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hellkorea.com/hellge/1896827

 

에서 이미 적었지만 거품이 극심하면서 트리클 다운은 좃도 없었기 때문에 그 갭에 의해서 모조리 망하게 된다.

 

아파트 650만원 하던 시절에 일당바리 6만원 책정됨. 좃소 인력업체에도 대애충 그 정도 책정됨. => 아파트 4억 하는 시대에 일당바리 꼴랑 14만원임. 인력업체에 대한 지출총량증가 수준도 겨우 그 정도임. 이 상황에서 견딜 수 있는 업체는? 없지 씨발. 650만원에서 4억이 된 것은 화폐남발에 의한 물가상승의 일반적 수준을 말하는 것이다. 반면에 생산성은 꼴랑 6만원에서 14만원이 되었다는거다. 

 

이러한 경제환경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기업은 없다는거다. 그런데, 미국의 화폐남발로 인해서 그 갭과 갭이 발생하는 속도는 더 빨라지게 된다고 이제는 경제학자들도 전망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어지간한 애들은 다 무너질 것으로 본다는 것이다. 지금 현재 한국 정부는 대략 5년 전부터 좃소기업에 대한 취업정책 지원따위를 별로 하지 않으려는 투이며, 언론에서도 중소기업 인력없다라고 말하지만 정작 그닥 호의적이지 않은 논조이다. 없어서 없는건데 가지는 말라는 투이다.

그냥 쉽게 말하면 손절치겠다는거다. 어차피 그들을 위한 경제환경을 끊임없이 구축해왔고, 그 모든 것을 돌이킬수도 없고 그렇다고해서 금융권을 이용한 폰지사기게임 기득권을 포기하기도 싫으니까 이제는 좃소사장 느그들 회사 손절치고 연금이나 놓고 살던가 이 새끼덜아 알아서 기어 요따구 태도인 것이다. 

 

더욱이 미국의 화폐 남발이 점입가경에 들수록 좃소에 대해서 이제는 언론조차도 호의적이지 않게 된거다. 이 사이트 초창기에는 내가 좃소라고 하면 웃긴 말이라고 호응하는 것들이 꽤 있었는데, 지금은 개나소나 좃소라고 하며, 주류 새끼덜조차도 좃소라고 까는 수준이다.

 

그냥 이제 알아서 각자도생이라고 하려지만 정작 이 와중에도 폰지 사기 게임은 계속된다는 것.

 

이 병신새끼덜 앞으로 집값이 10억, 20억 되건말건 알아서 살아남어 이 조까튼 개새끼덜아. 자살해 씨발. 너는 자살하고, 서울은 북한 핵 쳐 맞고 뒈지면 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16 0 2015.09.21
25496 헬조선 의 깡패,일진,조폭,들이 이제 사회를 주름잡는 10 new 파크라슈 1025 6 2015.12.18
25495 헬조선 높으신 분들의 마음가짐 3 new 죽창화세대 1105 4 2015.12.18
25494 노비들 고생이라고 징 울리는 중? new 알고싸자 999 2 2015.12.18
25493 반크,국제수로총회 겨냥 동해 표기 홍보.....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3 4 2015.12.18
25492 참으로 씁쓸한 일본과 한국의 범죄율 비교....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99 6 2015.12.18
25491 킹무성이 나이지리아의 무서움을 모르나봄 혐오 영상 주의 4 new 헬리헬성 972 4 2015.12.18
25490 헬조센징의 장기중 하나. 이기는 자의 편에 서기 3 new 오쇼젠 1028 7 2015.12.18
25489 한국은 대중문화도 개스레기같음 6 new sddsadsa 1091 7 2015.12.18
25488 절필합니다. 5 new 브라이트먼 1006 3 2015.12.18
25487 옛날 문서 찾아보니 일제시대가 개씹조선 시대보다 서민들에게 세금을 더 적게 걷었네 2 new alexis 1162 4 2015.12.18
25486 오죽했으면 조선시대 세금 징수를 착취와 수탈로 표현 1 new alexis 1333 6 2015.12.18
25485 새정연 표날라가는소리가납니다 ㅋㅋ정동영복당이라니 ㅋㅋ 2 new 파크라슈 807 1 2015.12.18
25484 ㄹ혜 법안 걱정에 잠 못이뤄 속 타들어가는 심정 ( 진짜야??? 이미지 메이킹이야???) 2 new 국뽕충박멸 1101 6 2015.12.18
25483 헬조센에 나이가 2개나 있는 이유는... 3 new ㅇㅇㅇㅇ 1147 2 2015.12.18
25482 외국에도 이런 사람 많아요?? 2 new 짱시룸 1085 4 2015.12.18
25481 헬조센의 현실... 2 new 개방서 1251 3 2015.12.18
25480 정동영 복당거절햇네요 1 new 파크라슈 1146 1 2015.12.18
25479 '노동운동' 만이 헬조선을 극복하는 답일 수밖에 없어 16 new 장미 1148 3 2015.12.18
25478 존은 아직도 있네 new Delingsvald 881 2 2015.12.19
25477 헬좃선의 부패. newfile rob 1502 4 2015.12.19