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집단항명’ 혐의 박정훈 해병대 전 수사단장, 국방부 수사거부(종합)

https://v.daum.net/v/20230811102557414

 

체리 피커 버러지새끼덜의 판이 되다 못해 정상적으로 자신의 지위를 해병대 내에서 대령까지 올린 열심히 살아서 공식적인 지위에 오른 자들까지도 그 병신새끼덜이 공격을 해 대는 것이다.

그 버러지새끼덜의 엉터리 아웃풋이 씹선비들에게만 타게팅을 하다못해 엔트로피가 넘쳐나서 붕괴하는 것이다. 

 

문제는 또다른 체리 피커이자 기회주의적인 관료집단인 개자슥들은 그 것을 핑계로 지덜이 맘대로 사찰하고, 사회 언론을 통제하는 권한이나 확대시키자는 개지랄을 한다는 것이다.

 

윤석열이라는 버러지새끼가 딛고 있는 주춧돌이 그러한 씹새끼덜인 검사새끼덜이라는 것이다. 그 지점을 알면 윤석열은 단지 20대 씹선비들의 저학습효과 투표층에서 비롯하는 문신육수충 버러지에게 꽁씹상납하고서는 나중에 그 씨발 병신이 아무 것도 아닌 놈임을 깨닫고서는 개후회하는 경험을 쌓게 된 20대 여자마냥 그러한 것이었을 뿐으로 단지 어차피 재선을 못하게 되어 있는 1회용 대통령 버러지로 치우면 될 뿐이지만 또 그 것을 핑계로 온갖 안전장치 운지하는 기회주의 체리 피킹 짓 또한 단호하게 거부해야 되는 상황인 것이다. 

한마디로 말하면 한동훈 버러지까지 대통령으로 뽑아주면 이 개새끼덜은 선을 좀 씨게 넘어서는 잘 사는 일반들에게도 민폐를 끼치게 될 거라는 것이다.

 

이미 검사들 중에서 기회주의자 새끼덜이 선을 넘고 있는 것을 박정훈과 같은 사람들이 막고 있다는 것이다.

 

하여간 그 대통령의 보지마눌년과 사모라는 새끼는 한국호에서 극단적인 체리 피킹 웨이만 걸어온 년들이고 말이다. 검새새끼덜 중에서도 윤석열보다는 못 한 잔챙이지만 갭투자나 하는 언론사 정규직 마눌 둔 개자슥들이 한둘일까? 그 지랄이니까 지랄을 할 수 밖에. ㅋㅋㅋㅋㅋㅋ

응 나는 씹선비 성향이다. 씨발 어쩌라고.

 

요즘에 세태가 막 나가는 것도 모두 윗대가리 버러지들이 저 지랄이라서다. 원래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도 맑은 것이었고, 그 것은 국가의 단지 부국강병의 길로의 효율 뿐 아니라 정신상태, 정서, 도덕 모든 문제의 것이었지. 왕정 시절에만 그런 것이 아니지 씨발.

체리 피커가 정서적인 상태라면서 능력은 좃도 없는 것들이 하류내에서 많아지만 그게 생산성 문제지 씨발. 가장 극심하게는 노래방 사장님이라는 보지년 가튼거지. 노래방 기계랑 간식따위 조금 은행 빚으로 깔고서는 장사하면서 사장님이랍시고 가장 저노오력으로 남자나 후릴 궁리하는 공짜 심리에 자기 계발 하나도 안 된 미친 8등급 보지년 말이다. 존나 웃긴게 남자 없다는 년이 씹에 박으면 헤르페스는 바로 따라옴. 그리고 결정적으로 남자 인생에 도움이 안 되는 그지임. 그 년이 까먹은 시간만큼 더더욱 그지임. 50대 다 된 년이 돈 없다고 징징댐. 씨발 최악의 상폐카드가 궁댕이와 씹을 흔들면서 다가오면 동공에 지진이 나게 된다. 

 

그러나 씹선비적인 본좌의 성향으로 한국이라는 버러지국가의 특정 세대가 그따구 꼬라지나 안 나면 다행이라는 것일 뿐인 것이다.

 

정작 그 개자슥들이 욕하는 노동계나 의식 있는 종교계들이나 사회 단체들은 돈 잘 벌고 있는 정상인들, 능력과 따뜻함을 둘 중에 하나는 가진 자들이고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4 0 2015.09.21
25882 은행에 돈 저금한 개인들 필독 17 new 스스로 1094 9 2015.12.05
25881 야스쿠니 신사 비판이 위험한 이유 15 new 오딘 1156 6 2015.12.05
25880 집값, 땅값을 조만간 반토막을 내야 됨. 3 new 오딘 1046 5 2015.12.05
25879 근래에 본 현수막들 3 newfile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515 7 2015.12.05
25878 국민연금? 현실은 이런거다... 4 newfile 식칼반자이 1230 5 2015.12.05
25877 슬슬 거대한 서막이 움직이고 있네요... 민영화라 5 new 헬조선토박이 985 9 2015.12.05
25876 국내에서 전문직 종사자로 일하는 것보다... 8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73 4 2015.12.05
25875 팀킬의 역사 3 new 헬리헬성 1184 5 2015.12.05
25874 [쉬어가기] 일본에서의 애니메이터의 위엄 39 new 갓본주민 1180 6 2015.12.05
25873 우리는 처음부터 헬조선이라 하지 않았다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10 7 2015.12.05
25872 아무리 생각해도 자식 낳을 꺼라면 탈조센이 훨씬 이득인듯.. 6 new 흙독수리 1000 7 2015.12.05
25871 나의 20대 시절 기억나는 그 열정페이 한 컷 1 new 헬탈출하고싶다 1037 8 2015.12.05
25870 헬조선인이 외국은행에 돈 예치할수 있죠?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24 3 2015.12.05
25869 일본애니메이터 박봉은 거짓 15 new 탈좃센 1255 4 2015.12.05
25868 헬조선이 뭐같다면 말이죠 3 new 오딘 1160 1 2015.12.05
25867 [ㅈㄱ의 거ㅇ 스포주의] 이 나라는 비유를 들면 마치 이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2 newfile sanzo 1172 5 2015.12.05
25866 일본 애니메이터 박봉?! 4 new aircraftcarrier 1033 2 2015.12.05
25865 더 이상 희망도 절망도 없어. 오로지 냉소만 존재할 뿐.. 1 new 샹그리라 1186 7 2015.12.05
25864 제가 무속인이고 주식투자를 한다고 했죠? 주식사기꾼 많으니 조심하세요 6 new 탈죠센선봉장 1112 5 2015.12.05
25863 군대 비리가 심한 이유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186 7 2015.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