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눈 뜨고 코베어가는 개조까튼 한국 정부의 개조까튼 짓거리에 대한 합리적인 카운터파트일 뿐이다. 한국에서 자유민이 되려면 닥치고 보지와 멀어져야 하며, 빚을 내지 않아야 한다. 그리고 저출산은 또한 감내할 수 있는 고통인 것이다. 가족에 대한 욕망이 크면 어떤 식으로든 한국 정부 버러지새끼덜의 부채 장사에 넘어갈 공산이 크다.

 

빚내서 자영업 따위는 절대 하지 말라. 그 것은 국가 개새끼덜에게 빨대 꼽히는 가장 병신같은 노예짓일 뿐이다.

꼴랑 처자식 따위 쳐 먹여 살린다는 판타지에 낚여서 자영업이나 해서는 목돈 들여서(=빚내서) 푼돈 벌어서는 그들의 아가리에 털어넣는다는 경제관념을 지니면 말년에 거지꼴을 못 면할 것이다. 그러므로 저출산이건 나발이건 한국이라는 조까튼 나라에서는 제몸부터 사려야 하는 것이다.

고생은 사서한다는 관점도 완전히 버려야 할 구적폐적인 엉터리 관념일 뿐이다. 무조건 내 몸이 재산이고, 고생을 시키려는 개새끼덜은 나아가서는 내가 고생하는 그 것에 부채까지 떠넘기려고 할 소시오패스 개자슥새끼덜이다. 고생을 하고 있다는 상황자체가 온전히 내 것이 아니라면 그 모든 것은 가스라이팅이 아니면 적폐의 상황일 것이다. 고생은 찍먹이면 족한 것이고, 차라리 일본인들처럼 절약을 해야 한다.

 

외출, 관광, 레저는 모두 국가의 노오예가 되는 길일 뿐이다. 그러한 것들을 온통 팔아먹는 개새끼덜도 은행의 노오예인 돈의 노오예새끼덜이 내가 노오예가 되었으니 너도 노오예가 되라고 물귀신을 시전하는 것으로 보고는 단호하게 거부해야 한다. 오늘날 북한이라는 조까튼 나라도 국민들에게 돈장사로 팔아먹는 자본주의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는데 국가라는 씨발 새끼가 그러한 것이다.

국가는 절대로 너의 편이 아니다. 2찍들 병신새끼덜이나 애새끼 쳐 낳고는 절망의 부채의 길에서 35년간 뼈빠지게 일하다가 뒈지길 기도해주자. 이 개새끼덜아. 35+5다 이 개새끼덜아. 노오예의 길을 자처하는 것들아.

 

관광이라는 개조까튼 것도 조금만 나가보면 온갖 태국 창녀, 베트남 창녀, 캄보디아 창녀, 발리 창녀, 사이판 창녀, 괌 창녀와 같은 그지새끼덜이 내 돈을 보고서는 그지년 보지를 흔들면서 그지년 보지 씹에 박아달라고 하는 그러한 그지들 나라의 국가의 화폐의 노오예가 되다 못해서 완전히 엥꼬나 난 버러지것들만 나에게 손짓해 오도다. 그들과 어울려갈수록 나도 거지가 됨이니 참으로 미친 개짓인 것이다.

이미 그러한 나라들은 나라가 국민을 상대로 양전사업이나 존나게 하다가 쳐 말아먹은 나라도 있다고 칸다. 태국 개새끼덜 왕정새끼덜도 imf 빚은 갚아놓고 지랄을 하는지 모르는 개새끼덜인 것이다.

지배층은 돈이나 펑펑 탕진하면 국민은 씹팔아서 돈 갚는 그지새끼같은 나라인 것이다.

 

한국 정부 버러지새끼덜에게 빨대 꼽힌 것도 미친 짓인데, 태국버러지새끼덜의 빚까지 갚아주러 간단 말인가. 그냥 조까튼 엉터리 호사로 낚는 개자슥들, 실상은 그지새끼덜에게 말이다.

 

그렇게 살지 말지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9 0 2015.09.21
25588 야당의 지옥이 이제 시작 됐다... 3 newfile rob 1350 5 2015.12.15
25587 헬조선이라도 아주 가끔식은 좋은 일이 일어난다. 6 newfile rob 1135 7 2015.12.15
25586 청년퇴직. 4 newfile rob 1053 6 2015.12.15
25585 인간사에서 생겨나는 갈등의 근본적 원인과 해결방법 txt. 7 new 탈죠센선봉장 1058 5 2015.12.15
25584 헬조센이 헬조센인 이유 txt. 2 new 탈죠센선봉장 1454 2 2015.12.15
25583 박ㄹ혜가 대통령이냐? 1 new 고투더헬조선 1081 5 2015.12.15
25582 헬조선 영어 교육은 의도적인 것입니다 5 new 탈죠센선봉장 1082 5 2015.12.16
25581 헬조선에 필요한것. 4 newfile rob 1033 7 2015.12.16
25580 한국인은 왜 그렇게 '연애'에 집착을 하는 것일까요? 9 new 화학공학과 1323 9 2015.12.16
25579 선거구 확정 문제에 관하여... new 익명의글쓴이 966 0 2015.12.16
25578 한국 정도면 살기 좋은 나라지ㅋ 아프리카나 인도같은 나라에서 안태어난 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해라 3 new 짱시룸 1049 9 2015.12.16
25577 헬툰1 5 newfile 임병화 1019 7 2015.12.16
25576 현대 한국인의 이름,언어,지명등은 중국식으로 바뀐것.TXT 6 newfile sddsadsa 1090 6 2015.12.16
25575 헬조선식 생각을 벗어나기 위한 팁 2 new 육헬윤회 997 4 2015.12.16
25574 닭센징, 붕어센징들이 약간 맛이 간 이유가 뭘까~요? new 오딘 987 3 2015.12.16
25573 탈조선 해야하는 이유... 1 newfile 허경영 1017 6 2015.12.16
25572 헬조선 인성 종특.. 2 newfile 허경영 1055 8 2015.12.16
25571 세상을 바꿔야된다?ㅋㅋㅋㅋ 2 new 애들아일어나라 1215 8 2015.12.16
25570 이번 총선 지게되면... 9 new 파크라슈 1024 7 2015.12.16
25569 사대주의가 심한 한국 1 new oldberry1800 1041 4 2015.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