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김규진.jpg

 

10년 전 같으면 조중동에서 트랜스젠더 존나게 꼴리게 생긴 것들 사진이나 신문에 쳐 올리면 자동으로 가스라이팅이 되는 일방향 소통밖에 없는 세상이었지만 온라인 커뮤니티가 발달한 지금의 시대에는 그 까터이가 야 씨발 자지 뗀거 존나게 후회하지만 다시 붙일 수도 없어서 그냥 사는거다라고 스스로 까발리는 시대라는 거다. 그게 진정한 쌍방향이지. 조중동 개자슥들이 조까튼 빙산의 일각인 사진따위나 걸면 알아서 다 넘어간다냐. 

 

보지새끼 임신8개월이면 빠꾸 없지 씨발. 이제는 후회해도 소용없다. 8개월 이상 영아 유기시에는 살인죄 적용된다. 씨발 새끼 딱 걸렸음. ㅋㅋㅋㅋㅋㅋ

그 빠꾸 없어진 것을 자랑이라고 지랄을 하다니 말이다.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우하우하하하하하하우하우하우헬헬헬 키득키득 낄낄낄 하이고 배야. 그 것도 벨기에 양아치 백인 좃물로 임신해서는 조또 근본없는 백인새끼 키워야 됨. 아들 키워서는 엄마 보지에도 박아달라고 하면 될 듯. 벨기에 백마 아들새끼 15살 생일날. 아따 엄마가 좋은 선물을 줄께 대신에 내빼기 없긔. 응 엄마 그게 뭐야. 응 엄마 씹. 야따 너 보지에 박는거 궁금하지 않냐. 엄마가 준다고. 

 

풀발 백마자지에 47살 쳐 먹고 박히니 씨부랠 기분이 매우 좋았다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0 0 2015.09.21
25510 헬조선 의 깡패,일진,조폭,들이 이제 사회를 주름잡는 10 new 파크라슈 1025 6 2015.12.18
25509 헬조선 높으신 분들의 마음가짐 3 new 죽창화세대 1109 4 2015.12.18
25508 노비들 고생이라고 징 울리는 중? new 알고싸자 999 2 2015.12.18
25507 반크,국제수로총회 겨냥 동해 표기 홍보.....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5 4 2015.12.18
25506 참으로 씁쓸한 일본과 한국의 범죄율 비교....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99 6 2015.12.18
25505 킹무성이 나이지리아의 무서움을 모르나봄 혐오 영상 주의 4 new 헬리헬성 974 4 2015.12.18
25504 헬조센징의 장기중 하나. 이기는 자의 편에 서기 3 new 오쇼젠 1029 7 2015.12.18
25503 한국은 대중문화도 개스레기같음 6 new sddsadsa 1093 7 2015.12.18
25502 절필합니다. 5 new 브라이트먼 1009 3 2015.12.18
25501 옛날 문서 찾아보니 일제시대가 개씹조선 시대보다 서민들에게 세금을 더 적게 걷었네 2 new alexis 1164 4 2015.12.18
25500 오죽했으면 조선시대 세금 징수를 착취와 수탈로 표현 1 new alexis 1334 6 2015.12.18
25499 새정연 표날라가는소리가납니다 ㅋㅋ정동영복당이라니 ㅋㅋ 2 new 파크라슈 807 1 2015.12.18
25498 ㄹ혜 법안 걱정에 잠 못이뤄 속 타들어가는 심정 ( 진짜야??? 이미지 메이킹이야???) 2 new 국뽕충박멸 1101 6 2015.12.18
25497 헬조센에 나이가 2개나 있는 이유는... 3 new ㅇㅇㅇㅇ 1151 2 2015.12.18
25496 외국에도 이런 사람 많아요?? 2 new 짱시룸 1088 4 2015.12.18
25495 헬조센의 현실... 2 new 개방서 1253 3 2015.12.18
25494 정동영 복당거절햇네요 1 new 파크라슈 1147 1 2015.12.18
25493 '노동운동' 만이 헬조선을 극복하는 답일 수밖에 없어 16 new 장미 1149 3 2015.12.18
25492 존은 아직도 있네 new Delingsvald 884 2 2015.12.19
25491 헬좃선의 부패. newfile rob 1503 4 2015.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