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7.22
조회 수 925
추천 수 1
댓글 0








출산율도 올해에도 역대 최저 찍고 있다고. 역시나 레밍은 멸망이 답이지. 서울의 재벌 크로니 새끼덜만을 위한 엉터리 국가는 멸망해서 사라지는게 답이다.

 

올해에도 저출산 역대 최저 찍고 있다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26 0 2015.09.21
3942 서이초에 뭐 남자교사가 없으니 보지새끼덜끼리 쳐 묻어도 아무도 모르지 뭐. 3 new John 920 2 2023.07.21
3941 한국 정부라는 버러지를 나누려면 한국은행부터 둘로 나누어야 한다. new John 911 0 2023.07.21
3940 진짜 기름값이 비싼 나라는? new 노인 1310 0 2023.07.22
3939 조선일보의 개소리 new 노인 991 0 2023.07.22
3938 일본의 수도요금은 new 노인 1091 0 2023.07.22
3937 우리 한국 사람들은 부지런하다는 게 장점이지만 칭찬에 인색하다는 게 가장 큰 단점인 듯 2 new 감성팔이. 1026 0 2023.07.22
3936 전광훈 버러지새끼가 이 만화를 상대로 소송을 했다고 칸다. newfile John 858 0 2023.07.22
41개월째 인구감소라고 칸다. 멸망 가즈아. new John 925 1 2023.07.22
3934 니트족과 캥거루족이 생겨나니 new 노인 509 0 2023.07.22
3933 서울의 택시요금과 집 값 보면 new 노인 913 0 2023.07.22
3932 청년들이 서울 일자리를 선호하는 이유 new 노인 852 0 2023.07.22
3931 헬조선은 망해야 산다. newfile John 778 0 2023.07.22
3930 헬조선에서 결혼하려면 1 new 노인 1260 0 2023.07.22
3929 아베가 생전에 추진했던 정책중에서 new 킹석열 1106 0 2023.07.22
3928 헬조선의 경제발전은 제한적일수밖에 new 킹석열 855 0 2023.07.22
3927 전쟁 일어날가능성 높다더라 new 킹석열 856 0 2023.07.22
3926 인구부족할수록 외국인이민을 더 개방적이고 확대할가능성 높지 1 new 킹석열 1089 0 2023.07.22
3925 탄소가 아니라 지하수가 기후변화의 원흉이라고 칸다. 미국 개자슥들 오갈랄라 대수층 쳐 말아머금. new John 944 0 2023.07.22
3924 인간이 만든 가짜신 개독과 개슬람 버러지새끼들의 참고대신 탱그리신 new John 1191 0 2023.07.23
3923 한국에서 나온 결혼 조건 보면 newfile 노인 995 0 2023.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