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FhVxF08Npxs

 

지금도 인구 100만 겨우 넘는 오키나와를 1945년에 미군새끼덜이 상륙전으로 쳐 먹으려고 투입한 병력이 54만명에 18만명의 지상군 중에서 5만명대의 희대의 사상자를 낸 전투가 오키나와 전투이다.

대만은 그에 반해서 2300만마리가 사는 섬나라인데, 그걸 그냥 치고 들어가서 먹는다고? 말도 안 되는 개지랄인 것이다. 중공이 가진 만대가 넘는 미사일을 대만에 죄다 박아도 2300만 마리에게 2300마리당 하나 정도 날리는 것에 불과하다. 미사일로다가 하나의 국가를 원숭이 떼거지들을 항복시키기란 쉽지 않다는 것은 이미 나치 독일이 영국에 대해서 미사일 날려서 개지랄하다가 허공에 삽질만 할 때에 증명된 공식이다.

 

그렇다고해서 중공군이 대만으로 싸그 총대 들고 쳐 들어가서는 총알을 하나하나 대만원숭이새끼덜 몸뚱아니나 대굴빡에 쳐 박아주는 하드킬을 시도한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야그이고. 

내가 점마를 총으로 쏴 죽이려면 나도 점마한테 총에 맞아뒈질 각오를 해야 하는 것이다. 대만국은 유사시에는 전국민 전수방어체제를 가동해서는 10대 중삐리에게까지도 소총과 권총을 지급한다는 나라이고, 2300만 마리를 쳐 죽이려는 핵을 쓰지 않는 이상 그에 상응하면 병력을 데려가야 하는 것이다. 적어도 300만 마리를 투입해야지 섬전체 원숭이 인구의 1/7정도의 병력으로 섬의 한 귀퉁이에서 200만 마리 정도를 쳐죽이고서는 그 곳을 차지한 다음에 부분부터 밀고 간다는 생각이나 할 수 있지만 그런 미친 소모적인 작전을 중국이 할 리는 없고, 미국 개새끼덜은 그냥 어그로나 쳐 끄는 것이다.

군바리 300만 마리가 농으로 지랄할 사이즈는 아니지 말이다.

 

어차피 중국의 정규항모수가 6대쯤 되면 그때까서 해군새끼덜끼리 수틀릴테지만 미국과 친미주의자 개새끼덜이 언플이나 찌끄리는게 이렇게 독하고 사악하다는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은 그냥 어그로나 쳐 끌어서는 전면상륙작전으로 들우와 들우와 중국이 실수라도 하도록 기도를 쳐 하고 있으면서 실상은 중국이 들어오려고 하면 그 뒤로 뒤치기나 하겠다는 심사를 노골적으로 비추고 있는 것이다. 

문제는 미국 버러지새끼덜의 썩어빠진 예의나 정신상태가 그들과 대등한 문명을 대하는 정신상태가 아니라 로마군 버러지새끼덜이 게르만족새끼덜에게 어그로 끄는 고따구 뻔한 정신세계라는 것이다.

로마군 3~4만 마리 정도가 게르마니아에 쳐 들어가서는 게르만 미개인 10만 마리나 20만 마리 씨부랠 들어와봐 이 개새끼덜아 요지랄하는 수준이라는 것이다.

중국을 그냥 숫제 미개인 취급하고 있는 것이다. 그냥 아주 병신같은 지랄을 하는게 미국인 것이다.

 

이미 제주인들과 오키나와인들은 싸가지 없는 미제국주의에 의해서 엄한 전쟁을 겪어서는 소싯적에 상당한 수가 뒈지고 디아스포라도 당하였기도 하지만 이제와서는 대만섬과 대만섬만디 애들을 놓고서는 미군 개자슥들이 어그로나 끄는 꼬라지를 보면 역겨울 따름이다.

 

스크린샷 2023-08-12 150214.png

 

아 뭐 이 말도 맞긴 한데 그렇다고 해서 조까고 닥치고 이분법적으로 경제교류 씹창내서는 닥치고 이간질이나 하고서는 전쟁이나 팔아먹으려는 바이킹 버러지새끼덜 종특은 정상이란 말이냐. 

씨발 조까튼 개새끼덜이 영미 백인 바이킹 버러지새끼덜이지 말이다. 조까고 내 나라와 내 생명을 저울질해서는 장사아치짓거리로 승화시키려는 용병과 무기팔이 개새끼지 말이다. 

용팔이새끼덜이나 폰팔이새끼덜과 같은 전쟁팔이 새끼덜 말이다.

 

그냥 조까튼 돈이나 쳐 벌려는 외국놈과 외국군대와 외국상업회사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52 0 2015.09.21
25876 은행에 돈 저금한 개인들 필독 17 new 스스로 1094 9 2015.12.05
25875 야스쿠니 신사 비판이 위험한 이유 15 new 오딘 1156 6 2015.12.05
25874 집값, 땅값을 조만간 반토막을 내야 됨. 3 new 오딘 1046 5 2015.12.05
25873 근래에 본 현수막들 3 newfile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515 7 2015.12.05
25872 국민연금? 현실은 이런거다... 4 newfile 식칼반자이 1230 5 2015.12.05
25871 슬슬 거대한 서막이 움직이고 있네요... 민영화라 5 new 헬조선토박이 985 9 2015.12.05
25870 국내에서 전문직 종사자로 일하는 것보다... 8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73 4 2015.12.05
25869 팀킬의 역사 3 new 헬리헬성 1184 5 2015.12.05
25868 [쉬어가기] 일본에서의 애니메이터의 위엄 39 new 갓본주민 1179 6 2015.12.05
25867 우리는 처음부터 헬조선이라 하지 않았다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09 7 2015.12.05
25866 아무리 생각해도 자식 낳을 꺼라면 탈조센이 훨씬 이득인듯.. 6 new 흙독수리 1000 7 2015.12.05
25865 나의 20대 시절 기억나는 그 열정페이 한 컷 1 new 헬탈출하고싶다 1035 8 2015.12.05
25864 헬조선인이 외국은행에 돈 예치할수 있죠?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24 3 2015.12.05
25863 일본애니메이터 박봉은 거짓 15 new 탈좃센 1254 4 2015.12.05
25862 헬조선이 뭐같다면 말이죠 3 new 오딘 1160 1 2015.12.05
25861 [ㅈㄱ의 거ㅇ 스포주의] 이 나라는 비유를 들면 마치 이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2 newfile sanzo 1172 5 2015.12.05
25860 일본 애니메이터 박봉?! 4 new aircraftcarrier 1033 2 2015.12.05
25859 더 이상 희망도 절망도 없어. 오로지 냉소만 존재할 뿐.. 1 new 샹그리라 1186 7 2015.12.05
25858 제가 무속인이고 주식투자를 한다고 했죠? 주식사기꾼 많으니 조심하세요 6 new 탈죠센선봉장 1112 5 2015.12.05
25857 군대 비리가 심한 이유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186 7 2015.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