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미fta도 노무현때 처음 논의되었고 이명박때 하게된거지

 

외국인에대한 기업시장과 노동시장을 전면적으로 개방한것도 헬조선의 진보좌파라고 불리우는애들이 했고

그리고 비정규직을 법적으로 명시하고 파견근로.노동유연화확대한것도 마찬가지고 

 

그런애들이 이명박그네 욕하는거보면 웃김 

 

이명박그네는 전의 좌파수구전임정권에서 했던일들 이어받아서 한거뿐인데 






  • 헬조선 노예
    23.07.10
    킹석열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3 0 2015.09.21
25562 외국인앞에 이중적인 헬조선 인간들 4 new rockmuse 1095 2 2015.12.17
25561 닭년이 헬조선 물가가 너무 낮단다 그래서 1% 더 올리겠단다 4 newfile 싸다코 998 1 2015.12.17
25560 ㅈㄴ이중적인 미개한 민족들 1 new 폴리스 1029 3 2015.12.17
25559 한 중국인의 명언:한국인은 힘으로 제압해야한다 2 new sddsadsa 951 1 2015.12.17
25558 ㅊㅋㅊㅋ미국 금리 0.25% 인상 소식! 6 new 왓더뻑킹헬조선 1061 6 2015.12.17
25557 헬게이트 오픈하라는 긴급명령 떨어졌다?!! 3 new 임병화 1144 5 2015.12.17
25556 해병대캠프가는 미친놈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59 5 2015.12.17
25555 한국군대가 한국사회 축소판이다? 3 new 이거레알 1135 1 2015.12.17
25554 저도 절필선언합니다 6 new 화학공학과 1073 4 2015.12.17
25553 헬조선에 북유럽식으로 퇴근 오후4,5시이내에 퇴근시키면... 2 new rockmuse 1192 5 2015.12.17
25552 헬조선의뉴스깨우치지못하는국뽕 1 newfile 22조원짜리녹조라떼 1089 7 2015.12.17
25551 사람사는데 다 똑같다는말... 1 new 양송이스프 1173 0 2015.12.17
25550 대한민국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2 new 시대와의불화 1152 0 2015.12.17
25549 헬노예라 불리는 이유.. new 양송이스프 901 2 2015.12.17
25548 이래도 갓나다인가. 9 new levatein 1224 0 2015.12.17
25547 헬조선 통치자.gif 3 newfile 김무성 1055 4 2015.12.17
25546 절필선언 그 심리에 대하여 6 new 헬리헬성 989 8 2015.12.17
25545 헬센식 정신승리법................txt 2 newfile 탈좃센 1082 5 2015.12.17
25544 지금 탄저균 때문에 4 new Jayess 1020 4 2015.12.17
25543 두산, 희망퇴직자 다시 불러 ‘한 달 계약' 4 new 헬조선탈조선 1300 6 2015.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