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갈로우
15.09.22
조회 수 1034
추천 수 4
댓글 7








http://hellkorea.com/xe/index.php?mid=board_sFaF59&document_srl=189197&comment_srl=189371

?

위에 글 보고 말이야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

헬조선 신민들은 회사에 대한 충성심 이라고 해야되나

그런게 있어

약간 주종관계, 그런 이미지?

그러니까 나를 고용해준것에대한 고마움 이라고 해야되나

노예근성이지, 지가 뽑힐만 하니까 뽑힌거지 무슨 너한테 기회를 준다 그딴게 아니거든

계약관계인거지 주종관계가 아닌거지

?

근데 이상하게 헬조선 신민들은 그렇게 고마워하고 견마지로를 다하겠다 고따위로 자세를 낮추잖아

경쟁에서 승리해서 당당하게 직장생활을 하는게 아니라

무슨 종놈 막내 들어온것마냥 고따위지

?

그런데 중국인들은

그렇게 안하더라?

오히려 더 당당해, 내가 처음왔는데 이거이거 알려줘라

무대응 하잖아 그러면 바로 윗선에다가 메일 띄우는거야

내가 신입이고 뭐뭐를 알아야겠는데 대응이없다, 너도 대응이 없으면 니 위로 메일 보내겠다

글로벌 룰북에 니들이 이 업무 하는거로 되있는데 왜 니들 직무유기하냐

대번에 이래버림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한국인들 그런대응보고 이 어린노무색기가 싸가지 봐라?

그따위대응하는거지 ㅋㅋㅋㅋ?

?

초임색기가 그런다 ㅋㅋㅋㅋ

?

근데 그놈이 특출나서 그러는게 아니라 누구나 다 그래버림 ㅋㅋ

그러니까 이놈들은 상사가 뭐뭐 해라 이래도 아니다 룰북에 의하면 그 업무는 누구누구 가 해야되는업무다

누구누구한테 말해라?

이게되는거지 ㅋㅋㅋ

?

그니까 이게 니일입내 내일입네 말이많지 항상 ㅋㅋㅋ

?

중요한건 그렇게 해서 결론이 도출되면 바로 룰북에 적용된다는거

그러니 글로벌 룰북이 계속 업데이트되고

진화해 나간다는거지

?

시발 헬조선 같았어봐

계속 쫄짜들이 개고생하면서 개판으로 일처리 해나가는거지 ㅋㅋㅋㅋ

?

그러니 중국은 체계라고 해야하나

그게 아주 명확하고

업무 스코프도 명확하니까

책임추궁도 명확하게 할수있는거지

?

헬조선은?

서로 존내 핑퐁하다가

"이건다 우리 모두의 잘못이다. 최고존엄 사장님께 사죄드리자"

이따위가 되는거지 ㅋㅋ

그러니 시스탬도 발전이 없는거

?

그런데 중국도

시스탬 관리가 제대로 되면 시너지가 나오는데

시스탬 관리가 안되니 그걸 이용해 먹는 놈들도 있더라고

?

헬조선은 막무가네로 일벌리니까

일단은 좋아보이는데 안을 파고들면 다 곪아썩은거고 ㅋㅋㅋ

?

그러니까 중국은 룰이 딱 서면

누가됐건 그게 바로 바이블이지 철저하게 지키는데

이건 헬조선 꼰대색기들은

그래 그건 그거고 내법은 내법이다 이지랄을 치는데

한색기만 그지랄을 치면 다행인데

"어? 너도해? 나도 한다" 이래버리니까?

룰북이고 지랄이고 다 개판되는거지

?

똑같은 동양인인데

사고방식 자체가 틀려도 너무 틀려 깜짝놀랐던 기억이있다

?

?

?

?






  • 노오오력과열쪙
    15.09.22
    중국을 마냥 미개하다고만 생각했는데 괜찮은점도 있군. 명칭만 '민주주의공화국'인 헬조선보다 저쪽이 훨씬 민주적이네.
  • hellrider
    15.09.22
    농담아니고 같은 노가다를 할거라면 차라리 중국에서 해라

    중국은 문화적으로 일하다 시간 되면 다 내려놓고 집에 가더라 ㅋㅋ

    이거 뭐라고 하는 넘도 없어 ㅋㅋ 왜? 다들 그러니까 ㅋㅋ

    차라리 노동자로 일할거면 중국이 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울사람
    15.09.22
    헬조선이 중국보다 미개하다니...
    역시 헬은 다르긴 다르구만...
  • hellrider
    15.09.22
    한국에서 사업하는 사장이 단가좀 낮춰 본다고 중국에 공장을 인수해서 경영하다가 몇년전에 완전 철수 했다더라 ㅋ
    들어보니까
    중국넘들은 기본적으로 조선일을 깔보고 ( 이 넘들은 어떤 나라라도 기본적으로 깔본다고 하더라 ㅋ 막말로 중화사상이지 ㅋㅋ)
    그리고 일을 하다가 점심시간되면 딱 멈추고 밥먹고 논다고 하더라 ㅋㅋ
    퇴근도 마찬가지여 ㅋㅋ
    더우기 사장이나 관리자가 뭐라고 한소리 하거나 야근 철야 시키면 공안이 들어와서 벌금이니 뭐니 더럽게 지랄을 한대 ㅋㅋ

    도저히 버티다 버티다가 헬조선인답게 야반도주 했다더라 ㅋㅋ
    그리곤 선방했다고 쳐 웃더만 ㅋㅋ

    역시 결론은 헬조선인들은 뭘해도 답이 없다 ㅋㅋㅋㅋㅋ
  • blazing
    15.09.22
    빙고 이게 제가 하고싶은 말이었습니다, 법도 마찬가지에요, 애초에 죄다 정해놓고 이거 니일이다 내일이다 이러고 미루다가 볼장 다 보는 미친 시스템보다는, 아 이거 내가 해야하는거 같다, 이거는 니가 해야하는 일 같다, 이렇게 하나씩 하나씩 무엇이 합리적이고 논리적인지 판단하여 룰북을 추가해 나가면서 판례와 조례, 사회통념 등을 만들어가야 건전한 법이 되니까요.
  • 육노삼
    15.09.22
    맞는 말이다.
  • abraxas
    15.09.24
    존댓말의 폐해다 진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86 0 2015.09.21
1783 전세라는 개지랄이 없어지려면 헬쥬신의 불황은 불가피하다. new John 904 0 2024.03.07
1782 오늘도 타칭보지덜. 돈이 없어서 보지를 팔아야 되는 애들. 1 newfile John 908 1 2024.03.07
1781 개독은 마귀뱀신 여와를 섬기는 마귀의 무리인 것이다. newfile John 907 1 2024.03.08
1780 개독은 마귀뱀신 여와를 섬기는 마귀의 무리인 것이다.(2) newfile John 1190 0 2024.03.08
1779 서울은 곧 파산으로 몰락할텐데 뭐 손절하면 끄~읏. new John 1631 0 2024.03.08
1778 지방에는 왜 엑셀 단순 입력 알바가 왜 없는걸까? new 노인 954 0 2024.03.08
1777 한국에는 프리랜서 지원 부족 이야기 나오는데 new 노인 1101 0 2024.03.08
1776 한국에서는 왜 일자리에 대해 대기업-중소기업-공기업 식으로 계급 나눌까? new 노인 1253 0 2024.03.08
1775 한국에서 프리랜서에 대한 명백한 기준 없는 이유 1 new 노인 1355 0 2024.03.08
1774 노동 유연화를 위해 먼저 대기업 공채, 공기업과 공무원 시험 모조리 폐지하고 new 노인 994 0 2024.03.08
1773 근무형태 다양화 하려면 new 노인 657 0 2024.03.08
1772 서울의 미래. newfile John 1096 0 2024.03.08
1771 거짓부름의 나라 헬쥬신. 육아환경이 안 된다는 개소리도 죄다 허세, 거짓부름. newfile John 1005 0 2024.03.08
1770 거짓말장이 마귀새끼덜의 보지년과 그렇지 않은 정상인 보지 newfile John 765 0 2024.03.08
1769 그냥 다 조까튼 사기질인 것이야. 씨발 사기공화국. 1 newfile John 949 2 2024.03.08
1768 본좌 또한 사기질 거짓말장이들의 세계에서 진실 좀 말했다고 찐따 당한 것. 그 개새끼덜이 블랙 쳐 먹였는... new John 900 1 2024.03.08
1767 그냥 다 조까튼 사기질인 것이야. 씨발 사기공화국.(2) new John 1009 1 2024.03.08
1766 우크라이나 전쟁의 뒷배이던 네오콘 보지년 마귀새끼 눌란드 사임했다고 칸다. 바이든의 골칫덩어리 숙청. 2 newfile John 792 1 2024.03.09
1765 한국인들은 왜 노동자의 임금 상승을 못마땅하게 여길까? new 노인 731 0 2024.03.09
1764 젤렌스키 볼 때마다 요 새끼가 생각하지 씨발. 비트코인 떡상의 원인은 우크라이나라고 칸다. 1 newfile John 1217 1 2024.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