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시아 경제 위기 이후로부터는 지방 내 일자리가 많이 사라져 서울 가지 않으면 일자리 구할 수 없게 됐다.

 

그전만 해도 인서울이 아닌 최소한 지거국이라도 나와서 잘하면 사회적으로 알아줬는데 아시아 경제 위기 이후부터는 그 지거국 마저 그냥 같은 지방대로 인식하고 무시한다.

 

 

덕분에 한국에서 작은것부터 시작해 큰것 까지 가야 하는 루트가 사라지고 처음부터 큰물에서 놀아야 한다는 인식이 생기게 되는 거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82 0 2015.09.21
25679 페이스북 불진 괜찮네요... new 신발조센 1003 2 2015.12.12
25678 임진왜란때 사료를 보면 조선인들은 밥을 많이 쳐먹는다고 쓰여있죠 4 new 탈죠센선봉장 968 3 2015.12.12
25677 헬센징들은 근본이 사악한게 맞는 것 같습니다 5 new 미개헬센징 1050 7 2015.12.12
25676 둠조선에서 이해가 안되는게 5 new 뻑킹헬조선 1095 1 2015.12.12
25675 뜨듯한 불지옥 본격적으로 시작!!!「20代한테도 "名退해라"… 구조조정 칼바람」 19 new 왕의귀환 1041 9 2015.12.12
25674 도쿄기상이변 네이버뉴스 1 new 뻑킹헬조선 978 1 2015.12.12
25673 글고 수저계급론은 이제 어느정도 딱맞아 떨어지는가봅니다 1 new 파크라슈 1017 3 2015.12.12
25672 몇초의 기다림이 막은 참사 new 헬조선탈조선 970 1 2015.12.12
25671 무인도가서 사는것도 방법입니까!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235 0 2015.12.12
25670 솔직히 얘기해서 이나라가 진짜 병신인건 맞는데. 5 new 닐라리 1048 5 2015.12.12
25669 헬조선서 남탓하지마라! 5 newfile 헬조선탈조선 1060 9 2015.12.12
25668 나라사랑하는사람으로써 2 new 닐라리 1294 3 2015.12.12
25667 국가장학금 신청하면서 드는 생각입니다만 3 new 탈출 1097 7 2015.12.12
25666 위안부 인권명예회복 제5차 탄원엽서 UN 보내기 운동...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8 6 2015.12.12
25665 헬조선은 이제 향후 미래의 아이들이 일베충인건가요? 3 new 파크라슈 1261 8 2015.12.12
25664 댄싱킹 세종 7 newfile sddsadsa 1362 6 2015.12.12
25663 러시아 new 센디에이고탈조선 1019 3 2015.12.12
25662 헬조선 학교 2 new 센디에이고탈조선 1185 0 2015.12.12
25661 나라탓 하지말고 노오오오력해라 이것들아!! 2 new 임병화 1154 4 2015.12.12
25660 고구려가 한국사가 맞음?? 6 new sddsadsa 1107 2 2015.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