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7.15
조회 수 1088
추천 수 0
댓글 0








북한의 살신성인. 북한 멸망 후에 평양 랠리 경쟁시 군비지출은 우크라이나 전쟁 기준으로 우크라이나 한 해에 440억 달러, 러시아 920억 달러. 440억 달러(=대략 52조), 러시아 920억 달러(=114조)

 

우크라이나 러시아 군대는 그나마 염가에 굴려먹은 군대라지만 국군 버러지들은 자본주의 군대임. 그러므로 인건비만 해도 엄청나게 지불되어야 한다. 전시징병인구 포함해서 120만으로 증강한다고 치고, 인건비 하루에 10만원만 준다캐도 하루에 1200억이다. 영관급이랑 장성급 인센티브 포함시 1500억 잡고, 30일 찍으면 얼추 한달에 인건비만 5조. 기타 부식비, 피복비 등등 합치면 천문학적인 돈이 든다고 보면 된다.

 

영화에서 보는 것처럼 군단급 HQ에는 현금을 쌓아두고 진격해야 한다. 게다가 제민사업, 재건사업 따위도 군대돈으로 어느 정도는 시행해야 됨. 

 

워 독.jpg

 

요지랄되는거지 뭐. 군단급 HQ에서는 귀찮은 이체 일일히 하는 대신에 돈을 쌓아두고 월급주고 제민 사업도 하고, 재건 사업도 하고, 북한새끼덜 쌀도 사다가 공급해주고 다 함.

물론 그 댓가로 국고는 텅텅 비게 되고, 국가 빚은 떡상.

 

군대에 머 회계사라도 파견하냐고 그딴건 없다. 그냥 펑펑 쓰는거지. 재정지출권은 대체로 상사 단 행보관이나 중위급 보급장교가 전권을 맡아서 할 정도일 뿐이고.

저 많은 돈 중에서 태반이 외국제 최신 무기 부품 구매에 쓰이면 수입도 폭증해서는 외환고갈이고. 외환이야 뭐 미국이 스왑해준다고 쳐도 나중에 갚으려면 등꼴 뿌러지지. 한국군이 자랑하는 아파치 부품도 조달 안 되면 가장 비싼 일제 아파치 부품을 리스비로 대여해와서는 쓰고 버려야 되는 수도 생긴다.

 

김정은이 오래 살기를 바래야 되는 쪽은 되려 헬쥬신이지 김정은이 뒈져서 내전이라도 나서는 간섭을 해야 되는 상황이 오면 한국에는 국가부도급 쓰나미 뿌운. 통일 후 국가부도지 씨발.

 

그 뒤에는 돈 가진 놈인 군바리가 다시 대통령이 될지도. 아님 말고 씨발.

 

그니까 오래오래 사세요 김정은이라고나 해주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4 0 2015.09.21
25602 야당의 지옥이 이제 시작 됐다... 3 newfile rob 1358 5 2015.12.15
25601 헬조선이라도 아주 가끔식은 좋은 일이 일어난다. 6 newfile rob 1137 7 2015.12.15
25600 청년퇴직. 4 newfile rob 1054 6 2015.12.15
25599 인간사에서 생겨나는 갈등의 근본적 원인과 해결방법 txt. 7 new 탈죠센선봉장 1062 5 2015.12.15
25598 헬조센이 헬조센인 이유 txt. 2 new 탈죠센선봉장 1454 2 2015.12.15
25597 박ㄹ혜가 대통령이냐? 1 new 고투더헬조선 1082 5 2015.12.15
25596 헬조선 영어 교육은 의도적인 것입니다 5 new 탈죠센선봉장 1084 5 2015.12.16
25595 헬조선에 필요한것. 4 newfile rob 1033 7 2015.12.16
25594 한국인은 왜 그렇게 '연애'에 집착을 하는 것일까요? 9 new 화학공학과 1323 9 2015.12.16
25593 선거구 확정 문제에 관하여... new 익명의글쓴이 967 0 2015.12.16
25592 한국 정도면 살기 좋은 나라지ㅋ 아프리카나 인도같은 나라에서 안태어난 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해라 3 new 짱시룸 1050 9 2015.12.16
25591 헬툰1 5 newfile 임병화 1021 7 2015.12.16
25590 현대 한국인의 이름,언어,지명등은 중국식으로 바뀐것.TXT 6 newfile sddsadsa 1096 6 2015.12.16
25589 헬조선식 생각을 벗어나기 위한 팁 2 new 육헬윤회 1001 4 2015.12.16
25588 닭센징, 붕어센징들이 약간 맛이 간 이유가 뭘까~요? new 오딘 989 3 2015.12.16
25587 탈조선 해야하는 이유... 1 newfile 허경영 1017 6 2015.12.16
25586 헬조선 인성 종특.. 2 newfile 허경영 1056 8 2015.12.16
25585 세상을 바꿔야된다?ㅋㅋㅋㅋ 2 new 애들아일어나라 1217 8 2015.12.16
25584 이번 총선 지게되면... 9 new 파크라슈 1027 7 2015.12.16
25583 사대주의가 심한 한국 1 new oldberry1800 1044 4 2015.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