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군 퇴역병 중장년 새끼덜 만 48세 정년 정도로 해서는 단순 무장감단직으로 GP, GOP에 취업시켜준다카면 줄을 서서 입대하려고 들 듯.

 

전에도 말했지만 경미한 PTSD나 무릎 닳아서 보조기 낀 것 정도까지는 신검조건 봐주는 것으로 해서는 말이다. 월급은 한 4천~5천 주면 되지 물론 딸라로. 재원은 주한미군에 들어가는 방위비분담금에서 까면 되고.

명분이야 뭐 니덜 퇴역 군인들 복지까지 우리가 챙겨주는 마당에 분담금에서 제한다라고 우기면 되고.

 

그렇게 해서는 미군용병부대 한 3개 사단 정도 뽑아서는 전방 사단 대체하면 되지 씨발. 양구에 미군 정착촌도 맹글어주고 말이다. 토건족 버러지들 아파트단지 세우는 프로젝트 진행시켜주면 좋다고 찬성하지 뭐.

죄다 처자슥 있는 것들이니 죄다 데려와서는 살려고 할테지. 그럼 양구에 미국학교도 세워주고 말이다.

 

미군 퇴역병 용병부대 한 3개사단 정도 맹글고는 와그너 그룹 버러지덜도 아예 돈으로 후려서는 데려와불고는 와그너 그룹 새끼덜에게 한국의 죄수새끼덜 10만마리 줘서는 정예병으로 맹글게 한 다음에 새로 뽑은 군사들과 함께 북진하면 통일 쌉가능. 그리고 한가지는 한국인 청년새끼덜 시민권자새끼덜은 총알받이들이 대신 죽어서 그나마 덜 죽을 수 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8 0 2015.09.21
25450 (옛날 자료지만 올려봅니다) 헬조선에서는 국가가 당신의 폰을 검열합니다! 그리고 자살을 통한 탈조선을 방... 2 newfile 기어와라!급식충!고딩은입시의노예! 1134 3 2015.12.20
25449 한국이야말로 진짜 파시즘 국가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4 8 2015.12.20
25448 국뽕 진중권이 이렇게 말한다. new 임병화 1043 8 2015.12.20
25447 여기사이트에서 짜증나는게 2 new 닐라리 1055 8 2015.12.20
25446 한반도는 하나의 정부에 두종류의 체제가 있을뿐이다... 6 new 죽창을베개삼아 1112 5 2015.12.20
25445 졸업을 앞두고 헬조선이라는 단어가 와닿네요. 5 new 희망없는나라 1022 8 2015.12.21
25444 조센징이 나아질거란 생각을 하지마십쇼. 3 newfile 탈좃센 1716 4 2015.12.21
25443 '어깨빵'은 다른나라에서도 마찬가지인가요? 9 new 익숙한절망 1797 7 2015.12.21
25442 여기 분명 디시인사이드 역사갤러리 분들도 있을듯ㅋ 3 new 짱시룸 1013 0 2015.12.21
25441 헬조센은 정치인이든 기레기든 국민을 어린애취급함ㅋㅋ 6 new 익숙한절망 1078 5 2015.12.21
25440 한국인이 성형을 많이 하는 이유 2 newfile sddsadsa 1807 4 2015.12.21
25439 유교사상과 성리학이 헬조선을 만들었다 new rockmuse 1109 6 2015.12.21
25438 헬조선 군대 변화 1 newfile 허경영 1365 7 2015.12.21
25437 SBS의 반기.. 3 newfile 허경영 1208 9 2015.12.21
25436 9급 공무원 합격한 아들에게 주는 선물.. 6 newfile 허경영 1158 9 2015.12.21
25435 주병진..상암동 펜트하우스 4 newfile 허경영 1100 1 2015.12.21
25434 헬조센의 노비문서 3 new 개방서 1064 3 2015.12.21
25433 제가 생각하는 헬조선의 문제점 1 newfile 에리카짱 1122 9 2015.12.21
25432 그나마 빠른 탈조선 루트라고 여기는 mavni프로그램도 공무원공부만큼 복잡하네 3 new levatein 1074 0 2015.12.21
25431 어쩌면 저도 탈조선 성공인지 모르겠습니다만... 10 new qk541 1137 4 2015.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