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7.06
조회 수 1151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zepEbcGmhUE

 

중국인플레.jpg

각국의 인플레 수준이다. 지금 현재에 태국과 중국만이 씹떡상이고, 나머지는 인플레 때문에 난리임을 알 수 있다. 한국 역시도 아시아에서는 평타지만 코로나 때에 문재앙이 돈을 지나치게 남발했다고 평가된다.

중국의 인플레가 안정적인 이유는 중국 정부는 코로나 때에 그다지 많은 돈을 남발하지 않았서라고도 칸다.

 

그걸 이제와서는 금리 올려서는 회수하려지만 이미 인플레가 전세계에서 벌어지기 시작한 것. 인도같은 버러지같은 나라는 방역수준도 개판이었으면서 돈은 돈대로 찍어서는 인플레가 개판이라고.

 

아프리카랑 남미가 전체적으로 씹창이고, 동유럽도 씹창이라고 칸다. 그 와중에 우크라이나 전쟁까지 터진 것이다. 지금 이대로 계속 경제가 간다면 중국은 한 때에 미국 전성기의 저인플레 기조로 들어선다고 예측되는 것이다.

그리고 미국쪽에서는 중국의 인구가 줄어서 중국은 언젠가는 안 된다고 쳐 우기지만 중국이 이민 안 받는 것은 아직은 GDP가 오르지 않아서이고, 언젠가는 일본, 한국, 태국, 베트남 새끼덜 죄다 빨아들이는 날이 올 것이다. 

일본 버러지들은 이미 자국보다 월급 더 많이 준다고 중국에 취업한 놈들도 꽤나 있다는데 말이다. 그걸 꼴랑 군사력 하나가지고 지랄해보려는 미국이 같잖은 것이지.

 

조중동 개자슥들은 항상 거꾸로 예측하는 버러지들이지만 화폐가치가 가장 안정적인 중국 위안화를 환투기 해야 될까 가장 박살나고 있는 엔화를 환투기 해야 될까? 

 

중국의 저인플레기조가 오래되면 될 수록 위안화로 돈을 빌리거나 위안을 산 자들에게는 인센티브가 발생하는 것이다. 그런데 조중동 개병신새끼덜은 역사상 가장 저점인 엔화를 사라고 하는 것이다.

보지새끼로 치자면 얼굴에 색소 침착 되면서 보지에 물도 안 나오게 된 53세 보지를 사라는 격이다. 상폐주에 올인하라는 또라이새끼덜인 것이다.

그게 조중동 병신새끼덜의 수준인 것이다.

 

전체적으로 보면 아메리카는 인플레이션 수준이 높고 아시아는 낮다는 것도 함정.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46 0 2015.09.21
25531 우리는 반만년동안 썩어온 이 국가에 우리의 방식대로 '신념'을 '집행'한다 3 new blazing 1031 9 2015.12.17
25530 헬조선의 흔한 백수. 3 newfile rob 1105 6 2015.12.17
25529 헬조선 군대. 5 newfile rob 1173 5 2015.12.17
25528 헬조선의 소방관 처우.txt (혈압 주의) 4 new 평범하게사는게왜이렇게힘들까 1278 5 2015.12.17
25527 헬노비의 미개함. 3 newfile rob 1026 8 2015.12.18
25526 한국군과 미국군의 차이점 3 newfile 뻑킹헬조선 1211 7 2015.12.18
25525 세종대왕 극켬. 10 newfile rob 942 3 2015.12.18
25524 씹센징이 즐겨쓰는 우리의 본뜻 2 new sddsadsa 1185 7 2015.12.18
25523 흉기차 습도조절센서.. newfile 허경영 1094 5 2015.12.18
25522 성형 실패한 강남누나... 1 newfile 허경영 1022 8 2015.12.18
25521 헬조선식 위계질서.. 3 newfile 허경영 1433 6 2015.12.18
25520 의사, 한의사 합침.. 9 new 모두의죽창 1133 2 2015.12.18
25519 구조한 헬기를 비난하는 헬인들 4 new 헬조선토박이 1029 5 2015.12.18
25518 헬게이트 오픈 . 복지부 외국계 영리병원 허용 1 new 모두의죽창 974 5 2015.12.18
25517 씨발 국민연금 월60시간 미만도 가입추진한단다 2 new 씨발병신한국 1057 3 2015.12.18
25516 ★헬조선인데, 당면도 먹지말라굽쇼~치매온다고? 1 new 김수 1136 4 2015.12.18
25515 스타2의 테란자치령국가vs헬조선 어디가낫습니까? 10 new 파크라슈 1146 6 2015.12.18
25514 헬조선이 된 이유에 대해 생각해봤는데 64 new 장미 1057 8 2015.12.18
25513 감성흉기차 음악에 맞추어 춤춘다. 2 new 헬조선탈조선 1492 4 2015.12.18
25512 [펌] 주의력, 집중력을 잃고 분노에 휩싸이는 과정 3 new 세븐업 942 4 2015.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