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7.06
조회 수 1151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zepEbcGmhUE

 

중국인플레.jpg

각국의 인플레 수준이다. 지금 현재에 태국과 중국만이 씹떡상이고, 나머지는 인플레 때문에 난리임을 알 수 있다. 한국 역시도 아시아에서는 평타지만 코로나 때에 문재앙이 돈을 지나치게 남발했다고 평가된다.

중국의 인플레가 안정적인 이유는 중국 정부는 코로나 때에 그다지 많은 돈을 남발하지 않았서라고도 칸다.

 

그걸 이제와서는 금리 올려서는 회수하려지만 이미 인플레가 전세계에서 벌어지기 시작한 것. 인도같은 버러지같은 나라는 방역수준도 개판이었으면서 돈은 돈대로 찍어서는 인플레가 개판이라고.

 

아프리카랑 남미가 전체적으로 씹창이고, 동유럽도 씹창이라고 칸다. 그 와중에 우크라이나 전쟁까지 터진 것이다. 지금 이대로 계속 경제가 간다면 중국은 한 때에 미국 전성기의 저인플레 기조로 들어선다고 예측되는 것이다.

그리고 미국쪽에서는 중국의 인구가 줄어서 중국은 언젠가는 안 된다고 쳐 우기지만 중국이 이민 안 받는 것은 아직은 GDP가 오르지 않아서이고, 언젠가는 일본, 한국, 태국, 베트남 새끼덜 죄다 빨아들이는 날이 올 것이다. 

일본 버러지들은 이미 자국보다 월급 더 많이 준다고 중국에 취업한 놈들도 꽤나 있다는데 말이다. 그걸 꼴랑 군사력 하나가지고 지랄해보려는 미국이 같잖은 것이지.

 

조중동 개자슥들은 항상 거꾸로 예측하는 버러지들이지만 화폐가치가 가장 안정적인 중국 위안화를 환투기 해야 될까 가장 박살나고 있는 엔화를 환투기 해야 될까? 

 

중국의 저인플레기조가 오래되면 될 수록 위안화로 돈을 빌리거나 위안을 산 자들에게는 인센티브가 발생하는 것이다. 그런데 조중동 개병신새끼덜은 역사상 가장 저점인 엔화를 사라고 하는 것이다.

보지새끼로 치자면 얼굴에 색소 침착 되면서 보지에 물도 안 나오게 된 53세 보지를 사라는 격이다. 상폐주에 올인하라는 또라이새끼덜인 것이다.

그게 조중동 병신새끼덜의 수준인 것이다.

 

전체적으로 보면 아메리카는 인플레이션 수준이 높고 아시아는 낮다는 것도 함정.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62 0 2015.09.21
25522 헬조선 의 깡패,일진,조폭,들이 이제 사회를 주름잡는 10 new 파크라슈 1028 6 2015.12.18
25521 헬조선 높으신 분들의 마음가짐 3 new 죽창화세대 1111 4 2015.12.18
25520 노비들 고생이라고 징 울리는 중? new 알고싸자 1004 2 2015.12.18
25519 반크,국제수로총회 겨냥 동해 표기 홍보.....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7 4 2015.12.18
25518 참으로 씁쓸한 일본과 한국의 범죄율 비교....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99 6 2015.12.18
25517 킹무성이 나이지리아의 무서움을 모르나봄 혐오 영상 주의 4 new 헬리헬성 975 4 2015.12.18
25516 헬조센징의 장기중 하나. 이기는 자의 편에 서기 3 new 오쇼젠 1031 7 2015.12.18
25515 한국은 대중문화도 개스레기같음 6 new sddsadsa 1095 7 2015.12.18
25514 절필합니다. 5 new 브라이트먼 1011 3 2015.12.18
25513 옛날 문서 찾아보니 일제시대가 개씹조선 시대보다 서민들에게 세금을 더 적게 걷었네 2 new alexis 1166 4 2015.12.18
25512 오죽했으면 조선시대 세금 징수를 착취와 수탈로 표현 1 new alexis 1337 6 2015.12.18
25511 새정연 표날라가는소리가납니다 ㅋㅋ정동영복당이라니 ㅋㅋ 2 new 파크라슈 807 1 2015.12.18
25510 ㄹ혜 법안 걱정에 잠 못이뤄 속 타들어가는 심정 ( 진짜야??? 이미지 메이킹이야???) 2 new 국뽕충박멸 1103 6 2015.12.18
25509 헬조센에 나이가 2개나 있는 이유는... 3 new ㅇㅇㅇㅇ 1152 2 2015.12.18
25508 외국에도 이런 사람 많아요?? 2 new 짱시룸 1089 4 2015.12.18
25507 헬조센의 현실... 2 new 개방서 1256 3 2015.12.18
25506 정동영 복당거절햇네요 1 new 파크라슈 1148 1 2015.12.18
25505 '노동운동' 만이 헬조선을 극복하는 답일 수밖에 없어 16 new 장미 1152 3 2015.12.18
25504 존은 아직도 있네 new Delingsvald 885 2 2015.12.19
25503 헬좃선의 부패. newfile rob 1504 4 2015.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