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v5T3xjsJUHw

 

원인은 단순하다. 프랜차이즈 치킨 하루 50마리 파면 되긴 됨. 그러나 서울이라는 곳은 그나마 그게 될 수 있는 시장이라도 되지만 이명박이 개자슥새끼 이후에 인플레이션이 심해지면서 특히 지방에 전가되면서 지방에서도 서울과 똑같이 팔아야 먹고 살아지는 것 그 자체가 부담이기 때문이다.

서울에서 치킨 50마리 팔릴 가능성과 지방에서 치킨 50마리 팔릴 가능성은 난이도가 천지차이기 때문이다.

 

소싯적 라떼에 인천의 인하대학 앞에 가면 서울보다 월등하게 싸게 먹을 수 있다고 하던 시절에는 서울 새끼덜 3천 벌 때에 지방 새끼는 2천만 벌어도 생활수준은 비슷해진다고 할 수 있었지만 현대에 와서는 싸그리 지방부동산 물가로 토건족 개새끼덜이 일으킨 물가 상승에 물타기 되고, 부산, 인천이 되려 서울보다 비싼 품목이 생기는 일이 발생해서는 서울새끼나 부산새끼나 어닝이 같으면 되려 부산놈이 PPP가 후달리는 일까지도 생기게 된 것이다.

 

이유는 간단하다. 토건족 개자슥새끼덜을 위한 재정정책으로 인천과 부산에서 워낙에 아파트 쳐 짓는다고 돈을 많이 풀었기 때문이다. 물가는 어디까지나 화폐적인 작용이다라는 기본을 상기하자.

 

인하대앞에 가면 신촌 반값으로 술 쳐 먹을 수 있다는 야그도 라떼 야그지 인천에서도 그 이후에 검단, 송도, 연수구에다가 존나게 아파트 쳐 지으면서 물가가 상승한 것이다.

 

문제는 정작 서울과 물가가 똑같아졌지만 벌어먹기는 나아진 것이 없는 것이다. 서울에서 프랜차이즈 치킨 하루에 50마리 파는게 쉬울까? 똥푸산에서 파는게 쉬울까? 

 

한국 정부 개새끼덜이 토건족 재벌 개새끼덜에게 돈만 퍼주면 나라 갱제 나아지고 일자리 창출된다는 신화에서 못 벗어나는 이상 그 모양 그 꼬라지인 것이다. 게다가 매년마다 막대한 토건족 개새끼덜의 부채를 주기적으로 무슨 피지낭종 곪은거 쳐 짜듯이 터뜨려줘야되고 말이다. 개만도 못한 개새끼덜이 토건 재벌 개자슥 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9 0 2015.09.21
25938 헬조선이라니?? ....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219 7 2015.12.04
25937 조선의 지옥버스... 6 new MadeinHellKorea 1005 8 2015.12.04
25936 최지룡의 여로, 축생도, Joker 라는 블로거 꼭 찾아봐라. (헬조선 설명) 6 newfile 오딘 1690 1 2015.12.04
25935 헬조선의 인간들은 인간이 아니다. 사이비 인류이다 3 newfile 오딘 1043 6 2015.12.04
25934 정치적 올바름 강요, 정의 외치는 놈이 헬조선 원흉 3 new 오딘 1049 4 2015.12.04
25933 박중양, 윤치호, 이규완, 서재필 일대기 꼭 찾아봐라. 5 newfile 오딘 1051 4 2015.12.04
25932 군대가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충고 14 new 이거레알 958 8 2015.12.04
25931 왜 조선이 헬이되었는가? 왜 문명이 필요없는 민족인가? 2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98 8 2015.12.04
25930 헬조선의 문제점 - 정치인이 여론으로 국민을 통제하려 한다는 점이다 3 new 오딘 1008 8 2015.12.04
25929 헬조선 비판하기 지루할 때 보기 딱 좋은 영화 추천한다 2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253 8 2015.12.04
25928 솔직히 인종별로 차이가 없다는 것이 말이 되는 것인지 모르겠다 28 new Delingsvald 1167 5 2015.12.04
25927 세상에서 가장 심한 욕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84 5 2015.12.04
25926 헬조선의 탄생 원인이 민족의 유전적 결함이 원인이라면? 10 new 박군 1017 5 2015.12.04
25925 윤치호 일기 25 new 이거레알 1070 7 2015.12.04
25924 여기에 보면 역사가 소설이라고 하는 애들이 있는데 24 new Delingsvald 1092 2 2015.12.04
25923 유교문화의 좆같은점은 1 new 헬조선탈출 1061 2 2015.12.04
25922 헬조선의 문제 - 위안부 문제 4 new 오딘 1021 5 2015.12.04
25921 한국이 세전 지니계수가 낮다며 소득 분배구조가 평등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는데.. new aircraftcarrier 1053 3 2015.12.04
25920 솔직히 헬조선 스트레스가 욕한다고 되나 27 new Delingsvald 1246 5 2015.12.04
25919 헬조센징에게 복지정책이 전혀 필요없는 이유. 2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37 6 2015.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