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7.19
조회 수 1019
추천 수 0
댓글 0








은 시스템이라는 것에 대한 본질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문제제기를 하지 말라는 뜻. 

그저 양당시스템에 투표 거수기나 되어서는 한국사회의 모든 문제가 지배집단인 레짐 그 자체의 형성단계의 인적 결함과 그 이후의 잘못된 방향성과 그로 인해서 발생되는 것이라는 인지를 가지고 한국정치의 뻔한 더러운 카르텔 그 자체를 민중의 적으로 인지한다거나 그들의 정통성 없음을 문제삼지 말고 주류새끼덜이 보여주는대로 서울대 엘리트 중심의 민주화 운동 이후에 좋은 나라되었으니 좋은 마인드로 바른 생각이나 하고 쳐 살아라 이 개새끼덜아 라는 아젠다라는 시스템과 그 시스템을 장악한 시스템 클럽에 대해서는 일체의 저항따위 하지 말고 이 개새끼덜아.

 

그냥 쳐 납득하고 살라는 것을 제어할 자들인 시스템 클럽의 클럽원들의 야합이 곧 우리 자신의 정체성이다라는 곧 지배하니까 지배한다는 지배층 클럽이 시스템 클럽이라는 것이다.

 

참으로 잘 생각해보면 대의민주주의 근간을 을이 갑을 뽑는 것 정도로나 이해하는 교만한 개자슥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1 0 2015.09.21
25642 헬조선의 새끼들은 무조건 이겨야 직성이 풀린다 5 new 하이템플러 1105 9 2015.12.13
25641 헬조선의 관한 나의 고찰. new 키노시타 1022 2 2015.12.14
25640 헬조센징 그는 누구인가? 장하성 교수와 진중권 교수의 강의 3 newfile 싸다코 1006 5 2015.12.14
25639 탈조선하기위해 귀국합니다. 4 new epiparty 1123 1 2015.12.14
25638 탈아메리카 한 대인배 형님 7 new 후덜 1063 2 2015.12.14
25637 사기 신고했더니 보복하는 둠조선 사기꾼들 3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129 7 2015.12.14
25636 헬조선 뉴스게시판 추가 건의해봅니다. new 홀로신스 967 3 2015.12.14
25635 저라면 안철수를 대선후보로 세웠을겁니다 28 new 시대와의불화 1096 3 2015.12.14
25634 남 잘되는 꼴 못보는 헬조선인 2 new oldberry1800 1041 6 2015.12.14
25633 내 아는 동생 중에서 내년에 중국으로 떠나는 놈이 있는데 4 new 죽창한방 995 7 2015.12.14
25632 서울대생이 전하는 현직 행시 출신 고등관료의 미래. 2 new aircraftcarrier 3368 2 2015.12.14
25631 토익 점수자도 이젠 한물갔네요 2 new oldberry1800 1186 3 2015.12.14
25630 서울대 출신대신 지잡대 나온 임원자녀들 우선 ㅎㅎ... 1 new alexis 1164 2 2015.12.14
25629 토익 점수자도 이젠 한물갔네요 4 new oldberry1800 1048 3 2015.12.14
25628 지하철 노인석을 없애고 장애인석만 유지해야 합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038 8 2015.12.14
25627 대통령별 충성도 우가 승리!!?? new 임병화 783 3 2015.12.14
25626 헬꼰대 사장과 대화.. 3 new 오쇼젠 1008 2 2015.12.14
25625 헬조선에서 남에게 잘해줄 필요가 없다는걸 보여주는 좋은 예 2 new daks 1125 2 2015.12.15
25624 역사학자 김기협님의 글 2 new 헬조센탈조센 1099 2 2015.12.15
25623 인페르노 조센에서 살아남은 나의 이야기 new 씹개돼지분쇄기 954 7 2015.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