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지방의 한 자본가가 100억을 남기고 뒈짐=>서울 정부가 40억 꺼억하고, 지방에서 그를 계승하는 자손들에게는 60억 밖에 남지않는다. 결국 지방민 계정에 있는 돈 40억이 중앙정부 버러지새끼덜에게 털리는 것이다.

 

게다가 지분문제로 보자면 날로 해 쳐 먹는 중앙정부의 도가 선을 넘었다. 그 자본가에게 아들이 둘 있다고 치면 각각 30억이 돌아갈 것이다. 가장 많이 해 쳐 먹는 씨발새끼가 정작 화폐나 쳐 남발하는 정부인 것이다. 씨발 새끼덜 그냥 40억 윤전기로 쳐 찍어돌리지 개지랄을 하는 것이다.

 

이런 말은 해서 뭐하지만 대구에서 수성구가 잘 사는 이유는 대구인들의 이조때부터 존재한 오래된 인맥, 혈연 관계가 국가의 공식적인 프로세스를 압살하고는 세금도 안 내고 상속세도 안 내기 때문이다. 대구에서는 대구법이 따로 있다.

말은 안 하지만 수성구인들 전부가 거대한 조폭집단과도 같다. 그동네에서 사짜 다는 새끼덜은 주기적으로 허위영수증이나 찍어주는 탈세업자가 되어주는 pool 따로 있을 정도니까 한국 정부라는 버러지새끼덜에게 대구 수성구 새끼덜은 별반 털리지 않아서 그나마 그 지역의 자본의 축적이 잘 되는 것이다. 

 

한국에서 양당독재에서 좌파 빨갱이 코스프레하는 민주당 개새끼덜은 증세의 달인이고, 국짐당 개새끼덜은 화폐가치 박살내는 것의 달인들이다.

 

한국에서 폐지줍는 노인이 발생한 이유는 노무현 때만 해서 기준금리가 6프로대였던 것을 이명박과 최경환 씹버러지새끼덜이 거진 제로나 다름없는 1프로대로 낮췄기 때문이다. 

지방에서 조금 자산이 있는 노인들 기준으로 1억원이 있어서 나오는 이자가 6억원이 있어야 나오게 된 것이다. 그러니까 죄다 폐지라도 줍게 된 것이다.

그러한 초저금리 정책을 쓴 개만도 못한 씨발 새끼가 이명박근혜 개자슥들인 것이다. 문재앙 개자슥도 코로나 핑계로 초저금리 정책이나 써서는 노인들 이자소득이나 박살냈지만.

 

아 그럼 노인새끼 이자소득 10억에 박아놓고 6천만원 받아먹던 자신의 부모가 어느날 천만원 밖에 이자가 안 나와서는 돈 없다고 하면 자식이 용돈 줘야제. 그런데, 금리가 낮아져서는 모든 노인들이 저축을 던지고 아파트 투기로 뛰어들면 집값은 오르는데 부모까지 부양해야 되는 부양비는 늘어나는 희대의 조까튼 털림을 당하는 것이다. 게다가 금리를 쳐 내리면서 환율까지 씹창나서는 당장에 물가부터 쳐 오르는 것이다.

 

그러한 개자슥 짓거리를 한 개자슥새끼가 이명박근혜라는 씨발 것들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4 0 2015.09.21
25744 눈높이를 낮춰라! 헬노비들이 눈이 너무 높다 이기야! 4 newfile rob 1194 7 2015.12.10
25743 디씨펌) 요즘보면 금수저 일수록 한국으로 들어올려고 하지않음? 2 new 탈출하자 968 7 2015.12.10
25742 주갤펌) 이미 텔레비만 봐도 느끼듯이 한국은 검은머리 외국인들이 주세력임 1 new 탈출하자 1180 3 2015.12.10
25741 펌) 전라도나 경상도나 한국에서 살아야하는 한국인이고 2 new 탈출하자 935 1 2015.12.10
25740 헬조선에서 남자는 30년 동안 군인노예다 4 new 샹그리라 1009 8 2015.12.10
25739 킹찍탈이 그리 좋은 짓은 아니겠다만 이쯤되면 그게 답이다... 4 newfile 식칼반자이 1054 4 2015.12.10
25738 주인님의 헬조선 1 new 육헬윤회 1075 5 2015.12.10
25737 얼마 전 까지만해도 new 또옹옹송 995 3 2015.12.10
25736 흔한 헬조선의 구마의식 5 new 모두의죽창 1073 4 2015.12.10
25735 근데 유승준은 왜 헬조선에 들어올려고 발악을하는건가요? 5 new 파크라슈 1255 1 2015.12.10
25734 심평원 공무원이 의원을 조지는 방법 2 new 헬조선탈조선 1084 2 2015.12.10
25733 왜 유승준이 한국으로 돌아오려 하겠습니까? 4 new 탈죠센선봉장 1069 8 2015.12.10
25732 헬조선 정부가 또 병크트리 냇네요 .. 4 new 파크라슈 1112 5 2015.12.10
25731 민주주의란 최소 자유는 있어야죠 4 new 죽창한방 1002 7 2015.12.10
25730 미친 꼰대새끼의 유우머 5 newfile 오쇼젠 1172 7 2015.12.10
25729 근데 헬조선이라는말이 어디서 생겨난거라고 어떤사람들이 그러던데요 3 new 파크라슈 951 2 2015.12.10
25728 "외국인에겐 네일아트도 바가지" 낯뜨거운 관광헬조선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98 8 2015.12.10
25727 고대중국 존나 과대평가 하는게 한국인임 3 new sddsadsa 1070 5 2015.12.10
25726 한국인 방송에서 면상에 시디 갖다대고 와~얼굴 정말 작으시네요 이지랄하고 6 new sddsadsa 1111 9 2015.12.10
25725 올바른 자녀 교육법 txt. 9 new 탈죠센선봉장 1046 9 2015.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