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8.12
조회 수 1112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Ux7c9aCHbEs

 

15년전만 해도 부산만 요지랄이었는데, 부산은 애초에 한국의 임시 수도로 기능하던 다른 도시보다 앞서나가는 곳이라서 그랬던 것이고 이제는 전국의 20대 취업률이 부산화되어가고 있음. 

지금은 울산시 동구 따위조차도 출산율 최저를 찍는 아주 쌈박한 지방대도시 멸망의 시대이고, 서울의 20대 은둔형 청년 비율이 4.5프로라고 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윤석열과 김건희 보지년 같은 씹새끼덜은 아직도 아파트 판타지에서나 허우적대고 있다는 것이다. 김건희 개년이 잘 때에 꾸는 꿈을 뇌해부를 해서는 개 씨발년이 아파트 쳐 오르는 꿈이나 꾸고 있는지 해부를 해야 된다고 본다. 개새끼 씹보지에 자지를 쳐 박아준 뒤에 존나게 마취된 보지에 좃물을 싸준 뒤에 대굴빡 뼈다구를 봉합하고서는 아따 이 미친 개년의 뇌가 쳐 부었구나 커다란 부종이 있으니 그냥 망치로 도려깨야되겠습니다. 그게 당신을 위한 처방입네다라고 조조에게 말한 화타처럼 그냥 대굴빡을 망치로 깨보사 버리고 좃물 박아준 시체를 한강변에 유기하자. 

 

개새끼 좃몰을 보지에 넣고 뒈졌으니 보지로써는 그래도 잘 뒈진거다. 좋은 시대에 좋은 것만 보다가 좋은 것이 나빠지는 꼬라지 안 보고 뒈지는 것도 복이다 씨발년아.

 

좋은 시대에 태어나서 분에 겨운 인생을 살다가 평생 즐거웠던 보지년 김건희라고 묘비에 새겨주자. 그리고 낙서로 묘비 뒤쪽에는 씨발년아. 라고 적어준다.

 

하여간 나는 15년을 앞서간 똥푸산의 멸망전도사짓을 한 것 따위는 인정한다. 그렇지만 뭐 대기업 공채도 다 막히고, 다 막힌 판은 이제 전국구화 되어가고 있잖아. 뭐 어쩌라고. 레가투스 요 새끼도 뭐 내가 예수라면 사도 바울이라고 쳐 준다. ㅋㅋㅋㅋㅋㅋ

 

이제 한국은 서울대 나와서 쿠팡 뛰고, 딸배 뛰어야 되는 바야흐르 난세가 도래한거다. 신림동 트랩이 옛날에는 잠시 거쳐가는 판데모니엄에서 블랙홀로 면모하기 일보직전 아니 이미 시작되었다고 본다.

슈카 월드 이 새끼도 나랑 소싯적에 와우 같이 뛰던 애인데 그래도 이 새끼는 서울 경제가 그나마 부산보다는 나았기 때문에 개인의 운명도 많이 틀려졌지만 이제는 서울의 부산화가 이미 진행중이라서 말이다.

애초에 지금의 20대 새끼덜은 imf 직후에 낳음당한 애들이라는 것이고, 궁극적으로는 한국은 imf에서 완전히 회복했다고도 볼 수 없지. 저출산은 나중에 이명박 최경환의 최MB이코노믹스 라는 개지랄이 존재하기 전에 이미 2002년이나 2003년부터 시작되었다고. 그 지점은 노무현, 김대중때부터 이미 시작된 거라서 말이다.

 

똥푸산이 선제적으로 나빠진 것은 그리고 코로나가 아니라 조선 때문인데, 지금은 전세계의 교역환경이 유럽과 중국간에 놓은 철도로 옮겨가는 추세이고, 배를 이용한 교역은 LNG나 원목이나 아르헨티나산 희토류와 같은 해양권에 존재한 원자재나 쳐 옮기는 수순으로 가고 있기 때문에 조선의 부가가치가 낮아질 수 밖에 없다.

지금 이걸 가지고도 베트남에 조선소를 지어서는 한국에서 조선소 빼서는 베트남으로 가서는 인건비 쳐 낮춰서는 배값이나 떨구라고는 유럽의 선주새끼덜이 요구하는 판이니 경상도 갱제는 어느날 초토화 특이점이나 남기고 있는 것이다.

 

철도운송도 결국에는 상하이권으로 가는데, 조선소도 죄다 짱개가 해 먹는 시대가 되어버린 것이다. LNG선은 2030년쯤에는 과포화된다고 그러는데도 지금은 정작 사람이 없다고 아우성치는 근시안적인 짓거리나 하고 있는 것이다. 

이따구로 가면 한국은 결국 통일밖에는 없게 되고, 북한을 도모한 뒤에 유럽과 철도로 연결되게 된다고해도 그와 같이 될 시에 한국의 남조선 자본들은 대거 북한쪽으로 이동하게 되게 된다. 역설적으로 똥푸산은 유럽에서 오는 철도의 가장 종점으로 남게 될지도 모르지만.

 

그러나 북한과의 통일은 미국 주도의 해상무역 패러다임에는 애초에 반하는 짓거리이고, 한국은 기실은 이제부터는 미국의 안보라인 개자슥들을 잘 꼬셔서는 그들에게 사기질을 쳐야 되는 것이다.

미국이 자국에 별반 이득이 안 될 수도 있는 통일 프로젝트에 윤전기로 찍은 딸라를 박도록 사기질을 쳐야 되는 것이다. 그러한 뒤에는 G7의 할배들에게 개구라나 좀 쳐서는 폴란드와 한국이 철길로 연결되면서 나토와 미국의 다자간 안보에 한국이 크게 기여할 것이외다 라고 흰소리, 큰소리를 빵빵 친 다음에 실제로는 중국과 유럽하고의 교역만 크게 늘어나고 미국산 쇠고기는 몽골산 쇠고기에 쳐 밀려서는 한국시장에서조차 도태되고, 다시금 한국이 노골적으로 미국시장에서 수출이득만 거두게 되어야 하는 것이다. 

 

한국의 에너지 분야는 미국이 밀고 있는 수소와 이퓨얼로 간다고 개구라를 치지만 정작 현실은 몽골과 중공산 석탄에 조금 더 의존하게 될지도 모르게 되고 말이다. LNG쪽은 뭐 러시아로부터 조달받으면서 석유의존도는 조금 낮아질지도. 결론적으로 미국새끼덜에게는 그들의 헤게모니에 좋은 이야기는 없지만 안보라인 쪽에서 씹구라나 쳐서는 북한 통일 전쟁에 미군도 참전이다 요지랄이나 해야 되는 것이다.

 

똥푸산대 앞에 노는년들 많은데, 신림동 앞에도 이제 인생 반 포기해서는 쾌락주의자나 되자는 보지년은 넘쳐나면 원나잇은 하기 좋아질지도. 물론 꽁씹은 절대로 아니고 번호 다 따이고 행여나 취업하면 바로다가 나부터 엎어가준다라는 보지에 대해서 공수표도 적당히 남발해줘야할테지만. 뭐 어떤 의미에서는 이루어주지 못할 약속은 사기라고도 카지만 말이다. ㅋㅋㅋㅋㅋㅋ

이미 본좌로써는 익히 알만한 상황. 

 

본인의 후배 중에서는 똥푸산대 나와서 사창가 창년된 년도 있다구. 이게 웃긴 거라고만 생각하지는 않지만 조까튼 것이라고 할 수 있다. SKY 쳐 나와서는 부모 등골자산도 엥꼬나는데 천상 창녀밖에 될 것이 없는 시대가 이미 온 것이다. 이미 여성들은 안 좋은 일자리도 받아들이고 있다라고는 하지만 그 것조차도 없는 애들은 천상 원주 사창가에서 몸 팔러 고향 서울 떠나야 된다는 것. 어이가 없지만 그렇다고 친다면 그 사창가 서울에 있던거나 유지시키지 개독-토건족 콜라보 정권새끼덜은 왜 용산역전 사창가나 없앴냐는 거다. 

본인은 이미 그 지랄날 줄 알아봤다 씨발 새끼덜아. 수원역 사창가 싹 밀고나니까 정작 20대 보지년 취업시장에 한파 닥쳤다고 개지랄함. 존나게 웃긴 친일레밍 쥐새끼 정권이지.

이명박 그 개새끼가 탄생한 회사인 현대건설 개자슥들이나 박살내주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12 0 2015.09.21
25879 은행에 돈 저금한 개인들 필독 17 new 스스로 1094 9 2015.12.05
25878 야스쿠니 신사 비판이 위험한 이유 15 new 오딘 1156 6 2015.12.05
25877 집값, 땅값을 조만간 반토막을 내야 됨. 3 new 오딘 1046 5 2015.12.05
25876 근래에 본 현수막들 3 newfile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515 7 2015.12.05
25875 국민연금? 현실은 이런거다... 4 newfile 식칼반자이 1230 5 2015.12.05
25874 슬슬 거대한 서막이 움직이고 있네요... 민영화라 5 new 헬조선토박이 985 9 2015.12.05
25873 국내에서 전문직 종사자로 일하는 것보다... 8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73 4 2015.12.05
25872 팀킬의 역사 3 new 헬리헬성 1184 5 2015.12.05
25871 [쉬어가기] 일본에서의 애니메이터의 위엄 39 new 갓본주민 1179 6 2015.12.05
25870 우리는 처음부터 헬조선이라 하지 않았다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09 7 2015.12.05
25869 아무리 생각해도 자식 낳을 꺼라면 탈조센이 훨씬 이득인듯.. 6 new 흙독수리 1000 7 2015.12.05
25868 나의 20대 시절 기억나는 그 열정페이 한 컷 1 new 헬탈출하고싶다 1036 8 2015.12.05
25867 헬조선인이 외국은행에 돈 예치할수 있죠?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24 3 2015.12.05
25866 일본애니메이터 박봉은 거짓 15 new 탈좃센 1254 4 2015.12.05
25865 헬조선이 뭐같다면 말이죠 3 new 오딘 1160 1 2015.12.05
25864 [ㅈㄱ의 거ㅇ 스포주의] 이 나라는 비유를 들면 마치 이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2 newfile sanzo 1172 5 2015.12.05
25863 일본 애니메이터 박봉?! 4 new aircraftcarrier 1033 2 2015.12.05
25862 더 이상 희망도 절망도 없어. 오로지 냉소만 존재할 뿐.. 1 new 샹그리라 1186 7 2015.12.05
25861 제가 무속인이고 주식투자를 한다고 했죠? 주식사기꾼 많으니 조심하세요 6 new 탈죠센선봉장 1112 5 2015.12.05
25860 군대 비리가 심한 이유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186 7 2015.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