇게 어렵다.

라오스, 캄보디아, 버마 넘어가면 인도, 파키스탄인데 인도부터는 좀 거시기하지.






  • 세마
    23.08.17
    뭐 어쩌면 지금 폴란드, 루마니아쪽이 기회의 땅이 될 수도 있다는... 폴스카, 루마니아에 친한파들 많다고 하잖아.


    지금 우크라이나 전쟁+경제난민 마구 넘어와서 폴란드 사창가에 이미 꽤 들어와있다 하고, 뿐만이 아니라 자기나라 남자들이 죄다 대포밥으로 쓸려나가는 와중 폴란드로 넘어와 데이팅 앱으로 폴란드 남자들 낚는 년들 때문에, 요즘 폴란드 결혼시장 교란이 상당히 심하다고 한다.


    한국인 남자가 어느정도 그 잉여분을 노릴 여지는 충분하다고 본다. 폴란드어 (러시아어보다 더 어려움), 루마니아어는 (옛 라틴어와 제일 가까운 구조라고 한다) 굉장히 어렵다고 알려져 있지만, 그래도 폴란드 사람들, 루마니아 사람들 영어 꽤 잘하기 때문에 노려볼 만할지도...


  • John
    23.08.17
    난민이 영원히 지속될 수는 없지. 전쟁 끝나면 그냥 끝물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26 0 2015.09.21
25808 한국이 내년에 인권이사회 의장국이 된다는데 9 new 괴상망칙 1012 6 2015.12.08
25807 어떤 주장이 있다. new 육헬윤회 753 2 2015.12.08
25806 헬조센 군대. jpg 1 newfile 이거레알 1176 3 2015.12.08
25805 매일 접하게 되는 반도의 미개성 5 new 상선약수 1074 8 2015.12.08
25804 양질의 노후가 보장되는 일자리를 만들 생각은 하지 않고 오직 기업에만 유리한 언발에 오줌누기 땜질식 대... new genbright 990 4 2015.12.08
25803 한 소방관의 죽음..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26 7 2015.12.08
25802 요즘 헬조선 뿐만 아니라 UN도 맛가 버렸음..UN을 없애고 UN소속 공무원들 인건비를 줄일 필요가 있음. 10 new aircraftcarrier 1106 9 2015.12.08
25801 한국인들이 미개 민족이 아니라고 하는데 9 new Delingsvald 1134 9 2015.12.08
25800 일본 야스쿠니신사 테러범 용의자............jpg 4 newfile 탈좃센 1065 4 2015.12.08
25799 3d 프린터 총기 5 new 심영의짜씩 1081 6 2015.12.08
25798 강제노비병 하다가 CRPS(복합부위통증증후군) 환자가 된 형제 1 newfile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996 6 2015.12.08
25797 하...나도 지친다. 1 new 임병화 1028 8 2015.12.08
25796 점봐 달라고 하신분 계시는데 무당한테 가서 점 치는것? 효과 없습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214 7 2015.12.08
25795 궁금한 이야기 y 10 new 미리내가우리 954 9 2015.12.08
25794 사이비 종교보면 집단 자살한 경우도 있죠 그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072 7 2015.12.08
25793 다른 은하계를 찾아라 1 new 또옹옹송 1305 2 2015.12.09
25792 헬조선 교육과정 1 newfile 센디에이고탈조선 1109 8 2015.12.09
25791 헬좆선의 문제점 11 new 헬조센의방정식 954 7 2015.12.09
25790 갓유럽인지 뭔지 메오후님께서 글을 쓰셨는데 참 가관이네요. 15 new 모두의죽창 1271 6 2015.12.09
25789 팝송 한번 듣고 쉰다음에 헬조선 거립시다. newfile levatein 876 1 2015.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