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7.25
조회 수 964
추천 수 0
댓글 17








병신이라서. 버러지가 교권 운지하고 앉아 있음. 레밍 병신새끼.

 

나는 피리부는 사나이. ㅋㅋㅋㅋㅋㅋ 레밍새끼덜 끌고 강물에 퐁당이다 이 개새끼덜아.






  • 노인
    23.07.26
    나 교권 그딴 여론이 실체 없다고 한거 뿐임
  • DireK에게도 좀 당당하게 얘기해 봐라. 왜 나에게는 늘 당당하면서 저 사람에게는 늘 지나치게 저자세지? 분노조절장애라는 것 때문에 그러는 것 같은데 그렇다 해도 정도가 지나친 것 같다. 그리고 저 사람 정말 분노조절장애 있는 거 맞아?

  • 노인
    23.07.30
    너나 저래라
    나도 깠어 문맥 파악 못하는 돌대가리야
  • 꾸준히 당당하게 말해야 당당하게 말한다고 할 수 있지. 이 문맥 파악 못하는 사람아. 예전에 몇 번 비판했다고 당당한 건가? 

    꾸준히 당당해야 당당한 거지, 문맥 파악은 본인이 못하고 있으면서 또 갖다 붙이고 있네.

    돌대가리? 언행을 봐라. 그러면서 군대를 비판하고 중소기업을 비판한다고? 그러면서 조센 군머 처우를 말한다? 먼저 작은 일부터 잘해야지 말만 거창하게 한국을 비판한다고 하면 누가 믿어줄까?

    여기는 아무런 제재가 없으니까 그거 믿고 그러지?

  • 노인
    23.08.03
    당당하게 비판한 적 있는데도 문맥 파악 졸라 못한다 
    그래서 헬조센 닷컴 상황 쭉 안 봤지? 수준 보고 알아봤다
    ㅗ나 먹어라 저능한 위선자야
  • 내가 과거를 얘기하는 게 아니잖아? 왜 현재에는 당당하지 않냐니까? 내 말은 지속적으로 당당하라는 얘기지. 문맥 파악은 본인이 부정확하게 하고 있으면서 졸라 못한다고? 말 가려 안 하냐? ㅗ? 저능? 그게 한국을 비판한다는 사람이 할 말인가? 보면 볼수록 기본적인 인성이 안 되어 있다는 게 확신이 간다. 내가 그렇게 쉬운 줄 아나? 여기는 무슨 말을 해도 규제를 안 받으니까 그거 믿고 저러는 게 확실하다. 말을 그렇게 하면서 일베, 디시하는 사람들이랑 대체 뭐가 다르나? 그러면서 자신이 일베와는 다르다고 생각하나본데 모순이지? 그리고 너라고 좀 하지 말라고 대체 몇 번을 얘기했나? 또 나는 존을 논리적으로 진지하게 비판 많이 했다. 헛소리라고? 웃기고 있다고? 말을 꼭 그렇게 해야겠나? 내가 쉬운 줄 아나?

  • 노인
    23.08.10
    너나 똑바로 하고 그래라
    나한테만 실컷 따져놓고 진지한척 하고 ㅉㅉ
    수준 딸린다
  • 노인
    23.08.03
    내가 뭘 하든 내 자유야
    님이나 제대로 하고 저래라
    멀쩡한 사람 죽이지 말고 
  • 뭔 멀쩡한 사람 죽였다는 거야. 내 말은 강도가 약한 편인데 과장이 심하네. 본인부터나 제대로 하고 말 좀 가려 해
  • 노인
    23.08.10
    너나 제대로 해라
    나 말고 과장하는 자 많다
  • 인정할 건 인정하면 안 되겠나? 고집이 너무 센 거 아닌가?

  • 노인
    23.08.12
    너나 잘못이나 인정해 
    위선자야
  • 자기 잘못은 끝끝내 인정 안 하네. 고집이 참 세다.
    그리고 잔소리하듯 말하는 습관 좀 바꾸면 안 되겠나?

    왜 그리 늘 고압적이고 명령조로 말하지?
    그러면서 나보고 꼰머짓한다고 말할 자격이 
    있다고 보기는 힘든 것 같은데?
    나보다 젊은 것 같은데도 나보다 더 기성 세대 같이 말하네
    젊은 사람 맞아? 말하는 스타일이 옛날 방식 아닌가?
    좀 유하게 말할 수 없나? 

    한국 군대를 비판한다면서 
    정작 본인도 말하는 방식이 한국 군대식이네

  • 노인
    23.08.13
    니 잘못이나 인정해라
    위선자야
    그렇게 생각하면 너가 더 꼰대
  • 잘못한 게 엄청 많으면서 되려 큰 소리네. 
    꼰대? 자신이 그렇게 말할 자격이 되나?
  • 노인
    23.08.17
    님 마저 잘못한거 가지고 큰소리 한다
  • 헬조선 노예
    23.08.17
    노인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6992 0 2015.09.21
25796 한국이 내년에 인권이사회 의장국이 된다는데 9 new 괴상망칙 1011 6 2015.12.08
25795 어떤 주장이 있다. new 육헬윤회 752 2 2015.12.08
25794 헬조센 군대. jpg 1 newfile 이거레알 1173 3 2015.12.08
25793 매일 접하게 되는 반도의 미개성 5 new 상선약수 1074 8 2015.12.08
25792 양질의 노후가 보장되는 일자리를 만들 생각은 하지 않고 오직 기업에만 유리한 언발에 오줌누기 땜질식 대... new genbright 989 4 2015.12.08
25791 한 소방관의 죽음..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23 7 2015.12.08
25790 요즘 헬조선 뿐만 아니라 UN도 맛가 버렸음..UN을 없애고 UN소속 공무원들 인건비를 줄일 필요가 있음. 10 new aircraftcarrier 1105 9 2015.12.08
25789 한국인들이 미개 민족이 아니라고 하는데 9 new Delingsvald 1131 9 2015.12.08
25788 일본 야스쿠니신사 테러범 용의자............jpg 4 newfile 탈좃센 1064 4 2015.12.08
25787 3d 프린터 총기 5 new 심영의짜씩 1081 6 2015.12.08
25786 강제노비병 하다가 CRPS(복합부위통증증후군) 환자가 된 형제 1 newfile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990 6 2015.12.08
25785 하...나도 지친다. 1 new 임병화 1023 8 2015.12.08
25784 점봐 달라고 하신분 계시는데 무당한테 가서 점 치는것? 효과 없습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213 7 2015.12.08
25783 궁금한 이야기 y 10 new 미리내가우리 952 9 2015.12.08
25782 사이비 종교보면 집단 자살한 경우도 있죠 그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072 7 2015.12.08
25781 다른 은하계를 찾아라 1 new 또옹옹송 1305 2 2015.12.09
25780 헬조선 교육과정 1 newfile 센디에이고탈조선 1107 8 2015.12.09
25779 헬좆선의 문제점 11 new 헬조센의방정식 953 7 2015.12.09
25778 갓유럽인지 뭔지 메오후님께서 글을 쓰셨는데 참 가관이네요. 15 new 모두의죽창 1268 6 2015.12.09
25777 팝송 한번 듣고 쉰다음에 헬조선 거립시다. newfile levatein 876 1 2015.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