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현대건설 매출 20조 중에서 주택사업 비율이 70프로 따라서 14조중에서 한국인들 중에서 내 돈 다 내고 아파트를 현금박치기 하는 놈들은 거의 없으므로 14조 중에서 10조는 빚내서 사야한다.

 

현대건설 그 조까튼 이명박이라는 빌런새끼를 배출한 그 조까튼 기업이 유지존속되는 비용이 가계부채 매년 10조이다. 게다가 그 회사가 커질수록 그 비용은 커진다. 인플레가 와도 커지고 말이다. 그 조까튼 회사가 앞으로 10년간 더 존속하려면 가계부채는 무려 100조+인플레 및 이자비용 만큼 더 늘어나야 한다. 그러한 개새끼덜을 유지하겠다는게 한국 정권의 경제정책인 것이다.

 

현대건설 그 개새끼덜이 100년간 더 존속하게 되면 그 비용은 1000조 이상의 가계부채가 더 늘어나야 한다. 그러한 개새끼덜을 멸망시키지 않는게 더욱 이상한 것이다.

 

토건족 보지년새끼 치맛폭에서나 허우적대는 버러지새끼 윤석열 같은 개자슥은 애초에 사안자체를 이해못하겠지만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3 0 2015.09.21
25642 헬조선의 새끼들은 무조건 이겨야 직성이 풀린다 5 new 하이템플러 1105 9 2015.12.13
25641 헬조선의 관한 나의 고찰. new 키노시타 1021 2 2015.12.14
25640 헬조센징 그는 누구인가? 장하성 교수와 진중권 교수의 강의 3 newfile 싸다코 1006 5 2015.12.14
25639 탈조선하기위해 귀국합니다. 4 new epiparty 1122 1 2015.12.14
25638 탈아메리카 한 대인배 형님 7 new 후덜 1062 2 2015.12.14
25637 사기 신고했더니 보복하는 둠조선 사기꾼들 3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123 7 2015.12.14
25636 헬조선 뉴스게시판 추가 건의해봅니다. new 홀로신스 967 3 2015.12.14
25635 저라면 안철수를 대선후보로 세웠을겁니다 28 new 시대와의불화 1094 3 2015.12.14
25634 남 잘되는 꼴 못보는 헬조선인 2 new oldberry1800 1039 6 2015.12.14
25633 내 아는 동생 중에서 내년에 중국으로 떠나는 놈이 있는데 4 new 죽창한방 993 7 2015.12.14
25632 서울대생이 전하는 현직 행시 출신 고등관료의 미래. 2 new aircraftcarrier 3366 2 2015.12.14
25631 토익 점수자도 이젠 한물갔네요 2 new oldberry1800 1183 3 2015.12.14
25630 서울대 출신대신 지잡대 나온 임원자녀들 우선 ㅎㅎ... 1 new alexis 1163 2 2015.12.14
25629 토익 점수자도 이젠 한물갔네요 4 new oldberry1800 1048 3 2015.12.14
25628 지하철 노인석을 없애고 장애인석만 유지해야 합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035 8 2015.12.14
25627 대통령별 충성도 우가 승리!!?? new 임병화 783 3 2015.12.14
25626 헬꼰대 사장과 대화.. 3 new 오쇼젠 1006 2 2015.12.14
25625 헬조선에서 남에게 잘해줄 필요가 없다는걸 보여주는 좋은 예 2 new daks 1123 2 2015.12.15
25624 역사학자 김기협님의 글 2 new 헬조센탈조센 1098 2 2015.12.15
25623 인페르노 조센에서 살아남은 나의 이야기 new 씹개돼지분쇄기 953 7 2015.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