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7.15
조회 수 1086
추천 수 0
댓글 0








북한의 살신성인. 북한 멸망 후에 평양 랠리 경쟁시 군비지출은 우크라이나 전쟁 기준으로 우크라이나 한 해에 440억 달러, 러시아 920억 달러. 440억 달러(=대략 52조), 러시아 920억 달러(=114조)

 

우크라이나 러시아 군대는 그나마 염가에 굴려먹은 군대라지만 국군 버러지들은 자본주의 군대임. 그러므로 인건비만 해도 엄청나게 지불되어야 한다. 전시징병인구 포함해서 120만으로 증강한다고 치고, 인건비 하루에 10만원만 준다캐도 하루에 1200억이다. 영관급이랑 장성급 인센티브 포함시 1500억 잡고, 30일 찍으면 얼추 한달에 인건비만 5조. 기타 부식비, 피복비 등등 합치면 천문학적인 돈이 든다고 보면 된다.

 

영화에서 보는 것처럼 군단급 HQ에는 현금을 쌓아두고 진격해야 한다. 게다가 제민사업, 재건사업 따위도 군대돈으로 어느 정도는 시행해야 됨. 

 

워 독.jpg

 

요지랄되는거지 뭐. 군단급 HQ에서는 귀찮은 이체 일일히 하는 대신에 돈을 쌓아두고 월급주고 제민 사업도 하고, 재건 사업도 하고, 북한새끼덜 쌀도 사다가 공급해주고 다 함.

물론 그 댓가로 국고는 텅텅 비게 되고, 국가 빚은 떡상.

 

군대에 머 회계사라도 파견하냐고 그딴건 없다. 그냥 펑펑 쓰는거지. 재정지출권은 대체로 상사 단 행보관이나 중위급 보급장교가 전권을 맡아서 할 정도일 뿐이고.

저 많은 돈 중에서 태반이 외국제 최신 무기 부품 구매에 쓰이면 수입도 폭증해서는 외환고갈이고. 외환이야 뭐 미국이 스왑해준다고 쳐도 나중에 갚으려면 등꼴 뿌러지지. 한국군이 자랑하는 아파치 부품도 조달 안 되면 가장 비싼 일제 아파치 부품을 리스비로 대여해와서는 쓰고 버려야 되는 수도 생긴다.

 

김정은이 오래 살기를 바래야 되는 쪽은 되려 헬쥬신이지 김정은이 뒈져서 내전이라도 나서는 간섭을 해야 되는 상황이 오면 한국에는 국가부도급 쓰나미 뿌운. 통일 후 국가부도지 씨발.

 

그 뒤에는 돈 가진 놈인 군바리가 다시 대통령이 될지도. 아님 말고 씨발.

 

그니까 오래오래 사세요 김정은이라고나 해주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7 0 2015.09.21
25605 킹무성이가 다음 대통령 되는 이유. 김치년. newfile rob 1118 5 2015.12.15
25604 연옌이 보는 헬좃선의 현실. 2 newfile rob 1127 9 2015.12.15
25603 헬조선의 미친여자. 암유발. 3 newfile rob 954 7 2015.12.15
25602 헬조센 남성은 기본적으로 남성이라는 죄로 징역 2년 선고받았다고 보면 됨. 4 new 난동 1103 7 2015.12.15
25601 헬조선과 하이에나의 공통점 new 임병화 1026 5 2015.12.15
25600 헬조선의 구글 아 씨바 !! 2 new 헬리헬성 1178 8 2015.12.15
25599 생명체의 본능 1 new 헬조센탈조센 787 2 2015.12.15
25598 썩을 대로 썩어 빠진 헬조선. 2 newfile rob 1057 6 2015.12.15
25597 헬조선은 강간을 너무 쉽게 당한다... 2 newfile rob 1076 5 2015.12.15
25596 전여옥의 ㄹ혜님 평가.txt 2 new 허경영 1138 5 2015.12.15
25595 헬꼰대들이 주로 하는말중에 5 new 미개헬센징 1018 2 2015.12.15
25594 저출산 대책이 필요할까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7 6 2015.12.15
25593 헬조선? 헤븐 대한민국, 삶의질 세계 17위...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3 6 2015.12.15
25592 식료품 가격이 무조건 싸다고 좋은 게 아니다. 9 new aircraftcarrier 1145 1 2015.12.15
25591 헬조선에서 지금보다 외식비와 술값이 오를 필요가 있다. 2 new aircraftcarrier 1092 0 2015.12.15
25590 이명박은 2만원 송파 세모녀는 5만원씩 낸 건강보험이 오르는구나 1 new alexis 1439 6 2015.12.15
25589 육룡이 나르샤 보니깐 역시 한국은 문화하수구 라는 생각이 들더라 1 new sddsadsa 1028 5 2015.12.15
25588 일본의 저력(노벨 과학상 잠재적 수상자의 수) 1 new aircraftcarrier 1209 4 2015.12.15
25587 절필하는 분들이 생깁니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990 8 2015.12.15
25586 종교인인 저는 결혼제도에 대해 부정하고 싶네요 8 new 탈죠센선봉장 1107 1 2015.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