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막말로 3선 의원새끼가 그냥 반반해서는 좃집 만들려다가 거칠게 반항하니까 목 졸라서 살처분 한 뒤에 자살위장전문가새끼 불렀다캐도 보지새끼가 보호를 요청할 자지 한마리 없는 초딩학교니까 말이다.

 

소싯적에는 체육교사 남자랑 중삐리 학교 이상에는 교련하는 군바리 남자새끼라도 있었으니 교권이 아주 성적으로 개판은 아니었지만 지금 시대에는 교장, 교감 보지새끼덜부터 위력으로 지랄해불면 씨발 새끼덜 꼼짝못하지 뭐.

어디까지나 똥푸산의 짭새집안 출신인 본인의 관점이긴 하지만 교권이란게 아주 웃긴거지.

 

차라리 군사정권 시절에는 표준적이고 단일화된 폭력이 군림해서는 그러한 잣같은 짓거리는 못하도록 했다지만 문신육수충이 다시 대세가 되고 있는 MZ버러지새끼덜의 시대에는 갸날픈 보지만의 세계는 위력과 위계에 정복당하기 딱 조은 바닥이 될 뿌운.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초에 초딩교사 남녀성비 따위 말아머근 페미새끼덜의 불찰일 뿌운. 누굴 탓하랴다.

 

참고로 이런 말도 하면 뭐하지만 소싯적에 문민정부가 선도부와 교련 따위 없애기 전의 시대에는 지역종합병원쯤에 가서는 간호사새끼 조금 텐션있어 보이는 새끼 정도 계단으로 끌고가서는 존나게 강간쎄려도 지역유지쯤 되면 무죄방면이었다. 되려 보지가 합의로다가 일만 하느라 쓸쓸한 보지에 꽃밭에 물 줬다고 증언하던 시대였다. 교사도 씨발 동등한 대상이 될 수도 있지 씨발. 요즘에는 교사가 더 만만하니까 말이다.

막말로 병원에는 노조도 있고 경비도 있다지만 교사는 그딴거 없잖아. 존나게 희롱하다가 스커트 쳐 내려불고, 와 씨발 무드 안 맞노 이 개새끼야라고 안 따라오면 패면 되지 씨발. 

조폭이라던가 파렴치한의 방식이라는게 별게 아니라고. 그 지랄하다가 수틀리면 한 마리 뒈져나가면 왜 씨발 반항을 해서 뒈졌다냐라고 나는 책임없다고 합리화시키고는 그냥 조용히 빠져나오면 끄~읏이다.

사람 뒈지는거 원래 다 그렇게 뒈지는거지 죽는게 거창한 일이라고 생각하냐 이 병신새끼덜아. 다 그렇고 그런거다. 이 개새끼덜아.






  • 헬조선 노예
    23.07.21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Legatus
    23.07.21
    질식시켜 죽여도 시체 고층에서 떨어트리면 모든게 위장이 가능.
  • John
    23.07.22

    반도체랑 전자제품 세정제로 쓰이는 무슨 산으로 닦으면 피도 다 닦아진다더만. 애초에 사람 기름기 잘 닦이는 용제도 AS쪽에 있을 것으로 사료되긴하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3 0 2015.09.21
25642 헬조선의 새끼들은 무조건 이겨야 직성이 풀린다 5 new 하이템플러 1105 9 2015.12.13
25641 헬조선의 관한 나의 고찰. new 키노시타 1021 2 2015.12.14
25640 헬조센징 그는 누구인가? 장하성 교수와 진중권 교수의 강의 3 newfile 싸다코 1006 5 2015.12.14
25639 탈조선하기위해 귀국합니다. 4 new epiparty 1122 1 2015.12.14
25638 탈아메리카 한 대인배 형님 7 new 후덜 1062 2 2015.12.14
25637 사기 신고했더니 보복하는 둠조선 사기꾼들 3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123 7 2015.12.14
25636 헬조선 뉴스게시판 추가 건의해봅니다. new 홀로신스 967 3 2015.12.14
25635 저라면 안철수를 대선후보로 세웠을겁니다 28 new 시대와의불화 1094 3 2015.12.14
25634 남 잘되는 꼴 못보는 헬조선인 2 new oldberry1800 1039 6 2015.12.14
25633 내 아는 동생 중에서 내년에 중국으로 떠나는 놈이 있는데 4 new 죽창한방 993 7 2015.12.14
25632 서울대생이 전하는 현직 행시 출신 고등관료의 미래. 2 new aircraftcarrier 3366 2 2015.12.14
25631 토익 점수자도 이젠 한물갔네요 2 new oldberry1800 1183 3 2015.12.14
25630 서울대 출신대신 지잡대 나온 임원자녀들 우선 ㅎㅎ... 1 new alexis 1163 2 2015.12.14
25629 토익 점수자도 이젠 한물갔네요 4 new oldberry1800 1048 3 2015.12.14
25628 지하철 노인석을 없애고 장애인석만 유지해야 합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035 8 2015.12.14
25627 대통령별 충성도 우가 승리!!?? new 임병화 783 3 2015.12.14
25626 헬꼰대 사장과 대화.. 3 new 오쇼젠 1006 2 2015.12.14
25625 헬조선에서 남에게 잘해줄 필요가 없다는걸 보여주는 좋은 예 2 new daks 1123 2 2015.12.15
25624 역사학자 김기협님의 글 2 new 헬조센탈조센 1098 2 2015.12.15
25623 인페르노 조센에서 살아남은 나의 이야기 new 씹개돼지분쇄기 953 7 2015.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