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씨발 씹구녕으로다가 한국인 2세 새끼덜 5명 낳는다고 하고는 말이다. 

 

조민 뭐 와꾸랑 몸매는 꼴릿하게 생겼더만 이준석만 씨 없는 수박 아니면 애새끼는 쳐 만들고도 남지. 대신에 결혼 기념으로 국민들에게 고백이나 좀 하자. 이거 어차피 국회내에서 양당이 협치는 국짐당-민주당 연립체제이구요. 경상도 당이 이기냐 전라도 당이 이기냐는 어차피 무의미합니다. 1번이 이기면 1번당 다수연정체제일 뿐이고, 2번이 이기면 2번당 다수연정체제일 뿐입죠. 그러한 의미에서 우리 부부도 씹과 좃을 도킹시키기로 했습니다. 

 

뭐 조민이 내 좃 위에 올라타면 민주당 우세체제이고, 제가 위에서 박으면 국짐당 우세체제랍니까 다 그게 그거죠. 원래 엎치락뒤치락 하면서 보지가 올라타서는 박기도 하고, 뒤치기도 당하고, 앞치기도 당하는 것입죠. 아 네 그냥 단지 소선거구에서 금뱃지를 누가 다냐는 개인적인 의미는 있으니까 그래도 선거가 아주 의미가 없지는 않습니다 아 네. 그러니까 저도 좀 뽑아주시고. 씨이벌 1번이 곧 2번이고, 2번이 1번이라니까. 뭐 어차피 한국에서 정치는 죄다 여의도에서 하는거야. 지방버러지새끼덜아. 그냥 이게 지배라고 납득하고 풍월이나 울려라 웨딩마치 지나간다. 풍월을 울려라고 이 개새끼덜아.

 

라고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25744 눈높이를 낮춰라! 헬노비들이 눈이 너무 높다 이기야! 4 newfile rob 1194 7 2015.12.10
25743 디씨펌) 요즘보면 금수저 일수록 한국으로 들어올려고 하지않음? 2 new 탈출하자 968 7 2015.12.10
25742 주갤펌) 이미 텔레비만 봐도 느끼듯이 한국은 검은머리 외국인들이 주세력임 1 new 탈출하자 1180 3 2015.12.10
25741 펌) 전라도나 경상도나 한국에서 살아야하는 한국인이고 2 new 탈출하자 935 1 2015.12.10
25740 헬조선에서 남자는 30년 동안 군인노예다 4 new 샹그리라 1008 8 2015.12.10
25739 킹찍탈이 그리 좋은 짓은 아니겠다만 이쯤되면 그게 답이다... 4 newfile 식칼반자이 1054 4 2015.12.10
25738 주인님의 헬조선 1 new 육헬윤회 1075 5 2015.12.10
25737 얼마 전 까지만해도 new 또옹옹송 995 3 2015.12.10
25736 흔한 헬조선의 구마의식 5 new 모두의죽창 1073 4 2015.12.10
25735 근데 유승준은 왜 헬조선에 들어올려고 발악을하는건가요? 5 new 파크라슈 1254 1 2015.12.10
25734 심평원 공무원이 의원을 조지는 방법 2 new 헬조선탈조선 1084 2 2015.12.10
25733 왜 유승준이 한국으로 돌아오려 하겠습니까? 4 new 탈죠센선봉장 1069 8 2015.12.10
25732 헬조선 정부가 또 병크트리 냇네요 .. 4 new 파크라슈 1112 5 2015.12.10
25731 민주주의란 최소 자유는 있어야죠 4 new 죽창한방 1002 7 2015.12.10
25730 미친 꼰대새끼의 유우머 5 newfile 오쇼젠 1172 7 2015.12.10
25729 근데 헬조선이라는말이 어디서 생겨난거라고 어떤사람들이 그러던데요 3 new 파크라슈 951 2 2015.12.10
25728 "외국인에겐 네일아트도 바가지" 낯뜨거운 관광헬조선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98 8 2015.12.10
25727 고대중국 존나 과대평가 하는게 한국인임 3 new sddsadsa 1070 5 2015.12.10
25726 한국인 방송에서 면상에 시디 갖다대고 와~얼굴 정말 작으시네요 이지랄하고 6 new sddsadsa 1109 9 2015.12.10
25725 올바른 자녀 교육법 txt. 9 new 탈죠센선봉장 1046 9 2015.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