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인 경제활동인구 2700만, 가계부채 1800조임. 곧 2700조만 찍으면 1인당 마이너스 1억이다. 지금은 6666억. 재수 존나게 좋은 숫자 666이다.

 

북한 버러지들은 빚 내고 싶어도 못 내는 숫자지. 북한인들 평균 부채 1인당 100만원도 안 되지. 그 모든 부채가 상환되려고 하면 한국의 자영업은 떡볶이 하나, 만두 하나도 안 팔리게 된다. 빚쟁이새끼덜 카드빚으로다가 다 사먹는거지만 돈 없으면 누가 사 먹음?

 

서울과 부산, 광주, 대구 따위의 치킨, 피자, 족발 사업도 모조리 멸망 안 당하면 다행이고, 일본의 잃어버린 30년보다 더 오래갈 것이라고 칸다.

 

https://www.youtube.com/watch?v=5w9N6fx1tmc

 

한국 버러지들 소득대비 자산 비율 10배 넘는다고 칸다. 서울에서 3억따리 전세에 3천만원 소득인 놈이 살면 소득대비 자산 열배 넘지 씨발. 그런 전세대출을 국가가 베푸는 미친 나라지 씨발.

 

헬쥬신 멸망 축하다.

 

전세금을 소득이라고는 없는 틀딱 집주인이 빚내서 내주는 순간. 그냥 다 까먹은 것임. 그걸 대출로 연장하겠다는 씨발새끼가 윤석열과 김건희라는 창년새끼덜이다.

전세 3억따리 3억 없어서 3억 빚내서 주면 그게 씨발 은행꺼지 집주인꺼냐고. 하여간 이미 다 말아먹었음이니 할 말이 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49 0 2015.09.21
25511 헬조선 의 깡패,일진,조폭,들이 이제 사회를 주름잡는 10 new 파크라슈 1025 6 2015.12.18
25510 헬조선 높으신 분들의 마음가짐 3 new 죽창화세대 1109 4 2015.12.18
25509 노비들 고생이라고 징 울리는 중? new 알고싸자 1000 2 2015.12.18
25508 반크,국제수로총회 겨냥 동해 표기 홍보.....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5 4 2015.12.18
25507 참으로 씁쓸한 일본과 한국의 범죄율 비교....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99 6 2015.12.18
25506 킹무성이 나이지리아의 무서움을 모르나봄 혐오 영상 주의 4 new 헬리헬성 974 4 2015.12.18
25505 헬조센징의 장기중 하나. 이기는 자의 편에 서기 3 new 오쇼젠 1029 7 2015.12.18
25504 한국은 대중문화도 개스레기같음 6 new sddsadsa 1093 7 2015.12.18
25503 절필합니다. 5 new 브라이트먼 1009 3 2015.12.18
25502 옛날 문서 찾아보니 일제시대가 개씹조선 시대보다 서민들에게 세금을 더 적게 걷었네 2 new alexis 1164 4 2015.12.18
25501 오죽했으면 조선시대 세금 징수를 착취와 수탈로 표현 1 new alexis 1336 6 2015.12.18
25500 새정연 표날라가는소리가납니다 ㅋㅋ정동영복당이라니 ㅋㅋ 2 new 파크라슈 807 1 2015.12.18
25499 ㄹ혜 법안 걱정에 잠 못이뤄 속 타들어가는 심정 ( 진짜야??? 이미지 메이킹이야???) 2 new 국뽕충박멸 1101 6 2015.12.18
25498 헬조센에 나이가 2개나 있는 이유는... 3 new ㅇㅇㅇㅇ 1151 2 2015.12.18
25497 외국에도 이런 사람 많아요?? 2 new 짱시룸 1089 4 2015.12.18
25496 헬조센의 현실... 2 new 개방서 1253 3 2015.12.18
25495 정동영 복당거절햇네요 1 new 파크라슈 1147 1 2015.12.18
25494 '노동운동' 만이 헬조선을 극복하는 답일 수밖에 없어 16 new 장미 1150 3 2015.12.18
25493 존은 아직도 있네 new Delingsvald 884 2 2015.12.19
25492 헬좃선의 부패. newfile rob 1504 4 2015.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