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경제 위기 이후로부터는 지방 내 일자리가 많이 사라져 서울 가지 않으면 일자리 구할 수 없게 됐다.
그전만 해도 인서울이 아닌 최소한 지거국이라도 나와서 잘하면 사회적으로 알아줬는데 아시아 경제 위기 이후부터는 그 지거국 마저 그냥 같은 지방대로 인식하고 무시한다.
덕분에 한국에서 작은것부터 시작해 큰것 까지 가야 하는 루트가 사라지고 처음부터 큰물에서 놀아야 한다는 인식이 생기게 되는 거다
아시아 경제 위기 이후로부터는 지방 내 일자리가 많이 사라져 서울 가지 않으면 일자리 구할 수 없게 됐다.
그전만 해도 인서울이 아닌 최소한 지거국이라도 나와서 잘하면 사회적으로 알아줬는데 아시아 경제 위기 이후부터는 그 지거국 마저 그냥 같은 지방대로 인식하고 무시한다.
덕분에 한국에서 작은것부터 시작해 큰것 까지 가야 하는 루트가 사라지고 처음부터 큰물에서 놀아야 한다는 인식이 생기게 되는 거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082 | 0 | 2015.09.21 |
| 25679 |
페이스북 불진 괜찮네요...
|
신발조센 | 1003 | 2 | 2015.12.12 |
| 25678 |
임진왜란때 사료를 보면 조선인들은 밥을 많이 쳐먹는다고 쓰여있죠
4 |
탈죠센선봉장 | 968 | 3 | 2015.12.12 |
| 25677 |
헬센징들은 근본이 사악한게 맞는 것 같습니다
5 |
미개헬센징 | 1050 | 7 | 2015.12.12 |
| 25676 |
둠조선에서 이해가 안되는게
5 |
뻑킹헬조선 | 1095 | 1 | 2015.12.12 |
| 25675 |
뜨듯한 불지옥 본격적으로 시작!!!「20代한테도 "名退해라"… 구조조정 칼바람」
19 |
왕의귀환 | 1041 | 9 | 2015.12.12 |
| 25674 |
도쿄기상이변 네이버뉴스
1 |
뻑킹헬조선 | 978 | 1 | 2015.12.12 |
| 25673 |
글고 수저계급론은 이제 어느정도 딱맞아 떨어지는가봅니다
1 |
파크라슈 | 1017 | 3 | 2015.12.12 |
| 25672 |
몇초의 기다림이 막은 참사
|
헬조선탈조선 | 970 | 1 | 2015.12.12 |
| 25671 |
무인도가서 사는것도 방법입니까!
3 |
진정한애국이란 | 1235 | 0 | 2015.12.12 |
| 25670 |
솔직히 얘기해서 이나라가 진짜 병신인건 맞는데.
5 |
닐라리 | 1048 | 5 | 2015.12.12 |
| 25669 |
헬조선서 남탓하지마라!
5 |
헬조선탈조선 | 1060 | 9 | 2015.12.12 |
| 25668 |
나라사랑하는사람으로써
2 |
닐라리 | 1294 | 3 | 2015.12.12 |
| 25667 |
국가장학금 신청하면서 드는 생각입니다만
3 |
탈출 | 1097 | 7 | 2015.12.12 |
| 25666 |
위안부 인권명예회복 제5차 탄원엽서 UN 보내기 운동...
1 |
진정한애국이란 | 1088 | 6 | 2015.12.12 |
| 25665 |
헬조선은 이제 향후 미래의 아이들이 일베충인건가요?
3 |
파크라슈 | 1261 | 8 | 2015.12.12 |
| 25664 |
댄싱킹 세종
7 |
sddsadsa | 1362 | 6 | 2015.12.12 |
| 25663 |
러시아
|
센디에이고탈조선 | 1019 | 3 | 2015.12.12 |
| 25662 |
헬조선 학교
2 |
센디에이고탈조선 | 1185 | 0 | 2015.12.12 |
| 25661 |
나라탓 하지말고 노오오오력해라 이것들아!!
2 |
임병화 | 1154 | 4 | 2015.12.12 |
| 25660 |
고구려가 한국사가 맞음??
6 |
sddsadsa | 1107 | 2 | 2015.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