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사회의 폐쇄적인 부분이 미국의 짐이 될거라고는 미국새끼덜은 생각도 못할거다.
오염수 방류로 수틀리면 중국-대만-한국-필리핀-베트남-인도네시아 연합군 출격하면 되는거고. 오염수 방류는 앞으로 30년간 계속된다고 카지만 그 이전에 수틀릴 확률이 100프로라고 본다. 일본 개새끼덜은 말로 안 통하니까 결국 쳐 맞게 될 것이다.
중국 항모전단을 한국 이지스함이 포위한 함대로 일본 개자슥들을 존나게 타격하게 될 것이다.
일본사회의 폐쇄적인 부분이 미국의 짐이 될거라고는 미국새끼덜은 생각도 못할거다.
오염수 방류로 수틀리면 중국-대만-한국-필리핀-베트남-인도네시아 연합군 출격하면 되는거고. 오염수 방류는 앞으로 30년간 계속된다고 카지만 그 이전에 수틀릴 확률이 100프로라고 본다. 일본 개새끼덜은 말로 안 통하니까 결국 쳐 맞게 될 것이다.
중국 항모전단을 한국 이지스함이 포위한 함대로 일본 개자슥들을 존나게 타격하게 될 것이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224 | 0 | 2015.09.21 |
| 25562 |
외국인앞에 이중적인 헬조선 인간들
4 |
rockmuse | 1095 | 2 | 2015.12.17 |
| 25561 |
닭년이 헬조선 물가가 너무 낮단다 그래서 1% 더 올리겠단다
4 |
싸다코 | 998 | 1 | 2015.12.17 |
| 25560 |
ㅈㄴ이중적인 미개한 민족들
1 |
폴리스 | 1029 | 3 | 2015.12.17 |
| 25559 |
한 중국인의 명언:한국인은 힘으로 제압해야한다
2 |
sddsadsa | 951 | 1 | 2015.12.17 |
| 25558 |
ㅊㅋㅊㅋ미국 금리 0.25% 인상 소식!
6 |
왓더뻑킹헬조선 | 1062 | 6 | 2015.12.17 |
| 25557 |
헬게이트 오픈하라는 긴급명령 떨어졌다?!!
3 |
임병화 | 1144 | 5 | 2015.12.17 |
| 25556 |
해병대캠프가는 미친놈
3 |
기행의나라=헬조선 | 959 | 5 | 2015.12.17 |
| 25555 |
한국군대가 한국사회 축소판이다?
3 |
이거레알 | 1135 | 1 | 2015.12.17 |
| 25554 |
저도 절필선언합니다
6 |
화학공학과 | 1073 | 4 | 2015.12.17 |
| 25553 |
헬조선에 북유럽식으로 퇴근 오후4,5시이내에 퇴근시키면...
2 |
rockmuse | 1192 | 5 | 2015.12.17 |
| 25552 |
헬조선의뉴스깨우치지못하는국뽕
1 |
22조원짜리녹조라떼 | 1089 | 7 | 2015.12.17 |
| 25551 |
사람사는데 다 똑같다는말...
1 |
양송이스프 | 1173 | 0 | 2015.12.17 |
| 25550 |
대한민국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2 |
시대와의불화 | 1153 | 0 | 2015.12.17 |
| 25549 |
헬노예라 불리는 이유..
|
양송이스프 | 901 | 2 | 2015.12.17 |
| 25548 |
이래도 갓나다인가.
9 |
levatein | 1224 | 0 | 2015.12.17 |
| 25547 |
헬조선 통치자.gif
3 |
김무성 | 1055 | 4 | 2015.12.17 |
| 25546 |
절필선언 그 심리에 대하여
6 |
헬리헬성 | 989 | 8 | 2015.12.17 |
| 25545 |
헬센식 정신승리법................txt
2 |
탈좃센 | 1082 | 5 | 2015.12.17 |
| 25544 |
지금 탄저균 때문에
4 |
Jayess | 1020 | 4 | 2015.12.17 |
| 25543 |
두산, 희망퇴직자 다시 불러 ‘한 달 계약'
4 |
헬조선탈조선 | 1300 | 6 | 2015.12.17 |
그런데 거기에 핵폐수까지???
아 씨발 핵무장 마렵다.
또, 과학을 빙자한 일본의 언어도단 주장에 찬동해 (소고기 수출 증가 등 이런 저런 잇속을 계산하고) 일본의 핵 테러를 묵인하는 미국은, 야 니들이 그러고도 "경찰국가" 자격이 있느냐?
(어차피 국제정치의 날것은 "아나르키즘" 그 자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