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은행은 군대와도 같은 국가의 공영제 자산이라고 생각하면 문재앙과 윤석열 그 둘이서 작당해서는 새마을금고에다가 한국의 꽌시새끼덜을 부실을 집중시켜서는 고의로 파탄낸 것이라고 보는것이 맞는 것이다.

 

뭐 알랑가 모르겠는데 조선시대 서울의 시전집단이나 개성상인, 동래상인들도 죄다 그들의 금융조직이 다 있었지만 죄다 쪽바리새끼덜이 부실이 나도록 해서는 박살내버리던가 아니면 고종이라는 씨발새끼가 총대메고서는 스스로 당백전조차도 폐지해버리고서는 백동화로 화폐제를 바꿔서는 중앙에서 조까이 해버리니까 다 쳐 망한 것이지.

 

전세대출제도를 한국의 금융권에 강요한 것도 중앙의 관료집단과 나아가서는 정권새끼덜이 협잡한 것이다. 그러한 지점에서 한국의 현 양당이라는 개자슥들은 그들의 통치행위로 퉁쳐지는 매국행위에 대해서 그 개새끼덜의 짓거리야 말로 평가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 세마
    23.07.06
    영부인부터가 뭐 직업이 사기꾼인 년이니...


    그리고 전임 문재인 그새끼도, 당시 갭투기 몹시 성행하는데다 전세사기 피해 속출했는데도 왜 무대책이 상대책으로 일관했는지 의심이 안갈 수 없다.


    문재앙 개새끼는 말로만 적폐청산 외쳤을 뿐, 뒤로는 "적폐세력"이랑 국가적 사기 행위의 공범이 되기로 작정했는지... 하여튼 2017년부터 영 신뢰가안가는 놈이지 싶었는데, 돌열이 개새끼 뒤에서 밀어주고 판 키워주는구나...

  • John
    23.07.06

    대놓고 미국이나 일본이 심은 경제저격수새끼덜이지. 특히 문재인과 윤석열을 단절된 것이 아니라 문재인의 연속이 윤석열일 뿐이라고 생각해야하는데, 1번, 2번 세뇌에 빠진 국민들 버러지새끼덜은 그걸 잘 못 봄.

  • 세마
    23.07.06

    문재인 자제가 일본으로 유학을 갈거라믄 동경대, 교토대, 와세다, 게이오, 도시샤, 리츠메이칸 이렇게 가야 모양이 빠지질 않지, 왜 하필이믄 극우성향 강한 꼴통 학교로 갔느냐... 상식적인 자라면, 거기서부터 냄새를 맡았지 싶다는 생각이 든다.

  • 세마
    23.07.06

    후쿠시마 핵폐수 방류하면, 박살날 금융기관 하나 더 있지, 젠장. 이자 많이 쳐준다고 거기 적금 박아뒀는데 아놔 기시다 개늠... IAEA와 미국, 그리고 한국 돌열이 정부는 죄다 와이루 처묵고, 외려 중국만 기리기리 날뛰는 상황. 중궈 관료들은 뇌물 더 밝힌다든데 웬일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36 0 2015.09.21
25510 헬조선 의 깡패,일진,조폭,들이 이제 사회를 주름잡는 10 new 파크라슈 1025 6 2015.12.18
25509 헬조선 높으신 분들의 마음가짐 3 new 죽창화세대 1109 4 2015.12.18
25508 노비들 고생이라고 징 울리는 중? new 알고싸자 1000 2 2015.12.18
25507 반크,국제수로총회 겨냥 동해 표기 홍보.....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5 4 2015.12.18
25506 참으로 씁쓸한 일본과 한국의 범죄율 비교....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99 6 2015.12.18
25505 킹무성이 나이지리아의 무서움을 모르나봄 혐오 영상 주의 4 new 헬리헬성 974 4 2015.12.18
25504 헬조센징의 장기중 하나. 이기는 자의 편에 서기 3 new 오쇼젠 1029 7 2015.12.18
25503 한국은 대중문화도 개스레기같음 6 new sddsadsa 1093 7 2015.12.18
25502 절필합니다. 5 new 브라이트먼 1009 3 2015.12.18
25501 옛날 문서 찾아보니 일제시대가 개씹조선 시대보다 서민들에게 세금을 더 적게 걷었네 2 new alexis 1164 4 2015.12.18
25500 오죽했으면 조선시대 세금 징수를 착취와 수탈로 표현 1 new alexis 1336 6 2015.12.18
25499 새정연 표날라가는소리가납니다 ㅋㅋ정동영복당이라니 ㅋㅋ 2 new 파크라슈 807 1 2015.12.18
25498 ㄹ혜 법안 걱정에 잠 못이뤄 속 타들어가는 심정 ( 진짜야??? 이미지 메이킹이야???) 2 new 국뽕충박멸 1101 6 2015.12.18
25497 헬조센에 나이가 2개나 있는 이유는... 3 new ㅇㅇㅇㅇ 1151 2 2015.12.18
25496 외국에도 이런 사람 많아요?? 2 new 짱시룸 1089 4 2015.12.18
25495 헬조센의 현실... 2 new 개방서 1253 3 2015.12.18
25494 정동영 복당거절햇네요 1 new 파크라슈 1147 1 2015.12.18
25493 '노동운동' 만이 헬조선을 극복하는 답일 수밖에 없어 16 new 장미 1150 3 2015.12.18
25492 존은 아직도 있네 new Delingsvald 884 2 2015.12.19
25491 헬좃선의 부패. newfile rob 1504 4 2015.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