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소싯적 독일을 통일시킨 관세동맹이라고 하는 비스마르크라는 개자슥새끼가 자행한 정확하게 그 반대로 해야 한다.

한국을 연방제로 바꾸려면 말이다. 먼저 한국은행을 둘로 쪼개서는 웨스턴 디스트릭트와 이스턴 디스트릭트로 나누어야 하고, 경상도와 강원도는 뱅크 오브 스코틀랜드 마냥 실질적인 뱅크 오브 신라로 애초에 독립시켜야 하는 것이다.

 

그러한 다음에는 뱅크 오브 신라의 1금융권에는 부산은행, 대구은행, 경남은행, 농협도 둘로 나눠서는 경상농협, 경상수협, 산업은행도 부산으로 내려보내니 마니 하면서 산업은행의 개자슥들이 내려가기 싫다고 노조 데모나 하는 개새끼덜과 씨름할 것 없이 그냥 경상산업은행과 백제산업은행으로 쪼개서는 대구로 보내버리고, 경상 중앙은행을 구성할 경상도 중심 1금융권을 아예 따로 갖추는 것이다. 그 뒤에는 대구와 부산의 제2금융권도 그러한 독자적 기구에 복속시키고, 궁극적으로는 서울 중심의 금융권의 영업권을 강원도와 경상도에서 배제해서는 금융부터 분리하는 것이다. 

 

미국에서는 실제로 중앙은행이 12개의 연방준비구로 나뉘어져 있다. 그 작업부터 해서는 경상도의 자본축적은 경상도 독자적으로 하게 하며 나아가서는 서울개새끼덜이 부산항으로 입항되는 컨테이너 포워딩까지 강남세관에 종속시킨 부분에 대해서는 관세 장벽까지도 세울 방식을 논하는 것이다. 궁극적으로는 전국의 무역과 유통을 서울 개새끼덜이 강고하게 장악한 방식으로부터 덜어내야 하는 것이다.

경상도의 무역과 경상도의 유통은 경상도인의 것이고, 서울 개자슥들은 서해안의 무역과 서쪽지역 유통의 합당한 것이나 장악해야 할 것이다. 신라의 것은 신라인에게 백제의 것은 백제인에게 이 쓰레기만도 못한 개독양아치 잡것들아.

 

그러한 부분이 마련되지 않는 정부는 애초에 정의와 민주주의라는 가치를 져버린 소싯적 경상도에서 한국전쟁 당시에 지역민이나 학살하던 개새끼덜의 불법정권으로 규탄할 것이다.

애초에 그렇게 하게 되면 서울중심의 재벌 가문 개자슥들의 힘이 줄어드니까 개지랄을 하는 것들이 서울 개자슥들인 것이다. 대기업을 통해서 전국의 무역과 유통을 장악하고, 지덜만 단물 쪽쪽 빨아먹으면서 조까는 IT학원이나 쳐 나와서는 시스템 관리나 한답시고 존나게 편히 일하면서 연봉 6000 쳐 받아간다는 개새끼덜이 서울의 직딩 개자슥들인 것이다. 반면에 온갖 개조까튼 노가더 일자리, 일용직, 비정규직 자리나 지방새끼덜에 안배되고 말이다. 이 개자슥새끼덜아.

그리고 지덜은 핵심 네트워크를 장악하고서는 IT벤처 기업 쳐 만들어서는 지덜의 바닥에 조까튼거 납품하고도 해쳐먹는 특권이나 강남에 집중시키고, 지방새끼덜에게는 노가다, 생산직이나 시켜주는 안배인 것이다.

소싯적 Active X 그 지랄도 죄다 서울대 쳐 나온 사장새끼, 카이스트 쳐 나온 사장새끼가 납품하고서는 존나게 편한 돈 쳐 벌고서는 정작 보이스 피싱은 닥치고 지방민이 포함된 고객의 책임입니다 그 지랄이나 쳐 해대는 짓거리를 합법화 하는 방식에 서울서부지검이나 법원, 대법원 개새끼덜이 껴서는 사업 쳐 하는 방식을 보면 아주 웃겨 쳐 뒤지지. 조까튼 양아치같은 방식으로 약관 따위나 들이밀어서는 강짜로 합리화시키는 개새끼덜이 말이다.

암보험이라고 하고서는 암 걸리니까 돈 안 나오는 보험도 마찬가지.

 

그러한 개만도 짓거리가 서울 개새끼덜이 하는 짓거리이다. 애초에 사기꾼과 양아치와 창녀의 도시인 것이다. 서울이라는 개새끼에게 이 글이 최후통첩으로 들리길 바랄 뿐이다. 그 외에는 핵을 쳐 놔서는 그 개새끼덜을 모조리 쳐 죽이고, 서울과 지방이라고 하는 종속구조가 아닌 진정한 아와 비아의 투쟁이 재현되는 새로운 나라를 세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81 0 2015.09.21
25642 헬조선의 새끼들은 무조건 이겨야 직성이 풀린다 5 new 하이템플러 1105 9 2015.12.13
25641 헬조선의 관한 나의 고찰. new 키노시타 1022 2 2015.12.14
25640 헬조센징 그는 누구인가? 장하성 교수와 진중권 교수의 강의 3 newfile 싸다코 1006 5 2015.12.14
25639 탈조선하기위해 귀국합니다. 4 new epiparty 1122 1 2015.12.14
25638 탈아메리카 한 대인배 형님 7 new 후덜 1063 2 2015.12.14
25637 사기 신고했더니 보복하는 둠조선 사기꾼들 3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126 7 2015.12.14
25636 헬조선 뉴스게시판 추가 건의해봅니다. new 홀로신스 967 3 2015.12.14
25635 저라면 안철수를 대선후보로 세웠을겁니다 28 new 시대와의불화 1096 3 2015.12.14
25634 남 잘되는 꼴 못보는 헬조선인 2 new oldberry1800 1041 6 2015.12.14
25633 내 아는 동생 중에서 내년에 중국으로 떠나는 놈이 있는데 4 new 죽창한방 993 7 2015.12.14
25632 서울대생이 전하는 현직 행시 출신 고등관료의 미래. 2 new aircraftcarrier 3367 2 2015.12.14
25631 토익 점수자도 이젠 한물갔네요 2 new oldberry1800 1185 3 2015.12.14
25630 서울대 출신대신 지잡대 나온 임원자녀들 우선 ㅎㅎ... 1 new alexis 1164 2 2015.12.14
25629 토익 점수자도 이젠 한물갔네요 4 new oldberry1800 1048 3 2015.12.14
25628 지하철 노인석을 없애고 장애인석만 유지해야 합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038 8 2015.12.14
25627 대통령별 충성도 우가 승리!!?? new 임병화 783 3 2015.12.14
25626 헬꼰대 사장과 대화.. 3 new 오쇼젠 1007 2 2015.12.14
25625 헬조선에서 남에게 잘해줄 필요가 없다는걸 보여주는 좋은 예 2 new daks 1125 2 2015.12.15
25624 역사학자 김기협님의 글 2 new 헬조센탈조센 1099 2 2015.12.15
25623 인페르노 조센에서 살아남은 나의 이야기 new 씹개돼지분쇄기 954 7 2015.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