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UWNEYUcAmGw

 

베네수엘라 꼬라지. 다국적 기업인 코카콜라 댕기던 병신년 보지에 임신가능인 년이 쓰레기통 쳐 뒤지고 앉았음. 그나마 한국은 자국 재벌들에게 이건희한테 월급 좀 주소 요러면 그들이 옙다 이 버러지들아라고 던져주니까 배가 다 쳐 부른 줄 알지만 어차피 미국에게서 버림받거나 수틀리면 요량없는 것은 마찬가지라는 것이다.

 

요즘에 서울이나 경기권에서 내 또래 중에서 친구한테 한 500빌려달라면 다 돈 있지 씨발. 죄다 일자리 있고 말이다. 40살이 되면 개새끼덜 다 정착하면 그 정도는 다 융통된다. 문제는 그 놈들한테 돈 빌려봤자 결국 다 쓰게 될 뿐이라는 것일 뿐.

누구를 위해서라도 나아지는게 없을 뿐. 개새끼덜 차라리 주식에 500 박는게 낫지 민폐 끼쳐봤자지 씨발. 물론 주식에 박아서는 주가주작세력에게 500 털리느니 차라리 나한테 주는게 낫다지만. 

 

김건희 보지새끼한테 500마눤 보태주느니 그냥 동상한테 기부나 하소. 한국 주식 다 주작인거 병신말고는 다 알잖아. 동생 밥이나 좋은 거 좀 먹자 이 개새끼야.

 

그 것도 배가 쳐 불렀다고 한다면 헬쥬신은 좋은 나라라지만 어디까지나 미국과 수틀리기 전까지만 좋은 것이고. 미국이라는 개조까튼 새끼덜은 종속을 당해줘야 뼈따구나 던져주는 조까튼 나라라는 것이 객관적이라는 것이다.

 

베네수엘라 창년 병신년이 불쌍해져서는 우리가 애초에 저 나라랑 친교한 것, 부와 돈이 지금 어디에 있나니. 첨부터 아무런 통교하지 않은 것이나 다름없다라고서는 빨가벗겨져서는 슴가와 보지를 덜렁대면서 가로되 창녀 사러 온 새끼가 100달라를 흔들면서 씨발년아 돈이다 빨랑 드러누워 이 창년새꺄. 요렇게 쿠사리를 먹자 발랑 까져서는 보지에 좃물 주세요. 100달라짜리도 주세요. 요지랄을 칸다고 한다.

 

서울 창년은 덤으로 북한의 장사정포가 대굴빡에 박히는 것도 추가다. 에라이 씨발 창년들아.

 

미국의 자유무역이 추구하는 상호의존이라는 조까튼 것이 삼킬 때에는 매우 달지만 끊길 때에는 마약을 끊는 고통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8 0 2015.09.21
25510 헬조선 의 깡패,일진,조폭,들이 이제 사회를 주름잡는 10 new 파크라슈 1025 6 2015.12.18
25509 헬조선 높으신 분들의 마음가짐 3 new 죽창화세대 1107 4 2015.12.18
25508 노비들 고생이라고 징 울리는 중? new 알고싸자 999 2 2015.12.18
25507 반크,국제수로총회 겨냥 동해 표기 홍보.....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4 4 2015.12.18
25506 참으로 씁쓸한 일본과 한국의 범죄율 비교....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99 6 2015.12.18
25505 킹무성이 나이지리아의 무서움을 모르나봄 혐오 영상 주의 4 new 헬리헬성 973 4 2015.12.18
25504 헬조센징의 장기중 하나. 이기는 자의 편에 서기 3 new 오쇼젠 1029 7 2015.12.18
25503 한국은 대중문화도 개스레기같음 6 new sddsadsa 1093 7 2015.12.18
25502 절필합니다. 5 new 브라이트먼 1006 3 2015.12.18
25501 옛날 문서 찾아보니 일제시대가 개씹조선 시대보다 서민들에게 세금을 더 적게 걷었네 2 new alexis 1163 4 2015.12.18
25500 오죽했으면 조선시대 세금 징수를 착취와 수탈로 표현 1 new alexis 1334 6 2015.12.18
25499 새정연 표날라가는소리가납니다 ㅋㅋ정동영복당이라니 ㅋㅋ 2 new 파크라슈 807 1 2015.12.18
25498 ㄹ혜 법안 걱정에 잠 못이뤄 속 타들어가는 심정 ( 진짜야??? 이미지 메이킹이야???) 2 new 국뽕충박멸 1101 6 2015.12.18
25497 헬조센에 나이가 2개나 있는 이유는... 3 new ㅇㅇㅇㅇ 1148 2 2015.12.18
25496 외국에도 이런 사람 많아요?? 2 new 짱시룸 1088 4 2015.12.18
25495 헬조센의 현실... 2 new 개방서 1251 3 2015.12.18
25494 정동영 복당거절햇네요 1 new 파크라슈 1147 1 2015.12.18
25493 '노동운동' 만이 헬조선을 극복하는 답일 수밖에 없어 16 new 장미 1148 3 2015.12.18
25492 존은 아직도 있네 new Delingsvald 883 2 2015.12.19
25491 헬좃선의 부패. newfile rob 1503 4 2015.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