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NhpMhhVrqVM

전세계적으로 수조원을 들여서는 수소경제 존나게 쳐 만들어놨는데 기후변화 모델이 응 이산화탄소가 아닌데요. 로 바뀜. 다시 말해서 지구온난화는 그 수소경제 쳐 만든다고 개지랄하는 동안에도 계속진행되고 전기차 병신새끼 조까이 쳐 만들어봤자 해수면 상승이 조또 멈추지도 않는다. 애초에 모델을 잘 못 만들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그 때가서 지하수 남용으로 인한 해수면 상승 팩터를 잡으려고 하면 미국새끼덜의 지하수남용에 의한 농업생산량과 그 것을 이용한 한국과 일본을 식량을 통해서 제어해온 미국패권의 식량안보주의의 급수정이 불가피해지고, 그럼 그 순간 식량자급률 30프로도 안 되는 일본과 한국 두 버러지새끼덜은 곡기 끊어지는거지 씨발. 미국에서 오는 농산물이 없으면 뭐 씨발 인육 뜯어야제. 헬쥬신 버러지들, 일본 버러지들 죄다 고깃값하게 되는 날이 온다.

 

지하수 사용 줄이는 순간 태국, 베트남, 중공 농업도 타격이 상당하기 때문에 한국, 일본만 독박쓰게 된다.

 

일부 아프리카 버러지국가는 애초에 지하수 푸는 것을 감산하자는 것을 거절하고 조까라 마이신을 선포하면 실상 제어하기도 힘들 것이다. 이제와서 지하수라니 씨~부랠.

그러나 지금까지 꼰대 정치가새끼덜은 지덜이 씨부린 떡밥이 있기 때문에 기회주의자 문돌이새끼덜은 지덜의 정책을 철회못함. 그거 철회하는 것도 누군가가 나 말고 다른 양심 남아있는 문돌이가 양심선언하던가 하여간 조까라 표리부동인.

 

 

지금 수소경제 그 것도 환경 걱정이 아니라 경기부양을 위한 산업적인 관점으로다가 진행시키는 것이라지만 국가차원에서 제조업 대기업들만 손목아지 꺾으면 되는 탄소와 수소경제와는 다르게 지하수 남용을 줄이는 것은 상당한 수의 원숭이새끼덜에게 제약을 가해야 하는 지난한 작업이라는 것도 관건.

 

실상 기후변화의 원인을 지하수로 잡게 되면 팩터의 8할 이상은 오갈랄라 대수층을 말아먹은 미국 버러지새끼덜이 죄다 지른 것이 되고, 각국의 책임은 상대적으로 매우 적어지는 점에서도 미국의 목에 방울을 달아야 하는 조까튼 문제가 되게 된다.

 

본좌는 오갈랄라 대수층이 말라서 미국이 쳐 망할 줄 알았는데, 실상은 다 마르기도 전에 그 많던 물이 죄다 바다로 가서는 지구온난화에 뒈진다고 칸다.

 

오늘날 지구 원숭이 버러지새끼덜이 성인병에나 쳐 걸려서 뒈지는 것도 미국의 지하수를 존나게 파내서는 사탕수수, 옥수수 존나게 쳐 재배해서는 설탕 쳐 만들어서 쳐 먹으니까 병 쳐 걸리는 것이다.

그만큼 지하수 남용이 심하다는 것이다.

한국의 농업도 죄다 관정 파가지고서는 지하수 꺼내서는 농사 쳐 짓는 환경파괴 농사 쳐 짓는 버러지 농민새끼덜이 존나게 많고 말이다. 그나마 자급율 30프로도 관정 파서는 해결하는 수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7 0 2015.09.21
25685 IMF 후 벌어진 대통령 선거에서 김대중이 이회창씨를 이긴 표차이가 39만. 5 new 시대와의불화 1076 2 2015.12.11
25684 헬조센식 착취노동...............jpg 8 newfile 탈좃센 1008 9 2015.12.11
25683 남녀칠세부동석을 생각해봤는데요. new 교착상태 1059 5 2015.12.11
25682 한번 읽어보세요 4 new 남궁덕배 1161 3 2015.12.11
25681 게임을 총대 쥐게히는 헬조선 마인드 1 new 폴리스 1100 4 2015.12.11
25680 이런 삶 재미 있을것 같지 않나요? 11 new 탈죠센선봉장 965 4 2015.12.11
25679 [헬조선역사복습] 헬센징들끼리만 가능한일 10 newfile АД 1058 5 2015.12.11
25678 한국이 승전국입니까??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2 3 2015.12.11
25677 역사를 연구하는 데 있어서 어째서 언어하고 유전자 검사 결과가 중요한 것인가 7 new Delingsvald 1167 2 2015.12.11
25676 여러분들에게 묻고싶습니다 4 new 일뽕극혐 837 4 2015.12.11
25675 한식이 우월해?? 2 new 고투더헬조선 1081 5 2015.12.11
25674 한국이 개 x같은 나라인 이유는 국가가 국민을 통제하려 한다는것 6 new 탈죠센선봉장 1284 7 2015.12.11
25673 점점 현실이 되어가는 예언 9 new 미리내가우리 1105 7 2015.12.11
25672 "한국은 파시즘 초기" 리영희의 예언은 탁월했다 5 new welcometoliberland 1126 3 2015.12.12
25671 민중대궐기를 보면서 느낀점 new 헬씽키 1073 2 2015.12.12
25670 평화로운 시위? 9 new 남궁덕배 992 6 2015.12.12
25669 1번찍으면 굶어디지고 2번찍으면 총맞아디지고 7 newfile 니미기 1026 7 2015.12.12
25668 윗사람이 말하면 무조건 수긍하라는 것 6 new oldberry1800 1189 6 2015.12.12
25667 요즘은 핼조선 사이트 의미가 별로 없는듯. 9 new 흙독수리 1028 5 2015.12.12
25666 유약한 서민들의 틀에서 벗어납시다. 저항해야 합니다. 10 new blazing 1167 8 2015.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