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7.29
조회 수 860
추천 수 1
댓글 3








https://www.youtube.com/watch?v=_BADDeIQWVQ

인류 병신새끼덜이 멸망하면 천상에서 울려질 노래이다.

 

 

산업계 이득때문에 수소경제랑 E-fuel로 간다고 개지랄하다가 정작 원인은 이게 아니었네 씨부랠 요지랄하고서는 지하수가 원인이네 아따 근디 지하수는 오갈랄라 쳐 말아머근 미국 느그가 가장 많이 지하수를 바다로 흘러보냈응께 니덜은 지하수 뽑아먹는 짓 당장 금해야제.

 

요지랄을 하자 미국대사가 가로되 야 이 씨발 한국, 일본 두 식량자급 안 되는 버러지는 이제 내편을 든다 아님 씨발 굶어뒈지시던가. 아님 식량 수출 끊어버릴텐게. 그리고서는 나머지 국가들에게 가로되 뭐라카노 임마 여태 이산화탄소 때문이라고 캐놓고 이제와서 아니라니 조까튼 새끼덜아. 조까고 이산화탄소에 촛점을 맞춘다. 이 씨부럴 새끼덜아. 억울하면 항모 10척 가지고서는 눈 부릎떠봐 이 조까튼 새끼덜아. 눈 깔아 이 씨발 새끼덜아.

라고 읔박지르자. 한국과 일본 두 빵셔새끼가 아따 미국 성님이 옳소. 씨부랠 닥치고 이산화탄소제 씨발 새끼덜아. 여기서 이산화탄소 뒤로 배출하면서 배출량 줄였다고 개구라 친 새끼 나와. 마 니 중국 니가 이 개자슥아.

중국: 씨부럴 새끼가 뭐라카노 임마. 씨발 무역제제 당할래 이 개자슥아. 대중 수출 청산하고 싶나 이 씹새끼야.

미국: (중국을 존나게 눈빛으로 노려보고는 야린뒤.) 아따 중국은 이제 고마 발언하고, 이제 내가 발언할 차례다. 닥치고 미국을 제외한 나머지 나라들이 탄소감축 노오력을 안 한 결과다 이 개새끼덜아. (속으로) 씨부랠 오갈랄라에서 물 못 채취하게 하는 순간 미국 중서부랑 서부 농민 표는 씨발 다 쳐 말아먹는거제. 그럼 조까고 공화당(=민주당)에게 정권넘겨야 하는데 고렇게는 안 되지 씨발.

트럼프 개자슥이 다시 집권하는 꼬라지는 내 눈에 흙이 들어가기 전까지는 안 된다 이기다. Over my dead body. 이 씹 것들아. 라고 미국의 90대 자산가 겸 외교관 버러지새끼가 생각하였다.

 

결국 지하수는 아무도 터치를 못하게 된다. 지구해수면 상승으로 헬글로벌 원숭이 버러지새기덜 집단 떼몰살, 멸종. 알라후 아크바다 이 버러지새끼덜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26 0 2015.09.21
25688 IMF 후 벌어진 대통령 선거에서 김대중이 이회창씨를 이긴 표차이가 39만. 5 new 시대와의불화 1076 2 2015.12.11
25687 헬조센식 착취노동...............jpg 8 newfile 탈좃센 1008 9 2015.12.11
25686 남녀칠세부동석을 생각해봤는데요. new 교착상태 1059 5 2015.12.11
25685 한번 읽어보세요 4 new 남궁덕배 1161 3 2015.12.11
25684 게임을 총대 쥐게히는 헬조선 마인드 1 new 폴리스 1100 4 2015.12.11
25683 이런 삶 재미 있을것 같지 않나요? 11 new 탈죠센선봉장 965 4 2015.12.11
25682 [헬조선역사복습] 헬센징들끼리만 가능한일 10 newfile АД 1058 5 2015.12.11
25681 한국이 승전국입니까??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2 3 2015.12.11
25680 역사를 연구하는 데 있어서 어째서 언어하고 유전자 검사 결과가 중요한 것인가 7 new Delingsvald 1167 2 2015.12.11
25679 여러분들에게 묻고싶습니다 4 new 일뽕극혐 838 4 2015.12.11
25678 한식이 우월해?? 2 new 고투더헬조선 1081 5 2015.12.11
25677 한국이 개 x같은 나라인 이유는 국가가 국민을 통제하려 한다는것 6 new 탈죠센선봉장 1284 7 2015.12.11
25676 점점 현실이 되어가는 예언 9 new 미리내가우리 1105 7 2015.12.11
25675 "한국은 파시즘 초기" 리영희의 예언은 탁월했다 5 new welcometoliberland 1126 3 2015.12.12
25674 민중대궐기를 보면서 느낀점 new 헬씽키 1073 2 2015.12.12
25673 평화로운 시위? 9 new 남궁덕배 992 6 2015.12.12
25672 1번찍으면 굶어디지고 2번찍으면 총맞아디지고 7 newfile 니미기 1026 7 2015.12.12
25671 윗사람이 말하면 무조건 수긍하라는 것 6 new oldberry1800 1189 6 2015.12.12
25670 요즘은 핼조선 사이트 의미가 별로 없는듯. 9 new 흙독수리 1028 5 2015.12.12
25669 유약한 서민들의 틀에서 벗어납시다. 저항해야 합니다. 10 new blazing 1167 8 2015.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