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7.06
조회 수 1129
추천 수 1
댓글 1








https://www.youtube.com/watch?v=gXI-UhiC99c

 

돈 안 보내면 장난전화 하지말고 이 씹새끼덜아. 100억은 한국과 일본이 수틀리는 기념비성 비용이다.






  • 세마
    23.07.06
    1997년 알바니아처럼 내전 치를러면, 종잣돈이 얼마정도 들까?


    사기꾼 비호하는 도둑정부, 확 엎어버려야지.


    * 만일 알바니아처럼 싸우게 된다면, 이 사람이 "조구1세"같이 행세하게 되지 않을까?


    https://www.chosun.com/international/us/2020/12/03/UEGKUGGH5BEYDHFWOMFW4K4MYE/


    재산 액수가, 딱 당신이 생각하는 사이즈긴 하네... 마음같아서야, 이 사람하고 접촉해서라도, (가난하고 촌스런 옛동독출신 인셀남들이 천지빼까리인) AfD같은 깡 극우정당들이 개입했던 2022년 독일 쿠데타 사건같은거 불싸지르고 싶다는 충동이 일어난다. 합리적인 이유도, 구체적인 가능성도 떠오르진 않지만은...


    다만 역사 경험론적인 맥락은 있어. 하여튼 1990년대 말, 부정부패와 마피야로 인해 극심한 혼란에 시달리던 동유럽 국가들이, 그 해법으로 "군주제 부활, 왕가 복벽"을 공약으로 내거는 정치인들이 많았다고 한다. 러시아 에디나야 라씨야도 로마노프 황손 불러들이고 그랬었고..혼란을 다스리기 위해선, "인민의 도덕적 구심점"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말이지.


    한국도 윤석열 김건희 사기꾼 법비집단 연립마피야정권 처리하고 나서는, 아마 알바니아나 동유럽 국가들같이 대한제국 황실 부활론이 부상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든다. "내각제 개헌론"과 함께, 어쩌면 국가원수를 대통령제에서 입헌군주제화시킬 준비를 하게될지도 모르겠지. 특히 지금 친일파들이 너무 난리를 쳤잖아. 왕의 자격, 국가의 임자의 자격이라면 엄청난 극대노를 시전해서라도 민의를 대변해주겠지. (그런데 전라도 전주이씨 집안이란 이낙연같은 자들은 특히 좋아할지도...)


    뭐 내각제 세력들도 똑같이 좃같다 하지만, 상황이 너무 각박하면, 하나를 얻기 위해서 하나를 양보해야 하기도 한다. 윤석열, 한뚜껑을 칠려면, 어쩌면 내각제 세력하고도 손을 잡아야 할지도 모르겠지. 아마 대한제국 왕가복벽 떡밥 걸면 물을 놈들 많을끼다.


    개인적으로뭐 찬성 입장은 아니고 중립이지만... 뭐 역사순환법칙에 근거하자면, 그럴 가능성이 있긴 하다는 언질 정도다 이지랄. (뭐 나 결혼하게 해주면 찬성해주고, 아니면 좃까라 마이신이지만. 어차피 모든 인민은 자신의 입장과이해에 맞는 정치적 스탠스를 가진다 이지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7 0 2015.09.21
25522 헬조선 의 깡패,일진,조폭,들이 이제 사회를 주름잡는 10 new 파크라슈 1028 6 2015.12.18
25521 헬조선 높으신 분들의 마음가짐 3 new 죽창화세대 1111 4 2015.12.18
25520 노비들 고생이라고 징 울리는 중? new 알고싸자 1007 2 2015.12.18
25519 반크,국제수로총회 겨냥 동해 표기 홍보.....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11 4 2015.12.18
25518 참으로 씁쓸한 일본과 한국의 범죄율 비교....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100 6 2015.12.18
25517 킹무성이 나이지리아의 무서움을 모르나봄 혐오 영상 주의 4 new 헬리헬성 975 4 2015.12.18
25516 헬조센징의 장기중 하나. 이기는 자의 편에 서기 3 new 오쇼젠 1031 7 2015.12.18
25515 한국은 대중문화도 개스레기같음 6 new sddsadsa 1095 7 2015.12.18
25514 절필합니다. 5 new 브라이트먼 1012 3 2015.12.18
25513 옛날 문서 찾아보니 일제시대가 개씹조선 시대보다 서민들에게 세금을 더 적게 걷었네 2 new alexis 1168 4 2015.12.18
25512 오죽했으면 조선시대 세금 징수를 착취와 수탈로 표현 1 new alexis 1339 6 2015.12.18
25511 새정연 표날라가는소리가납니다 ㅋㅋ정동영복당이라니 ㅋㅋ 2 new 파크라슈 808 1 2015.12.18
25510 ㄹ혜 법안 걱정에 잠 못이뤄 속 타들어가는 심정 ( 진짜야??? 이미지 메이킹이야???) 2 new 국뽕충박멸 1105 6 2015.12.18
25509 헬조센에 나이가 2개나 있는 이유는... 3 new ㅇㅇㅇㅇ 1153 2 2015.12.18
25508 외국에도 이런 사람 많아요?? 2 new 짱시룸 1091 4 2015.12.18
25507 헬조센의 현실... 2 new 개방서 1256 3 2015.12.18
25506 정동영 복당거절햇네요 1 new 파크라슈 1149 1 2015.12.18
25505 '노동운동' 만이 헬조선을 극복하는 답일 수밖에 없어 16 new 장미 1152 3 2015.12.18
25504 존은 아직도 있네 new Delingsvald 885 2 2015.12.19
25503 헬좃선의 부패. newfile rob 1504 4 2015.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