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7.30
조회 수 1023
추천 수 0
댓글 0








그 개새끼가 뉴타운 사업 쳐 벌인다고 해서는 서울인들을 양털깎이 한 것. 그게 아니었으면 지금쯤 한국의 출산율이 1.1은 찍었지. 그 개새끼 때문에 못 태어난 한국인구가 300만은 된다고 보면 된다.

 

그러한 가운데에 윤석열이라는 개자슥새끼는 삼성이 엄연하게 갑인 소부장 분야에서 일본의 이권이나 보장해주는 것이다. 중국을 견제하는 척 하는 안보원인으로 위장하지만 실제로는 미국과 일본의 반도체 관련 소부장 기업들의 이권이나 보호해주는 협약=특약이나 맺어주는 개자슥새끼인 일본 보지년 김건희 새끼의 편돌이 버러지새끼인 것이다.

 

쉽게 말해서 평택의 삼성 반도체에 대구의 일본회사 도레이가 납품을 존나게 하는 짓거리를 보고서는 대구새끼 중에 한 놈이 그 회사의 사업을 모방해서는 비슷한 경쟁회사를 설립하겠다고하면 융자를 안 해주겠다는 것이다.

좀 더 디테일하게 말하면 그러한 회사를 설립하는데 필요한 설비가 인스톨되는 데에 필요한 중국제 기계 및 기자재 수입에 딴지를 걸어서는 은행권에서 대출을 막겠다는 것이다. 그래서 중국제 반도체 공작기계 따위에 제제를 가해서는 같은 한국인 내에서 독과점을 하겠다는 것이다.

그 개새끼덜의 제제리스트는 광범위한 것이고 막말로 기술유출과는 별반 무관한 반도체 기판 커팅기계하나도 중국산은 살 수 없게 하는 것이다.

그러한 개새끼가 윤석열이라는 씨발새끼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20 0 2015.09.21
25690 IMF 후 벌어진 대통령 선거에서 김대중이 이회창씨를 이긴 표차이가 39만. 5 new 시대와의불화 1076 2 2015.12.11
25689 헬조센식 착취노동...............jpg 8 newfile 탈좃센 1008 9 2015.12.11
25688 남녀칠세부동석을 생각해봤는데요. new 교착상태 1059 5 2015.12.11
25687 한번 읽어보세요 4 new 남궁덕배 1161 3 2015.12.11
25686 게임을 총대 쥐게히는 헬조선 마인드 1 new 폴리스 1100 4 2015.12.11
25685 이런 삶 재미 있을것 같지 않나요? 11 new 탈죠센선봉장 965 4 2015.12.11
25684 [헬조선역사복습] 헬센징들끼리만 가능한일 10 newfile АД 1058 5 2015.12.11
25683 한국이 승전국입니까??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2 3 2015.12.11
25682 역사를 연구하는 데 있어서 어째서 언어하고 유전자 검사 결과가 중요한 것인가 7 new Delingsvald 1167 2 2015.12.11
25681 여러분들에게 묻고싶습니다 4 new 일뽕극혐 839 4 2015.12.11
25680 한식이 우월해?? 2 new 고투더헬조선 1081 5 2015.12.11
25679 한국이 개 x같은 나라인 이유는 국가가 국민을 통제하려 한다는것 6 new 탈죠센선봉장 1285 7 2015.12.11
25678 점점 현실이 되어가는 예언 9 new 미리내가우리 1106 7 2015.12.11
25677 "한국은 파시즘 초기" 리영희의 예언은 탁월했다 5 new welcometoliberland 1126 3 2015.12.12
25676 민중대궐기를 보면서 느낀점 new 헬씽키 1073 2 2015.12.12
25675 평화로운 시위? 9 new 남궁덕배 992 6 2015.12.12
25674 1번찍으면 굶어디지고 2번찍으면 총맞아디지고 7 newfile 니미기 1026 7 2015.12.12
25673 윗사람이 말하면 무조건 수긍하라는 것 6 new oldberry1800 1189 6 2015.12.12
25672 요즘은 핼조선 사이트 의미가 별로 없는듯. 9 new 흙독수리 1028 5 2015.12.12
25671 유약한 서민들의 틀에서 벗어납시다. 저항해야 합니다. 10 new blazing 1167 8 2015.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