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개조까튼 자격증 딸 시간에 그 짓이나 해서는 보지 임신시켜서는 쿠팡 딸배 되는 순간 그 거지같은 자격증조차도 50살이나 되어서야 겨우 집중해서 공부할 시간 조금 주어질까말까다.

물론 그렇게 공부해서 되는 것도 아니고, 결국 만시지탄 할 틈도 없이 다시 쿠팡 딸배 직장 복귀다.

 

그 지랄하다가 어느날 골반이나 척추 쪽에 조금 병 생겨서는 조금 주저앉으면 인간 확 늙어보임. 훅 가는겨. 수명팔아서 번 돈 수명 정산당함. 그 때부터 정작 자슥새끼 결혼자금이 들어가면 돈 들어갈일은 천지인데, 조까이 되는겨. 노가더들은 그때부터 뒈져나가는 나이지. 안타까운 나이대. 

 

노가더들 발판 올라가다가 다리 풀려서는 옆으로 나자빠져서는 대가리 깨지고 많이 뒈지는 나이. 처음에 한 두번은 순발력으로 버티는데, 사고학이라는게 그러한 짓을 많이 당하면 당할수록 큰 사고를 당할 확율에 근접해감. 진짜로 작은 사고 한 10번 당한 놈은 결국 큰 사고 한 번 와서는 진짜로 크게 깨지고 뒈짐.

 

그 지랄인 것에 출산율 챙기라는 것도 개소리이고, 결국에는 많아야 한둘이 한계이고, 덮어놓고 싸지르면 국가야 뭐 노예 많아져서 좃지만 개인은 거지된다. 할망구만 거지 됨.

주공아파트 노인정에 그따구로 남겨진 할매들 천지 삐까리다. 할배 한 놈 전직 교사나 짭새나 공무원이나 하여간 펜대 좀 편하게 굴리 수 있던 일자리 하던 놈 하나에 할망구 100마리 있다.

 

끝이 그 모양인데 뭘 출산을 바라는 거냐고. 60대에도 50대마냥 짱짱하게 일해서는 노가더 700찍고, 아들 둘 개자슥 새끼덜 아파트 대출 3억씩 아빠 앞으로 달어 이 개새끼덜아 노익장만 찍을 수 있으면 아파트 아무 것도 아니지. 아파트 때문에 결혼 못한다고라. 니가 매력이 없어서겠지라고 바로 쿠사리 찔러주지.

 

아님 머 개자슥아 베트남에서 3천주고 하나 데려오던가 이 병시나. 라고 해주면 끄~읏. 32살 쳐 먹고, 베트남 21살 보지에 푸슉푸슉 박을 수 있는 거 아빠 능력 탓이다 이 병시나 인정? 응 그래 씨발 명절이랑 내 생일에 잊지 말고 찾아뵈어라 개자슥아. 라고 해주면 되겠지만 안 되니까 문제지 씨발.






  • 헬조선 노예
    23.06.14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62 0 2015.09.21
25522 헬조선 의 깡패,일진,조폭,들이 이제 사회를 주름잡는 10 new 파크라슈 1028 6 2015.12.18
25521 헬조선 높으신 분들의 마음가짐 3 new 죽창화세대 1111 4 2015.12.18
25520 노비들 고생이라고 징 울리는 중? new 알고싸자 1004 2 2015.12.18
25519 반크,국제수로총회 겨냥 동해 표기 홍보.....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7 4 2015.12.18
25518 참으로 씁쓸한 일본과 한국의 범죄율 비교....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99 6 2015.12.18
25517 킹무성이 나이지리아의 무서움을 모르나봄 혐오 영상 주의 4 new 헬리헬성 975 4 2015.12.18
25516 헬조센징의 장기중 하나. 이기는 자의 편에 서기 3 new 오쇼젠 1031 7 2015.12.18
25515 한국은 대중문화도 개스레기같음 6 new sddsadsa 1095 7 2015.12.18
25514 절필합니다. 5 new 브라이트먼 1011 3 2015.12.18
25513 옛날 문서 찾아보니 일제시대가 개씹조선 시대보다 서민들에게 세금을 더 적게 걷었네 2 new alexis 1166 4 2015.12.18
25512 오죽했으면 조선시대 세금 징수를 착취와 수탈로 표현 1 new alexis 1337 6 2015.12.18
25511 새정연 표날라가는소리가납니다 ㅋㅋ정동영복당이라니 ㅋㅋ 2 new 파크라슈 807 1 2015.12.18
25510 ㄹ혜 법안 걱정에 잠 못이뤄 속 타들어가는 심정 ( 진짜야??? 이미지 메이킹이야???) 2 new 국뽕충박멸 1103 6 2015.12.18
25509 헬조센에 나이가 2개나 있는 이유는... 3 new ㅇㅇㅇㅇ 1152 2 2015.12.18
25508 외국에도 이런 사람 많아요?? 2 new 짱시룸 1089 4 2015.12.18
25507 헬조센의 현실... 2 new 개방서 1256 3 2015.12.18
25506 정동영 복당거절햇네요 1 new 파크라슈 1148 1 2015.12.18
25505 '노동운동' 만이 헬조선을 극복하는 답일 수밖에 없어 16 new 장미 1152 3 2015.12.18
25504 존은 아직도 있네 new Delingsvald 885 2 2015.12.19
25503 헬좃선의 부패. newfile rob 1504 4 2015.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