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사회의 폐쇄적인 부분이 미국의 짐이 될거라고는 미국새끼덜은 생각도 못할거다.

 

오염수 방류로 수틀리면 중국-대만-한국-필리핀-베트남-인도네시아 연합군 출격하면 되는거고. 오염수 방류는 앞으로 30년간 계속된다고 카지만 그 이전에 수틀릴 확률이 100프로라고 본다. 일본 개새끼덜은 말로 안 통하니까 결국 쳐 맞게 될 것이다.

 

중국 항모전단을 한국 이지스함이 포위한 함대로 일본 개자슥들을 존나게 타격하게 될 것이다.






  • 세마
    23.07.11
    한국에 김건희같은 간첩들을 이용해서 정권탈취를 도모하고, 경제 테러적 악법들을 줄줄이 도입할려던 사실만으로도, 이미 일본과 전쟁이 날 명분은 충분하다. 당장 이 나라 이 민족이 힘이 없어서 문제지만...


    그런데 거기에 핵폐수까지???

    아 씨발 핵무장 마렵다.


    또, 과학을 빙자한 일본의 언어도단 주장에 찬동해 (소고기 수출 증가 등 이런 저런 잇속을 계산하고) 일본의 핵 테러를 묵인하는 미국은, 야 니들이 그러고도 "경찰국가" 자격이 있느냐?


    (어차피 국제정치의 날것은 "아나르키즘" 그 자체다)

  • 세마
    23.07.11
    핵폐수나 바다에 찌끄리는, 즉 방사능에 대해서 무책임으로 관리하는 개새끼들이, 다름아닌 부산과의 접경지대 대마도에 방폐장 짓는다는 이슈도 뜨거운 감자가 될 조짐이 보인다. 이를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기시다 이 쳐 죽일놈! 아베도 이정도는 아니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4 0 2015.09.21
25562 외국인앞에 이중적인 헬조선 인간들 4 new rockmuse 1095 2 2015.12.17
25561 닭년이 헬조선 물가가 너무 낮단다 그래서 1% 더 올리겠단다 4 newfile 싸다코 998 1 2015.12.17
25560 ㅈㄴ이중적인 미개한 민족들 1 new 폴리스 1029 3 2015.12.17
25559 한 중국인의 명언:한국인은 힘으로 제압해야한다 2 new sddsadsa 951 1 2015.12.17
25558 ㅊㅋㅊㅋ미국 금리 0.25% 인상 소식! 6 new 왓더뻑킹헬조선 1062 6 2015.12.17
25557 헬게이트 오픈하라는 긴급명령 떨어졌다?!! 3 new 임병화 1144 5 2015.12.17
25556 해병대캠프가는 미친놈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59 5 2015.12.17
25555 한국군대가 한국사회 축소판이다? 3 new 이거레알 1135 1 2015.12.17
25554 저도 절필선언합니다 6 new 화학공학과 1073 4 2015.12.17
25553 헬조선에 북유럽식으로 퇴근 오후4,5시이내에 퇴근시키면... 2 new rockmuse 1192 5 2015.12.17
25552 헬조선의뉴스깨우치지못하는국뽕 1 newfile 22조원짜리녹조라떼 1089 7 2015.12.17
25551 사람사는데 다 똑같다는말... 1 new 양송이스프 1173 0 2015.12.17
25550 대한민국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2 new 시대와의불화 1153 0 2015.12.17
25549 헬노예라 불리는 이유.. new 양송이스프 901 2 2015.12.17
25548 이래도 갓나다인가. 9 new levatein 1224 0 2015.12.17
25547 헬조선 통치자.gif 3 newfile 김무성 1055 4 2015.12.17
25546 절필선언 그 심리에 대하여 6 new 헬리헬성 989 8 2015.12.17
25545 헬센식 정신승리법................txt 2 newfile 탈좃센 1082 5 2015.12.17
25544 지금 탄저균 때문에 4 new Jayess 1020 4 2015.12.17
25543 두산, 희망퇴직자 다시 불러 ‘한 달 계약' 4 new 헬조선탈조선 1300 6 2015.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